이쁜건아니예요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0
모듬회중에서 저는 입이 저렴해서 인지 광어 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특히 저는 회를 두툼 하게 쌀어서 몇개를 먹어도 배부른게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