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바쁜시간에 찌개나.국대신 오이냉국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으니 좋다.
오이와 양파를 채썰어 소금에 살짝 절여 놓는다.
생수도 좋고.가벼운육수를 이용해도 마싯다.
생수에 곱게 갈은마늘과 절여놓은 오이를 넣고.고추가루
살짝 두르고.깨소금뿌리면 마싯는 오이냉국을 시원하게
잘 먹었다.
#다이어트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