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엄마는님의 매운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니네엄마는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니네엄마는
리뷰1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7
신선한 생선에서 우러나온 깊은 감칠맛과 칼칼한 양념이 만나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미나리와 쑥갓의 향긋한 풍미가 비린내를 깔끔하게 잡아주고, 끓일수록 진해지는 국물 맛이 일품이네요.
탱글한 생선 살과 쫄깃한 수제비 사리를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기름진 회를 즐긴 후 깔끔한 마무리로도, 술안주나 든든한 보양식으로도 손색없는 최고의 메뉴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