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순이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임순이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순이
리뷰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1
오늘은 조기 조림을 했답니다.냉동실에 얼려두었던 조기세마리에.고사리 넣고 해봤네요.제주도사는 지인으로부터 생고사리를 받어서 삶어서 얼 려놓았던거죠.고사리는 들기름 맛술 참치액젓등 갖은양념으로 살짝볶아 냄비밑에깔고 조기를 넣고 조렸답니다.옛날에 먹었던 맛이 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