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5.16
점심으로 제주도 일도2동에 위치한 동네맛집을다녀왔어요. 똠양꿍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수프식으로 나오는 똠양꿍은 그 맛이 아주 진했어요. 마치 태국의 한 허름한 식당에서 우연히 찾아낸 맛집같았어요. 레몬글라스도 듬뿍 들어있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15g)
480kcal
생어거스틴똠양꿍
4.9(리뷰 15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