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s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더랜드s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더랜드s
리뷰17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0
오독오독 살아있는 식감: 입에 넣었을 때 얇게 스르륵 녹는 일반 김과 달리, 두께감이 있어 '와작', '오독'하고 씹히는 특유의 거친 식감이 일품입니다.
은은한 자연의 단맛: 소금과 기름 맛으로 먹는 일반 조미김과 달리,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 가득 원초 자체에서 나오는 고소함과 달콤한 감칠맛이 진하게 퍼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