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재래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2
재래김..소금과 기름이 발라져있는 1회용 김이 아닌 재래용 김을 되도록 구임을 많이 하여 구비해놓고. 틈틈히 이용하는편이다.거창하게 김밥재료를 다해서 요리하지 않아도 그때그때의 반찬구성에 맞게 간단하게 속을 넣고 들기름넣고 마무리하면 된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