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일반 찌개보다 국물이 자작하게 졸아 있어서 양념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 고기와 김치에서 나온 감칠맛이 국물에 깊게 배어 있었고, 칼칼하면서도 짭조름한 풍미가 밥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뜨거운 밥 위에 국물과 건더기를 함께 올려 먹으면 한입마다 진한 맛이 살아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