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오양 맛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김밥속에 넣은 오양맛살은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의 제품입니다.
짭조름한 간이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김밥이나 샐러드에 넣으면 더욱 맛있게 활용할수 있습니다.한 가닥씩 잘 찢어져 사용하기 편리한 점도 마음에 듭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