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WNZZN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AWNZZN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AWNZZN
리뷰20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3
동원 싱싱맛살입니다. 짭짤하면서 감칠맛이 강하고 어묵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결대로 찢어져서 약간 게살 느낌이에요. 차갑게 먹으면 담백하고, 국물에 넣으면 어묵처럼 부드러워져서 저는 어묵탕에 넣거나 계란물 입혀 맛살전 해 먹을 때 사용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4.8(리뷰 1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