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25
똠양꿍
단골 타이식당이 사라진 후 똠양꿍을 거의 못먹었다. 모란시장 구경가면서 근처에서 맛집을 찾았는데 대성공이었다.
맵기가 딱 좋고 시큼하고 달콤하고 온갖 맛이 다 느껴졌다. 맛보고 친구랑 와우를 연발하며 웃었다. 고수를 추가해서 넣었더니 더더더 맛있었다.
멀지만 자주 갈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415g)
480kcal
생어거스틴똠양꿍
4.9(리뷰 15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