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포카리스웨트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달지 않으면서도 상쾌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감싸 주었으며, 탄산이 없는 편이라 목넘김이 편안했습니다.
간도 부담스럽지 않아 운동 후나 더운 날씨에 마시기에 적합했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음료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