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바다향 가득한 파래무침은 입안에서 향긋한 풍미가 퍼져 밥반찬으로 정말 잘 어울렸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조화로웠고, 참기름과 깨의 고소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도 좋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