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오이냉국의 핵심은 역시 오이의 식감입니다. 가늘고 일정하게 채 썬 오이가 얼음물 속에서도 숨이 죽지 않고 아작아작 씹힐 때마다 특유의 싱그럽고 청량한 수분감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맹물에 식초와 설탕, 소금으로 간을 맞춘 클래식한 육수는 첫 입에 '시큼!' 소리가 날 정도로 강렬한 산미를 선사합니다. 이 새콤함이 다소 진입장벽일 수 있지만, 얼음이 녹으면서 단맛과 짠맛의 밸런스가 점차 완벽해지며 마실수록 중독되는 마성을 자랑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