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오양 맛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오양맛살~~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이 생각났어요
냉장고에 맛살이 여러개 있네요
쫄깃하고 맛있는 맛살로 안주 삼아 먹으니 짭쪼름해서 딱 맥주안주입니다
게살맛이 나고 담백하며 결대로 찢으면 잘 찢어집니다
먹다남은 맛살은 국에 넣어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