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20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오늘저녁으로 연포탕을 끓여서먹고 국물에 메생이죽을 만들었는데 너무맛있어요.
겨울에 사놓은 메생이를 잘 씻어서 냉동실에 얼려놓았는데 오늘 유용하게 잘 쓰네요.
찬밥에 해동된 메생이를 연포탕 국물에 넣고 잘 끓여준후 계란 한개를 넣어서 잘 풀어주면서 져어주면 걸죽해지는데 마지막으로 참기름 첨가해주면 완성.
고소한게 영양죽이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