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닭이소 칠리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닭이소 칠리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잘 베여있어서 넘 맛있는 닭가슴살입니다ㅜ소스 닭가슴살은 단독으로ㅠ먹어도 허전하지 않서 맛있게 즐기기에도ㅠ좋아요 단백질함량도ㅠ높아서 단백질 충전용으로도 좋았습니다 식단관리하면서 맛있는 것으로ㅠ관리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8kcal
닭이소칠리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