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오양 맛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좋은 맛살입니다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김밥, 반찬에도 활용하기
좋고 붉은 색이 있어 부침용으로 보기 좋게
요리할수 있는 맛살이예요
사라다 할때도 살짝 넣으면 색도 살아나고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는
식재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