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오양 맛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오늘 아침 메뉴로 김밥을 사서 먹으려고 맛살을 준비했다 맛살은 반으로 잘라서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조금 두르고 맛살을 넣은 다음 맛소금을 살짝 뿌려서 구워주면 끝입니다
맛살은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 햄맛살 샐러드 햄맛살 꽂이 볶음밥에 넣어도 좋아요 맛살은 칼로리가 적어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요리인것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