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버터새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버터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지인의 딸 결혼식에서 부페에서 새우 버터구이를
먹었어요 새우를 반으로 갈라서 버터를 조금 넣고
구웠어요 새우도 크고 살밥이 많아서 두마리만 먹어도 배불러요 새우는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남녀노소 다 좋아하고 소화도 잘되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59kcal
버터새우
4.9(리뷰 43개)
·식단기록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