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오양 맛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오양맛살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반찬이에요. 살짝 볶아내면서 맛살의 은은한 단맛이 더 살아났고, 소시지와 함께 어우러져 씹는 재미도 있었어요. 짭조름한 간과 고소한 참깨가 더해져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