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3
파리바게뜨에서 구매 해두었던 양송이 스프를 드디어 개봉했네요.
믿고 먹는 파리바게뜨 이니 맛은 보증하나 생각보다 양송이가 좀 덜들어있네요.
마침 양송이가 몇개 있어서 추가로 얇게 썰어서 넣어주니 푸짐도 하고 향도 좋은 스프가 되었네요.
트러플오일도 끼얹어 주니 향이 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257kcal
파리바게트양송이 스프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