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파리바게뜨에서 구매 해두었던 양송이 스프를 드디어 개봉했네요.
믿고 먹는 파리바게뜨 이니 맛은 보증하나 생각보다 양송이가 좀 덜들어있네요.
마침 양송이가 몇개 있어서 추가로 얇게 썰어서 넣어주니 푸짐도 하고 향도 좋은 스프가 되었네요.
트러플오일도 끼얹어 주니 향이 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257kcal
파리바게트양송이 스프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