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비비고 고등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비비고 고등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우리집 가족들과 저녁반찬으로 먹으려고 고등어 구이를 만들었습니다. 고등어에 식초를 발라 비린내를 제거한 뒤, 밀가루와 카레 가루를 입혀 살 부분부터 굽고 껍질 쪽은 기름을 끼얹는 베이스팅 기술로 바삭하게 구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65kcal
비비고고등어구이
4.8(리뷰 10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