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사랑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두사랑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두사랑해
리뷰3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마트에서 항상 사는데이번엔 홈쇼빙에서 곱차김을사봣다
개그우먼박미선이 광고하는 곱창김이라
믿고주문햇더니 원걸 형편없다
일반김 보다 얇고 맛도 없었다
진짜 워이런맛일까? 짜증낫다
적어도 연예인이 이름을 걸고 나오는 김이라면
기본은 있어야지 ᆢ 어이상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