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소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푹 끓인 미역국, 한 숟갈 뜨는 순간 진한 사골 향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미역은 부들부들하게 잘 익어 씹을 것도 없이 녹아내리고, 고기는 결대로 풀어지며 국물에 깊은 맛을 더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지만 진하고 묵직한 이 맛, 엄마 손맛이 딱 이렇겠다 싶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