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동생이 사다준 파리바게트 양송이스프
냄비에 살짝 끓여서바로머금 양송이수프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입안을 편안하게 감싸며, 양송이버섯 특유의 은은한 향과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진다. 걸쭉하면서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씹을수록 버섯의 감칠맛이 진하게 퍼져 만족감이 크다. 간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한끼 잘먹음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257kcal
파리바게트양송이 스프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