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슬님의 오이냉국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
리뷰15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집에서 직접 얼음 동동 띄워서 만든 시원한 오이냉국입니다. 요즘같이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입맛 돋우기에 이만 한 게 없는데, 사 먹는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새콤달콤해서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ㅎㅎ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 식감도 너무 좋고, 국물 한 모금 마시면 속이 다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인공적인 맛없이 딱 깔끔하게 시원해서 밥반찬으로도 좋고 국수 말아 먹어도 별미일 것 같아요. 손수 만들어서 그런가 더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이라 한 그릇 순삭했습니당 ^^
#다이어트식 #간식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