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무안에 연꽃을 보러 놀러갔어요. 너무 이른 방문이라 연꽃은 구경하지 못했지만 티비에도 방영되었다는 무안의 백반집에서 맛있는 조기조림을 먹고 왔네요. 한상에 12000원인데 생선도 반찬도 밥도 리필되어서 가성비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목에 가시가 걸린건 비밀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