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겉은 기름기 없이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살은 촉촉해서 밥반찬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적당히 짭조름하게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다른 양념 없이도 고소한 풍미가 가득합니다 가시 발라먹기도 편하고 살이 통통하게 올라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한 끼 식사로 든든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