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9
요즘에 가성비좋은 오이 더운날씨에 시원하게 만들어 먹은 오이냉국 향까지 더블어 맛이 더 업되어 자꾸만 먹게되는 오이냉국이다.여름엔 오이기 차암좋다.
트레킹할때도 쉴때에 오이를 먹어주면 갈증해소에 큰 도움을 주기에 고맙다.
오이냉국이 있으면 국을 따로 끊일필요도 없어서 더 좋다.
#다이어트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