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텃밭에 주렁주렁 달린 오이들을 잘 익은 큰 것들부터 따내서 냉국을. 만들었다 갓 안들때는 밍밍한듯 아무런맛ㄷ느 안났는데 며칠동안 숙성된 후엔 야칸 새콤하면서도 단맛이 나는 시원하게 변했다 더울때 한사발 뜨서 마셔도좋을 좋은 음료도 된다
#다이어트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