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3
일반 김보다 두툼해서 씹을수록 바삭함과 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독특한 식감이에요. 김 본연의 깊고 진한 바다 향과 고소함이 일품이라 양념 없이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