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블링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슈가블링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가블링
리뷰1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소고기미역국
부드러운 소고기와 영양만점인 미역을 넣고 미역국을
끓여 먹었어요. 갑상선 저하증도 있어서 미역국으로 섭취해
주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추워지는 날씨에 따끈하게 한끼 먹는것고 최고지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