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나물볶음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나물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5
나물 비빔이예요 시레기인데 봄에 엄마가 약이다라고 생각하고 먹으라 해서 봄마다 자주 해서 먹어요
밥이랑 먹으면 한끼 뚝딱이예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4.8(리뷰 35개)
·식단기록2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