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김을 좋아해서 다양한 종류를 항상 먹는데 곱창김은 일반김보다 두껍고 식감이 뛰어나서 즐겨먹는다.
조미가 된 것이든 안된것이든 다 맛있다.
양념간장에 흰쌀밥을 싼 김을 찍어먹으면 두그릇도 거뜬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