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 리뷰
지금 인기있는 우동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648개의 리뷰
우동
오늘 점심에 날씨가 좀 쌀쌀해서 뜨끈한 우동 한 그릇 먹었는데 국물 한 모금 마시자마자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어 몸이 따뜻해지더라.
지니5657609
조회수 2326.01.24
0
우동
밀키트 우동이에요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깔끔하고 개운하게 먹을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바람이 찬 오늘 같은날 최고의 음식이죠
aena02
조회수 5526.01.21
0
우동
어묵우동 칼칼하니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음 어묵도 많고 사리도 많이 있어서 먹을만함 추운날은 항상 국물있는걸로 먹게 됨
포니긔요미
조회수 2326.01.2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