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군고구마& 찐고구마 어떤 형태로 드시고 계신가여?
평소 운동전후로 에너지보충을 위해 고구마를 즐겨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달달하게 먹어줘야 고구마의 맛을 느낄수 있는거 같고요 그냥 쪄서 먹을경우 고구마 단맛이 덜나니 맛이없어서 못먹겟더라구요 ㅠ 구운고구마는 전분이 당으로 변하여 당도와 혈당지수가 올라 최악의 음식이라고 먹지말라고 하던데 하루에 한개정도는 괜찮을까요? 다들분들은 고구마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달나라토끼55
고구마전
고구마전 해서 두유랑 간단히 점심 먹어요 달콤촉촉 맛나요
인생이여만세
고구마 🍠
오늘 점심은 군 고구마 챙겨.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행복
군고구마 🍠
오늘 점심은 군고구마 챙겨 먹었어요
행복
호박 고구마
달콤한 호박 고구마 구워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쩡♡
고구마스틱
간식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고구마스틱 먹어요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아서 계속 손이 가네요
감사하며살자
고구마 맘모스
커피 한잔 마시면서 고구마 맘모스 반 잘라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고구마 맛이 은은하네요
로블ㅎ
캐시딜에서 고구마 샀어요
군고구마 해먹으려고 캐시딜에서 고구마 한 상자 샀어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해서 마음에 드네요
감사하며살자
고구마
오늘 간식은 찐 고구마로~ 에프랑 다르지만 맛있네요
예지영준맘
군고구마 굿
시장에서 사 온 고구마를 에어에 넣었더니 집안 가득 달콤하고 냄새가 진동해요. 동치미 국물이 없는게 살짝 아쉽
기춘이530707
저녁은 고구마🍠
고구마 반개와 계란 한개 저녁으로 먹어요 아침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챙겨요
들꽃7
자색 고구마라떼
점심 먹고 나서 자색 고구마라떼 마셨어요.평소에 고구마라떼 좋아하는데 이거 맛이 괜찮네요
로블ㅎ
군고구마
점심 먹기전 고구마굽고 수제두유 한잔..배 먹어줘요.
쉬리107
고구마와 두유🍠
외출전에 고구마랑 고소한 설탕무첨가 두유로 든든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
고구마 🍠
당도가 높은 고구마네요. 갖 쪄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맛있는 😋 고구마 반은 냉동하고 간식으로 준비합니다.
정수기지안맘
고구마 그릭요거트 케이크 레시피
1) 레시피명 (요리명) 고구마 그릭요거트 케이크 2)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3) 인분 / 수량 3~4인분 (미니 파운드틀 1개 분량) 4) 소요 시간 레시피 총 소요시간: 50분 (준비 15분 / 굽기 35분) 5) 재료 리스트 (한 줄에 1개) 고구마 2개(중간 크기, 약 400g) 플레인 그릭요거트 200g 계란 2개 꿀 2큰술 아몬드가루 40g 베이킹파우더 3g 소금 1꼬집 (선택) 견과류 약간 6) 조리 단계 고구마를 찌거나 전자레인지에 익힌 뒤 껍질을 제거하고 곱게 으깬다. 으깬 고구마에 그릭요거트와 계란을 넣고 부드럽게 섞는다. 꿀, 아몬드가루, 베이킹파우더, 소금을 넣고 덩어리 없이 섞는다. 유산지를 깐 틀에 반죽을 붓고 표면을 정리한다. 18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30~35분간 굽는다. 꼬치로 찔러 반죽이 묻어나오지 않으면 완성. 완전히 식힌 후 자른다. 7) 조리 팁 (선택) 고구마 수분이 많으면 아몬드가루를 5~10g 추가하면 좋아요. 단맛을 줄이고 싶으면 꿀 양을 1큰술로 조절 가능. 차갑게 냉장 보관 후 먹으면 치즈케이크처럼 더 꾸덕해집니다.
쟈쟈쟈
군 고구마
에프에 구운 달달한 군고구마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쩡♡
고구마 튀김
고구마튀김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내맘대로 고구마말랭이
저번에 고구마로 간식을 해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내맘대로 가짜 말랭이를 만들어본다 제목은 내맘대로 고구마말랭이 좀 큰 고구마를 샀더니 세개를 썰고 너무 많은가 싶었지만 굽고나니 줄어들기도 하고 자꾸 손이 가서 순삭했다 고구마 세개를 네가족이 간식으로 잘먹었으니 4인분이라고 해야할까 재료도 필요없고 고구마와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시간만 있으면 되는 간식!! 원래대로라면 삶거나 쪄진 상태의 고구마를 말려야 말랭이가 되는건데 나에겐 시간이 넉넉치 않으므로 생략 대신 스틱형태로 썰어버린 고구마를 물에 담궈서 전분기만 빼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5분 그리고 적당한 시간 플러스 (눈으로 대충 봐가며) 앞뒤로 잘 구워졌다 싶으면 끝! 꿀팁으로는 시간을 더 잡으면 바삭한 과자가 되지만 나는 부드럽게 먹고 싶어서 시간 조절이 중요했다 원래 고구마가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라고들 하던데 맛있으면 장땡이다! 또 해먹어야지 ㅋㅋㅋ
황진희
군고구마
오늘 간식은 에프에 구운 고구마 예요 군 고구마가 더 달달하고 맛있네요
예지영준맘
군고구마
간식으로 먹을 고구마 에프에 구웠어요.
쩡♡
군고구마
아침에 군 고구마 먹어요
뇌순이
에프에 구운 고구마칩
슬라이스로 썰어 에프에 구운 고구마칩 엄니가 만들어 챙겨주셨어요 바삭하고 맛있네요.
쩡♡
고구마칩
간식으로 고구마칩 먹어요 식감이 바삭해서 더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고구마튀
신상 과자가 눈에 보이길래 사갖고왔어요. 페스츄리 식감인데 평소에 먹던 고구마 과자 맛이네요~ 제 기준에서는 한번으로 만족 하네요
로블ㅎ
고구마 크림치즈 식빵
저는 아침에 고구마 크림치즈가 들어간 식빵 먹었어요. 고구마랑 크림치즈가 잘 어울리네요
로블ㅎ
고구마
간식으로 고구마 먹었어요 저녁도 든든히 먹었는데 꼭 10시 넘으면 배가 고프네요 살은 찌겠지만 못참고 고구마 한개하고 반이나 더 먹었네요
쉬림프
고구마 해동해서😋
일단~~~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 꺼내서 먹고 직장에 챙겨가요😁😁 이런건 살짝 데워야 더 맛난법이죵~^^ㅋㅋㅋ
자스민꽃
고구마 튀김
고구마튀김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잘 익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고구마 쪄서 🍠
새벽부터 움직였더니 출출한 시간에 전자 렌지에 고구마 돌려서 간식으로 먹으니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
생고구마
생고구마 먹었습니다 아삭 달콤 맛이 좋습니다
오와둥둥
엿 고구마
아침에는 어제 미리 구워놓은 엿 고구마로 아침 으로 먹었어요 구워서 바로 먹는 것 보다 식혀서 먹으면 엿 처럼 달달하니 맛있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