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간헐적 단식으로 14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있어요. 오전식은 10시에 먹도록 합니다 저녁식은 8시 이전에 마치도록 해요. 저녁을 일찍 먹고 금식하면 좋습니다. (야식 금물이구요) 아침 두시간 걷기 달리기 계단오르기등 즐겁게 야외 운동하고 탄수화물이 거의 없는 식사를 합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키토김밥 토마토팽이버섯계란찜등..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과 과일 야채등을 먹어요. 🧀치즈와 당근 계란 양배추 오이고추가 들어간 키토김밥🧀 🥚팽이버섯과 계란 두개가 들어간 계란찜🥚 굴 소스와 소금만 살짝 넣고 🍅방울토마토 토핑 했어요. 다시마 오징어 🦑 단호박🎃 🥒오이야채초무침 설탕 대신 스테비아 쓰고 있어요. 초장에도 물론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합니다. 🥒요즘 제철 맞은 오이🥒 양상추 방울토마토 거기에 단백질인 치킨텐더 삶은 달걀로 신선하게 먹어요. 🎃단호박 봄철에 많이 나와요. 건강한 식재료이면서 맛도 아주 좋습니다 우유와 단호박을 갈아서 단호박 스무디로 먹어도 건강한 한끼가 됩니다. 🥦부추계란 지단 넣은 키토김밥🥦 🥚닭가슴살 계란 장조림🥚 🥗양상추 토마토 닭가슴살 샐러드 🥗 🍅과일은 식후가 아닌 식전이나 오후에 간식으로 적당히 조금 먹어요. 식후에 과일 먹으면 당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식전에 먹거나 식수 몇시간 후에 간식으로 소량 드세요. 🥒🍊야채와 과일과 단백질 식단을 주로 하면서 간헐적 단식으로 공복 시간을 유지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를 같이해서 혈당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폭식과 야식만 안해도 혈당관리에 좋습니다 예측 가능한 꾸준한 식단 관리가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혈당관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혈당관리 식단

혈당관리 식단 소개합니다. 저는 아침에는 방탄커피 마시고 오후3시, 4시쯤 샐러드 도시락 자주 먹어요. 도시락에 탄수화물은 가급적 안넣으려 노력합니다. 닭가슴살과 아보카도, 계란은 꼭 넣어서 단백질 챙겨요. 자몽도 반쪽씩 먹는데 당 수치 안높고 칼로리도 안높아서 좋아요. 식단관리가 혈당관리엔 필수더라구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혈당관리 식단

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 30일 저녁 후 아침 건너띄고 점심 국밥 저녁 닭가슴살이랑 피자 멋고 몇시간 후 잰 혈당입니다 나쁘지 않네요 내일도 힘내야겠습니다 다들 화이팅하세요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혈당일기 2기 2일차

다이어트 한끼

큰애의 한끼 양배추전, 닭가슴살, 새우계란볶음 그리고 야채샐러드 또 시작하는지 불안합니다. ㅋㅋㅋ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다이어트 한끼

혈당일기2기 1일차

4/30 이른 점심 먹고 산책 후 혈당측정 점심은 닭가슴살과 샐러드 먹고 산책다녀와 혈당을 재보니 괜찮았습니다 앞으로도 산책은 빼먹지 말아야게ㅛ어요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혈당일기2기 1일차

닭가슴살미역국

저도 회원분들 따라 만들어봤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닭가슴살미역국

혈당 관리 식단

결국 당뇨 전단계 진단을 받고 그 이후로 당뇨 관리법들을 시행하게 된 건데요 우선적으로 식단을 꼭 지키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당뇨 식단을 구성할 때는 콜레스테롤이나 칼로리가 낮다고 다 좋은 음식이 아니더라고요. 보면 gi지수라고,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있는데 gi지수가 낮을수록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는 음식이라 당뇨식단은 최대한 gi지수가 낮은 음식 위주로 챙기는 게 좋아요. 잡곡이나 고구마, 버섯, 무가당 유제품, 닭가슴살, 바나나, 양파, 아보카도 등등... 되도록 gi지수가 낮고 또 영양가는 풍부한 식단 위주로 구성하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 관리 식단

4월29일 핼챌 1일차

아침공복 92 참 기분 좋은 아침이다  샐러드 건과류 닭가슴살 당근등 평소 먹던되로~ 등산 식후 동네걷기 했다 여전히 스트레스 만당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할만한 숫자 감사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4월29일 핼챌 1일차

4월 29일 (월) |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2024년 4월 29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 측정결과는 105mg/dl이다 오늘 아침은 못 먹었고 점심은 닭가슴살 덮밥 저녁은 된장찌개를 먹었다 요즘 밥을 먹을 때 천천히 오래 씹어 먹으려고 노력한다 

청개구리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개구리이

4월 29일 (월) | 혈당일기 2기 1일차

점심&하소연

주말에 넋놓고 먹었더니 아침 공복 몸무게가 ㅜ 집안일 다하고 12시에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티도 안나는 집안일 빡시게 했더니만 점심먹고 나니 피곤피곤하네요 ㅜ 산책나가야하는데 지쳤어요 ㅜ힘내야하는데..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점심&하소연

4월 28일(일) | 혈당 일기 1기 7일차

날짜 : 2024.4.28 혈당 측정 시간 시간잠자기전 - 내용 : 계란 토마토 양배추 닭가슴살로 아침과  저녁에는 해물찜을 먹음. 저녁식후 걷기를 해서인지 혈당이 많이내려감  

7쭈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7쭈야

4월 28일(일) | 혈당 일기 1기 7일차

4월28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28일 점심 식사후  디저트로 카페라떼 1잔후 1시간반 지난 혈당측정  식사는 곤약비빔면  방울 토마토  채소와 닭가슴살 달걀 2개 로 간단히지만 양은 좀많이 먹은듯하다 그러고나서 30분안된시점에 카페라떼한잔 200미리정도로 진하게 한잔마셨더니 당이 안떨어진다 역시 당뇨인의 비극 ㅜㅜ

으샤으샤홧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샤으샤홧팅

4월28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2주 다이어트

2주동안 다이어트 했습니다 운동은 복근운동하고 계단오르기했고요  식단은 아침은 탄수화물위주로 밥+단백질 먹고  점심은 닭가슴살또는 계란 먹어서 단백질위주로 채웠어요  공복은 16시간 유지했어요  계단오르는거 해보세요 운동 많이 되요~   전 후

옹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옹동

2주 다이어트

집에서 간단 카레

루 2덩이 이용해서 카레 만들었어요 매운맛과 중간맛 하나씩 넣었는데 조리시간 5분이면 될 정도로 간편하고 좋네요 야채는 양파밖에 없어서 돼지고기랑 양파, 유통기한 임박한 메추리알까지 처분차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집에서 간단 카레

닭가슴살

냉동실에 넣어두고 배고플때 꺼내먹으면 좋지요🥰

에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가오

닭가슴살

🍚 아이 식사 💪

🍚 아이 식사 💪 단백질 식단으로 줍니다 소고기 무국 계란후라이 닭가슴살이에요. 아이부터 주고 저도 챙겨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아이 식사 💪

4월26일 혈당일기1기 5일차 인증

-날짜: 2024.04.26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내용: 저녁식후 2시간 혈당체크   -식단: 저녁 편의점표 닭가슴살샐러드먹고 애들 만들어온 페스츄리 작은거 하나먹고  앉아있지않고 설거지하고 계속움직여줌. 식후 2시간 혈당측정해보니 안정적이다😊

라떼사랑v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떼사랑v

4월26일 혈당일기1기 5일차 인증

4.26.혈당일기 5일차 인증

저녁에 닭가슴살과 토마토 넣은 샐러드를 먹고 약 4000보 걸음  걸었다 내일도 저녁은 가볍게 먹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4.26.혈당일기 5일차 인증

4월26일금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날짜 2024년 4월 26일 금 측정시간 식후 2시간 잠들기 전 아침으로 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한잔 마시고 점심으로는 양상추, 배추, 닭가슴살, 삶은달걀2개, 당근 라페를 넣은 샐러드를 먹고 저녁엔 돈까스와 컵라면을 먹었다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저녁이 항상 고비!!

챠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챠피

4월26일금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혈당8일차 식후 1시간30분 132

12시 식사 :  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 컵누들.후식으로 빵 한쪽.  오늘도 많이 먹어서 식후 15분 빨리걷기와 13층 계단오르기후 혈당 측정한 기록. 역시 움직여야됨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8일차 식후 1시간30분 132

아침 챙겨먹기

시골에서 공수해온 돌나물과 단호박,닭가슴살 샐러드로 챙겨먹고 출근준비 오늘 하루도  모두모두 하이팅요!!

빵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빵희야

아침 챙겨먹기

4월25일, 혈당일기1기 7일차

 1. 날짜 ㅡ4월25일 2. 시간 ㅡ 저녁식사 20분후 3. 내용 ㅡ 저녁식사로 샐러드 먹었어요. 낮에 좀 거하게 먹어서 저녁은 계란, 아보카도, 닭가슴살로 된 샐러드 먹었네요. 그랬더니 혈당 정상수치로 나와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혈당관리 꾸준히~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4월25일, 혈당일기1기 7일차

점심

컨디션은 아직 저조하지만 ㅜ 일상찾기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15시간 간헐적단식으로 닭가슴살 샐러드식단으로 시작합니다. 쌀빵도 추가요~ㅋ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점심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년 4월 24일 수욜 측정시간 밤 23시 25분 식후 한 시간 점심엔 고깃집에 가서 삼겹살에 맥주 한잔 마시고 간식으로 계란 두알을 먹었다.  퇴근이 늦어 저녁 열시에 당근 라페와 닭가슴살 100그램 먹고 씻고 혈당재고 잘 준비 한다. 하루가 길다.

챠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챠피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5일차

점심은 가게에서 수제 샌드위치

요가 수업 마치고 우리 가게 가서 내가 집에서 싸온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와 검은콩두유 점심으로 먹었어요. 견과류도 한줌내서 먼저 먹고 너무 뚱뚱해서 랩에 꽁꽁 싸맨 샌드위치 풀어서 우적우적 먹었네요. 속을 넘쳐 먹을 때 좀 떨어지기도 했서 접시에 받치고 먹었답니다😅 매번 해먹는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들 거의 다 넣어요 양상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와 사과 그리고 시판 닭가슴살 반(50g정도), 치즈, 양배추라페, 갈릭소스까지 듬뿍  넣었답니다. 속만 보면 빵이 더 커야 될 거 같죠?😆 집에서 만들 때 사진이에요. 야채 밑에 깔고 사과도 깔고 훈제닭가슴살(100g)을 반 썰어서 데워서 넣고 소스 바르고 치즈와 양배추라페 듬뿍 올렸더니 야채가 여기저기 삐져 나오고 덮어지지도 않더라구요 종이 호일로는 감당이 안 돼서 랩으로 쌌어요. 이렇게 싸고 한 번 더 썼답니다. 내가 욕심을 너무 부렸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맛은 있었지만 채소를 조금 덜 넣어도 될 거 같긴 해요. 하긴 채소를 더 많이 먹으려고 이렇게 계속 넣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수제 샌드위치

4월 24일(수) | 혈당 일기 1기 4일차

날짜 : 2024.4.24 혈당 측정 시간 : 일어나마자 아침전 공복 - 내용 : 계란 토마토 양배추 닭가슴살로 아침과 점심 저녁에는 순두부라면을 먹음. 저녁식후 걷기를 해서인지 혈당이 많이내려감

7쭈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7쭈야

4월 23일 (화) l 혈당일기 1기 4일차

- 날짜: 2024.04.23 - 혈당 측정 시간: 기상 직후 공복 - 혈당 측정 결과: 86mg/dl - 내용: 바로 전 날에 야식을 먹어서 공복 혈당이 높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정상수치 나왔습니다. 야식은 전 날 밤 11시에 섭취하였으며, 메뉴는 모둠물회, 떡볶이 조금, 맥주 100ml 정도였습니다. 오늘은 좀 더 가볍게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으며 몸을 좀 리프레시하려고 합니다 :)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4월 23일 (화) l 혈당일기 1기 4일차

4월 16일 (화) |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 2023.04.16 혈당측정시간 : 저녁 10시 30분 내용 :  저녁식후 1시간 운동후 혈당측정 오늘은 아침은 거르고 점시멘 닭가슴살잡채 저녁은 계란국수를 먹었고 식후 실내자전거 1시간 탔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앤드류사이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앤드류사이먼

4월 16일 (화) | 혈당일기 1기 6일차

4/23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 23일 혈당기록 : 저녁 식후 2시간 118 저녁으로 샐러드에 닭가슴살을 먹고 2시간 후 혈당이 118 이였다. 아무래도 야채와 단백질을 먹어서인지 혈당이 오르진 않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도록 노력해야겠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4/23 혈당일기 1기 7일차

혈당일기 1기 7일차

저녁 식후 2시간 혈당 이른 저녁으로 샐러드와 닭가슴살만 먹은 후라 식후인데도 혈당이 높지 않다.

쩌기저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쩌기저별

혈당일기 1기 7일차

2주간의 다이어트 - 점점 나아지는 다이어터로!!!

집에서 주로 일하는 직업 특성상 여행을 다니거나, 환경이 바뀐다거나, 혹은 밖에서 많이 활동을 하는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 사이에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해지더라고요. 직업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이 많고 여자로서 기본적으로 살찌는 것도 당연히 너무 싫지만, 근본적으로 제 스스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여행갈 때나 짠 음식 먹거나 술 마신 다음 날 붓기도 심한 것 같고,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게다가 어깨부상을 당한 후 통증치료 받으러 다니느라 운동은 쉬고 있는 상황이라 매우 불안해졌어요... 그래서 최대한 유산소 위주로 운동 가볍게 진행하면서 이번에는 식단을 제대로 신경써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전: 몸무게 54kg>  정말 많이 붓거나 생리 전에는 54kg까지 찍는 저를 보며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3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가슴살이나 닭 안심, 생선(고등어 통조림, 자취생이라 구워먹진 못함 ㅠㅠ, 혹은 참치 통조림이요!) 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서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줬답니다~~~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다이어트 후 몸무게: 52kg> 아직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 단기간 감량에 성공한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추가로, 앞에도 언급했듯이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주면 스트레스 덜받으면서 식단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이번에 더단백 제품 많이 챙겨먹었어요 ~~~ ㅎㅎㅎ 모두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트, 더 중요한 건강 관리!!!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2주간의 다이어트 - 점점 나아지는 다이어터로!!!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11시에 명상 수업이 있는데 게으름 피우다 좀 늦게 갔거든요. 그래서 라떼는 집에 놔두고 얼른 수업 듣고 집에 왔어요. 그래서 점심을 먹어야 되는데 매번 밥에다 먹어서 오늘은 좀 먹고 싶은데로 먹었더니 너무 많이 먹었네요. 우선 야채배추쌈 3개 먹고 우유가 집에 좀 남아 있어서 우유에 시리얼(+견과류)로 먹었어요. 오징어가 먹고 싶은데 거의 한 달을 안 먹었었거든요. 오늘 너무 생각나서 오징어 3분의2 정도 물에 좀 끓였다가 잘게 자르고 와사비 마요네즈에다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마요네즈를 다 하면 너무 열량이 높을 거 같아서 마요네즈반 요거트반 섞고 거기다가 마늘이랑 고추 잘게썰어 넣고 와사비랑 연겨자 섞었어요.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새콤하고 고소한 매운맛😅 이정도만 먹으면 참 좋은데 아직도 꿀꿀한 기분이 계속 되더라고요. 이 꿀꿀한 기분을 좀 달래보려고 모처럼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한정판 딸기맛 붕어싸만코 하나 다 먹었네요. 먹고 싶은거  참기는 그렇게 힘들었는데 먹긴 이렇게 쉬우니ㅠㅠ 그러고도 좀 안 차서 사실은 말린 고구마랑 누룽지도 먹었답니다. 내일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벌써 두렵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