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19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4일차
- 날짜 : 2024.04.19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이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잡곡밥, 오징어초무침, 어묵탕을 먹었어요. 평소보다 혈당이 너무 높게 나와서 놀랬는데ㅜㅜ 밥먹고 바로 브로멜라인 효소를 먹었는데 그것 때문에 당이 확 오른거 같아요.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 먹어야겠어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
4월19일(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04.19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때 가볍게 닭가슴살 샐러드와 프로틴쉐이크를 먹었더니 혈당수치는 정상적으로 124mg/dL이 나왔네요. 벌써 배가 고파져서 저녁때 폭식하지않도록 주의해야겠어요ㅋㅋ
미니미썬가드
4월 19일(금) | 혈당 일기 1기 1일차
- 날짜 : 2024.4.19.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전 공복 - 내용 : 혈당 체크 105네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어제 저녁 수영후 찹쌀도넛에 입이터져서ㅠㅠ 핫도그에. 사과까지 폭식을 해 버렸네요ㅠㅠ 공복혈당이 105면 좀 높네요 식사는 평소 닭가슴살 달걀. 양배추 토마토 사과 등으로 단백질위주로 다이어트식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7쭈야
다이어트 후기!
저는 살찌면 얼굴먼저 쪄서 어렸을 때부터 계속 관리하면서 살고 있어요! 평균키라 50키로로 올라가서 약간 살찐거같으면 식단관리 약간만 하는데 그럼 40키로대로 내려가길 반복해요. 다이어트 전 50.5 다이어트 후 49.5 일주일 정도? 한거같아요. 딱 1키로 뺐어요. 20대도 아니고 더빼면 힘이 없어서 무리하지는 않아요! 요즘 집밥혼자 먹으면서 많이먹었더니 위도 늘어나고 양도 늘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이어트 음식 유투브에서 찾아서 따라해먹고 있어요. 오코노미야끼는 먹고싶지만 칼로리 폭탄이라 당근이나 배추 썰어서 계란이랑 부쳐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꽤 맛있어요.ㅎㅎ 집에서 그릭요거트도 만들어 먹는데 단백질도 많고 장에도 좋아서 자주 해먹어요! 꾸덕하니 포만감 대박이에요. 샐러드 스파게티도 자주 해먹는데 소스는 조금만 뿌리고 야채많이 닭가슴살 같이해먹으면 은근 배불러요. 운동도 근력운동 위주로 하는 편이고 자기전에 종아리 풀기를 꼭해줘요!! 종아리 안풀고 자면 점점 두꺼워지더라고요.. 이건 필수에요~~ 유지어터하면서 중요한건 야식을 안먹어요. 물론 술약속 있을때는 먹지만 그때말고는 야식 아예먹지 않고 자기전 세네시간 정도는 공복 꼭 유지해줘요. 너무 피곤하거나 일이 너무 늦게끝나면 차라리 밥 포기하고 잠을 일찍자버리고 아침을 먹던가해요. 이렇게 하니까 살이 찌다가도 다시 돌아오고 유지하게 되는거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합시다 ㅎㅎㅎ
피이리주인
혈당일기 1기 4일차
4월 18일 저녁 후 아침 건너띄고 점심으로 삼겹살 저녁으로 닭가슴살 그릭요거크 계란 등등 먹고 잰 혈당입니다 밥 먹은 직후인데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후빠
4/18(목)혈당일기1기 3일차
공복측정 아점:미역국.닭가슴살.양반현미밥130g1팩.배추김치 간식: 두부과자 50g 저녁: 소고기샌드위치 반쪽.절편떡100g. 매일고단백두유(커피좀섞어서) 단백질 챙겨먹기 넘 힘들고. 귀찮고. 맛없고 ㅋㅋ 진짜 누가 차려주면 좋겠어요~~~😅 매일고단백 두유도 2년가까이 먹고있는듯해요. 이젠 두유냄새가 싫어서 커피 좀 섞으니 마시기 좀 괜찮아요 오늘도 정말귀찮고 무거운 몸이였지만ᆢ 겨우 이겨내고 오전 오후두번 잘걸었어요. 허리디스크가 심해서ᆢ한번에 1시간을 걷지못거든요~ 오늘하루 잘 마무리하네요~^^ 모두홧팅하셔요♡
지니1024
핫도그 와~ 🌭
핫도그 살짝 매워요 진짜 매운맛도 있던데 ㅋㅋㅋ 다음엔 그걸로 빵이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계란이 보들보들 소스는 달콤 이거 한끼네요
뽀봉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날짜:4월18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전 일기: 어제 저녁에 맛동산으로 노심초사 하다가 추가주사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어요 이제 몸컨디션이 제자리로 돌아오는지 아침 기상혈이 94 아침운동 내내 혈당이 80대에서 70대까지 떨어져서 불안불안했는데 그래도 다행이 식전혈당 괜찮아요 아침으로 닭가슴살 넣은 양배추 샐러드 먹었구요 오늘부터는 기저주사량 줄여서 맞춰나가야겠어요
연완이맘
혈당일기 4월18일 4일차
4월18일 목요일 4일차 아침 먹고 음식~ 야채샐러드 제로드레싱 하루견과1봉.닭가슴살 핫바1개.아메리카노 커피 먹고 측정 병원에서 재면 여기서20정도 더 나오는듯하다
je00
공복운동 후 식사 🍛두부카레덮밥🍛
공복운동 후 식사 🍛두부카레덮밥🍛 🍚 쌀밥 대신 데친 두부에 카레 올려서 김치랑 냠냠 이거 간단하고 너무 맛있네요. 카레와 두부와 김치 맛있어요. 짜투리 당근에 영파 양배추도 넣고 고추가루도 넣었거든요 매운맛 카레입니다.🐶
레몬그린
식단조절
아침에 일어나면 물한잔 양배추 사과 적채등 올리브유한스푼샐러드 귀리 콩종류 밥 과식 않는다 식후 반드시 계단걷기나. 운동 하루 한개 계란은 꼭 먹고 닭가슴살로 단백질 보충 건과류역시 꼭 먹는다 설탕은 절대 금지 밀가루 빵도 먹지 않는다 거의 이렇게 지켜가고 있습니다 참 힘들고 괴로울때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어쩔수 없네요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4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전 (오후5시 45분) 혈당 측정 결과 : 109 mg/dL 내용 : 저녁 식사 전 측정치가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아요. 오후에 달달구리 카라멜마끼아토를 마셨더니만 역시나 90이하로 나오질 않네요. 역시 달달구리 커피는 위험해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탄수화물 제한하고 닭가슴살샐러드 먹었어요. 그럼 저녁 식후 혈당은 안정화 되겠지요?
우리아들2
4월 17일 인증 |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 17일 점심식사후 ㅊㅔ크 135 원래는 식후 2시간 후에 쟤야 되지만 여건이 그러지못해 식후 바로잼 2~3년전쯤 당화혈색소 혈당이 높아 1년약먹고 10kg빼서 약은 안먹지만 전단계정도로 추정됌 6키로 다시쪄서 다시 살빼야되는 시기 입니다 바로재서인지 혈당스파이크나는 음식을 안먹어서 인지는 잘모르겠으나 양은 포만감있게 먹음 토마토 브라타치즈 버터구운닭가슴살 잡곡밥 시금치나물 배추김치 골고루 먹었음
데굴곰순
4월17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2일차
- 날짜 : 2024.04.17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이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남편과 함께 비빔물냉면을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평소보다 높게 나왔네요. 저녁에는 샐러드와 닭가슴살로 식단 조절을 할려구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
매운맛 요리법
heracchang
혈당일기 챌린지 1기 3일차 인증
4/17 11시 혈당 결과 아침 9시쯤 닭가슴살 샐러드에 삶은 계란 하나 먹었습니다 그리고 30분정도 걷기 운동하고 잰 결과입니다
조콩만
오늘 아침 메뉴
닭가슴살 딸기 토마토 샐러드
빵희야
4월16일(화)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2024/4/16/화 측정시간 점심 식사 1시간 후 점심으로 양상추,토마토,샐러리,닭가슴살을 곁들인 샐러드를 먹었다. 드레싱을 많이 넣고 싶었지만 참고 올리브유 소금 후추만 넣었다. 젊은 사람들에게도 혈당은 무서운 거 같다. 잘 관리해야지
챠피
라면은 노란냄비죠 🥧
집에 오는길 GS 편의점에서 스팸김밥1개 진라면 매운맛에 청양고추가루 더하기
뽀봉
4월16일 (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1일차
- 날짜 : 2024.04.16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전 - 먹은음식 : 점심 전 아침에 콩물 한잔, 닭가슴살 핫바 오늘 점심식사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요새 다이어트 중이여서 아침을 가볍게 먹어서 인지 낮게 나왔네요. 점심에는 오트밀로 가볍게 먹을 예정입니다.
행복한연이
하루 한끼는 샐러드
야채 많이 먹기 힘들쟎아요.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으려고 노력해요. 아님 샌드위치 야채 가득 넣어서 먹기도 해요. 그럼 식이섬유 풍부하게 먹을 수 있어서 혈당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닭가슴살 두부 등 단백질만 바꿔서 먹기도 하고 만들기는 간편해요.
주여니2
4월16일 혈당일기1기 2일차
- 4월16일 화요일 점심먹고 측정 - 어제 저녁에 많이 먹어서 아침까지도 더부룩했다 공복에 홈트 좀 하고 점심도 가볍게 먹어야할듯해서 샐러드에 닭가슴살먹었다. 어제 다저트먹고 혈당스파크에 놀라서 오늘은 패스!! 역시 설탕은 적이다!!!!
코코레이스
닭가슴살 챙겨요
아침으로 가볍게 챙겨요. 좋은 하루되세요
와캣
4월 15일 혈당 일기
4월15일 혈당측정시간 : 식사후 1시간반 측정기 시간맞추는 방법을 몰라서 날짜를 못맞추고있다 당뇨 진단받고 샐러드 식단위주로 먹고있는데 저녁이 늘 늦은편이라 엄청높게 나왔다 샐러드 견과류 닭가슴살 연어 스테이크 방울토마토 등으로 먹었는데도 당이 잘안잡히는것같다 ㅜㅜ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으샤으샤홧팅
4월15일(월) 혈당일기 1기 1일차
측정시간: 저녁 식사 후 1시간 먹은 음식 : 샐러드, 닭가슴살, 컵누들 식사 후 혈당 측정은 처음이라 높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다이어트 한다고 샐러드도 소스 없이 먹고 라면 대신 컵누들로 먹은 게 괜찮은 듯... 운동도 걷기 외에 줄넘기를 시작했다!!
핑크펭수
어니언프로틴칩
살이 안 찌면서 맛있고 균형잡힌 간강한 간식을 찾다보니 #어니언 프로틴칩# 을 알게 되어 구매 할 수 있게되었다. 국내산 닭가슴살로 단백질 11g함유, 양파가 들어간 저당스낵으로 튀기지 않은 칩이다. 동그라미, 세모 모양으로 맛은 복불복일것 같다. 포만감이 들고 그로인해 배가 불러 다른 간식을 찾지 않게 되는것 같다.
메리달님
코스트코 커클랜드 프로틴바
안녕하세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식 추천드립니다.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서 닭가슴살 등을 즐겨드시겠지만, 이것만 먹는 건 지겹죠. 그럴때 프로틴바가 딱 좋은데, 문제는 국내 제품은 대부분 당 함류가 높아서 당뇨 환자들은 먹기에 부담됩니다. 이 제품은 당이 2g밖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또덕상
조리 간편하고 맛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잘 먹고 있습니다.
캐시딜에서 구입한 아임닭 불고기맛볶음밮 요즘 유용하게 잘 먹고 있어요. 직장일로 늦게 들어올 때가 많아서 간편식이 필요했어요. 아임닭 불고기맛볶음밥은 프라이팬에 3분30초만 볶아서 먹으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좋습니다. 약간 심심하면 케찹 좀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집니다. 계속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멍청이2
라라스윗 초코바
매운맛은 달콤한 라라스윗 저당 말차 초코바 요거 너무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점심 엽떡 남은거로 푸짐하게😅
겨우 만보 조금 넘기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되게 지치고 저도 땀이 제법 나서 샤워를 할 수밖에 없었네요. 끝내고 배고파서 얼른 점심 준비 시작 샐러드는 아침에 요거트 드레싱을 넣어서 원래는 다른 드레싱을 쓰지만 어머니가 할라피뇨 넣은 요거트드레싱이 맵다고 해서 제가 다 먹으려고 오늘 점심에도 매운요거트드레싱을 뿌렸어요. ㅋㅋ 전 맛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막상 만들 때는 매운맛이 안 나더니 하루이틀 냉장고가 있으니까 매운맛이 확 올라오네요. 다음부턴 이러한 것도 고려해야겠어요 동생이 그제 엽떡을 시켜 먹고 남긴것을 엄마와 동생은 야금야금 먹고 조금 남은거 그냥 내가 다 데워서 먹었네요. 저에겐 엽떡이 너무 매워서 물 250cc 같이 넣어 말랑하게 조려가지고 반찬으로 차렸죠. 떡도 2개 있고 밥도 내가 먹는 한그릇을 다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 아침은 샐러드와 단백질바만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팠었거든요. 다 보상 받는 느낌이긴 한데 칼로리는 좀 더 많이 먹어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낙산에서 내려오면서 벚꽃과 목련은 다 지는데 저 하얀 꽃은 이렇게 가득 예쁘게 피어서 라떼랑 한컷~ 10000보를 거의 3시간 이상 걸었던 거 같네요. 물론 계속 쉬었다 천천히 갔다가 쉬었다 했답니다. 오늘 정말 잘 걸어지지가 않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밀 뉴프로틴으로 단백질 관리해요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을 많이 먹으라고 하는데 닭가슴살이나 고기로 채우기에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다보니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먹기 쉽고 단백질 함량도 높은 마이밀 뉴프로틴 챙겨먹고 있어요. 성분 비교해보니 가격대비 꽤 괜찮아서 현재까지는 만족하면서 먹고 있답니다. 배고플때 하나씩 먹기에도 좋아요.
365운동
이지프로틴밀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곡물과 닭가슴살로 만든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인 이지프로틴밀입니다. 닭가슴살, 곡물 15종, 3종 식이섬유, 9종 필수 아미노산, 13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어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어요. 이지프로틴밀 한 잔으로 하루 한 번 정도 간편하게 먹어요. 단백질 쉐이크와 운동 을 병행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답니다. 우유에 1포를 넣고 잘 흔들어 먹으면 간편하게 한끼 식사가 가능해요.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태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