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두부 아보카도 샐러드로

아침은 두부와 아보카도에 단호박과 브로콜 리,오이,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직접 만들어  놓은 오리엔탈드레싱 부어서 든든하게 챙기 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아보카도 샐러드로

쥬비컷 내돈내산 사용 후기(비밀 할인링크 포함) 사용법·부작용

혹시 쥬비컷 들어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도 꽤 핫해서 저도 직접 써봤어요 쥬비컷 내돈내산 후기 궁금하신 분들 모여보세요 !! ☑️쥬비컷이란? 쥬비컷은 얇은 랩처럼 생긴 슬리밍 랩으로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복부 등 군살 고민 분위에 감는 홈케어템이예요 ~! 롤 타입이라 필요한 길이만큼 자를 수 있고, 점선 자가 측정 눈금도 있어서 전후 비교가 편해요 ☑️쥬비컷 가격 공식몰 기준으로 55,000원인데요 지금 할인해서 47,000원에 구매 가능! 근데 제가 대박인 사실 알아냈어요 ...... 바로 특별 최저가 비밀링크!   지금 구글에 검색해서 들어가면 그냥 공홈에서 보는 것 보다 싸더라고요!!! 저는 몰라서 이 할인은 못받았지만 지니어터 여러분은 꼭꼭 할인 받아서 구매하세요 T T 👉최저가 비밀링크 바로가기  ☑️쥬비컷 사용법 생각보다 정말 쉽고 간단해요 1. 원하는 부위를 깨끗이 닦고 건조 2. 점선 따라 원하는 길이만큼 컷팅 3. 필름 떼고 감싸듯이 밀착 부착 4. 8시간 정도 붙이고 있으면 끝! ☑️쥬비컷 부작용 저는 부작용이 크게 없었는데 굳이 따지자면.. 장시간 부착하고 있다보니까 열감이 살짝 느껴졌고, 붉어지거나 간지러운 경우도 있었어요! 장기간 이용 시, 피부 트러블 유발할 수 있으니까 매일, 매일 사용보다는 간헐적 사용을 추천드려요   ☑️쥬비컷 후기 모음 저는 우선 붓기가 확실히 줄었어요~! 겉옷 입을 때도 팔뚝 라인이 정리되어서 핏 변화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즉각적인 바디 라인 효과가 필요다면 강추 !!!   제 후기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후기를 남겨주셨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효과가 보장된다는거겠죠?   👉 다른 쥬비컷 후기가 궁금하다면? (바로가기) 진짜 신기하게도 붙이기만 해도 라인 정리되고 붓기가 빠져요 ㅎㅎ  광고 아니고 ! 쥬비컷 내돈내산 후기 작성해봤는데요 궁금하신 점 있음 댓글로 남겨주세요 자세하게 설명 드릴게요 !  

다이어터라구욧~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터라구욧~

쥬비컷 내돈내산 사용 후기(비밀 할인링크 포함) 사용법·부작용

병아리콩 샐러드.

오전 운동을 마치고 양상추와  병아리콩 듬뿍 요거트소스 시즈닝을 뿌려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병아리콩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 다이어트, 혼자 하지 마세요! 온 가족이 함께해야 성공합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자꾸 실패하는 이유, 혹시 ‘혼자만’ 노력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특히 성장기 자녀의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 모두의 생활 습관 리셋입니다.  혼자의 의지만으로는 환경이라는 거대한 벽을 넘기 어렵기 때문이죠. 소아 비만을 예방하고, 아이와 부모 모두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가족 중심 다이어트 팁을 소개합니다. 출처 Freepik 1️⃣ 가족 환경이 곧 다이어트 환경이에요 소아 비만은 유전보다는 가정 내 생활 패턴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 불규칙한 식사  • 활동 부족 + TV, 스마트폰  • 야식, 배달 음식  • 이런 습관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해져요 가족이 늘 하던 방식이 아이에겐 ‘정상’이 됩니다.  그래서 아이 혼자 식단을 바꾸거나 운동을 시작해도, 주변 환경이 도와주지 않으면 쉽게 포기하게 되죠. 2️⃣ 가족 모두 함께하는 건강 루틴 만들기 비만은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생활문화의 결과입니다.  가족 모두가 실천해야 아이의 변화도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 정해진 시간에 식사하기 🏃 주말엔 가족 운동 챌린지 💧 하루 물 1.5~2L 마시기 🧘‍♀️ 저녁엔 스트레칭 타임 🙊 “살쪘다” 같은 부정적 표현 삼가기 부모가 먼저 건강한 행동을 보여줄 때, 아이는 강요가 아닌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따라오게 돼요. 3️⃣ 성장기 아이도 가능한 저탄고단 식단 아이에게 필요한 건 굶는 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이에요.  특히 단백질은 성장과 면역에 중요하죠. 🍳 단백질: 계란, 닭가슴살, 두부, 소고기 🍚 탄수화물: 흰쌀 대신 현미, 잡곡 🥗 포만감을 위해 식이섬유 풍부한 채소 🥄 천천히 먹는 습관으로 과식 방지 아이의 식단이라고 너무 특별하게 만들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가족 모두가 같은 식사를 하는 게 더 효과적입니다. 4️⃣ 다이어트는 '가족 프로젝트'입니다 아이만 혼자 닭가슴살을 먹고, 옆에서 부모가 피자나 치킨을 먹는다면 얼마나 외로울까요?  같은 메뉴, 같은 속도, 같은 대화로 해야 아이는 스트레스 없이 자연스럽게 따라와요 가족이 함께 실천하는 식습관은 아이에게 평생 기억될 ‘건강의 기준’이 됩니다. 📝📝📝   아이의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는 단기 성과보다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 핵심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식단을 조절하고, 함께 움직이고,  함께 응원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다이어트 환경입니다. 오늘 저녁, 온 가족이 함께 걷고, 같은 음식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 다이어트, 혼자 하지 마세요! 온 가족이 함께해야 성공합니다

바베큐 폭립에 고르곤졸라 피자네요.🍖🍕

🍖🥔🥗아메리칸 스타일의 바베큐 폭립에  바삭바삭한 감자칩,상큼한 샐러드 한 접시에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어 맛있네요  🍕화덕에 구워서 바삭바삭한 고르곤졸라와  마늘편을 토핑한, 꿀에 찍어 먹는 피자네요. 치즈가 쭈욱 ~ 며느리가 픽한 메뉴로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베큐 폭립에  고르곤졸라 피자네요.🍖🍕

아침 샐러드로 🥑🥦

양상추와 단호박,노랑ㆍ빨강 파프리카,오이  브로콜리 찌고 찐 계란과 아보카도에 상큼한  간장,참기름,올리브오일과 식초,꿀로 만든 드 레싱 부어서 든든하게 챙기네요. 수제로 만든 소스라 더 상큼한 맛으로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샐러드로 🥑🥦

제가 먹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 6종이에요💪

단백질을 매 끼니마다 자연식으로 먹으려고 하지만, 확연하게 단백질이 부족한 거 같을 때에는 단백질 쉐이크를 하나 먹어요 예전에는 단백질 파우더도 먹었었는데요. 아무래도 휴대하기가 어렵고, 급히 나갈 때 매번 소분할 수가 없어서... 완제품으로 구비해놓아요. 한번에 더단백 홈페이지나 관련 사이트에서 24개 48개로 구매하면 가성비도 좋아져요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는 총 7종이 나왔는데요. 저는 6종을 구매해서 카라멜만 빼고 다 먹어본 셈이에요.  맛에 따라 조금씩 원재료와 영양성분이 다른 편이지만, 대체로 분리우유단백분말과 농축우유단백분말을 사용했고요. 1팩당 달걀 3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요. 단백질 20g!! 필수 아미노산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맛도 당류가 0.8g밖에 되지 않아요. 탄수화물은 7g 정도예요. 생각보다 적어서 좋았어요. 탄수화물이 신경쓰이는 분은 밀크티맛을 추천해요. 탄수화물이 4.5g밖에 안 되거든요. 대체로 7g은 넘지 않았어요. 아마 일반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는 맛이 밀크티, 바나나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밀크티는 엄청 물탄 밀크티 맛이에요. 진한 밀크티 생각하시면 아니되옵니다. 만약 그렇게 먹고 싶다면 밀크티 파우더를 추가로 더 넣으셔야 할 거예요(물론 집에 밀크티 파우더가 있으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초코 > 딸기 > 커피> 멜론 > 바나나 > 밀크티 순으로 맛이 진한 것 같아요. 한 박스로만 구매해야 한다면 초코, 딸기, 커피 정도만 구매할 것 같아요.  밀크티보다는 커피가 제 취향인데, 또 어떤 후기에는 밀크티가 가장 맛있다고 하시는 분이 있어요. 제일 좋은 건 7종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후 취향을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모두 매 끼니 단백질 잘 챙겨보아요~ 오늘도 식단, 운동, 수면 모두 파이팅입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제가 먹는 <더단백 프로틴 단백질 드링크> 6종이에요💪

방학 막날 저녁~

방학 막날 차돌떡볶이와 치킨으로  마무리 했네요ㅎ 내일은 개학 좋구만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방학 막날 저녁~

얼음 동동 냉모밀 만들었어요

쯔유에 물 섞어서 메밀육수 만들고요~ 무갈고 쪽파 와사비 넣어서 점심은 시원하게  냉모밀 말아먹었어요.  여름에 이런 한 그릇 뚝딱 시원한 국수가 제격이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얼음 동동 냉모밀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레시피 메밀소바

다이어트를 할 때 저녁 식단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저녁에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거나 식사량이 많으면 확실히 살 빼기가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도 맛이 없으면 약간 삶의 질이 떨어지고 다이어트가 더 힘들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제가 저녁으로 자주 먹는 다이어트 식단이 바로 메밀 소바예요. 일단 제가 메밀 소바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또 메밀이 칼로리가 낮아서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메밀 소바는 만드는 과정도 간단해서 음식 준비에 시간을 많이 쓰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고요.  메밀 소바 레시피 말씀드리면 일단 재료는 메밀면, 쯔유, 김, 참깨, 메추리알 준비하면 돼요.  1 재료가 준비되면 먼저 끓는 물에 메밀면을 4-5분 삶아 줘요.  2 그리고 메밀면을 찬물에 3번 정도 헹궈 줘요  3 메추리알은 메밀면을 삶을 때 같이 삶기 시작해서 10분 정도 삶아 주고 찬물에 1-2분 담근 후에 껍질을 벗겨 줘요  4 쯔유는 찬물을 적당량 섞어서 간을 보고 준비해 놓아요  5 찬물에 헹군 메밀면 위에 김을 적당량 뿌리고 참깨 가루도 적당량 뿌리고 메추리알을 올려 줘요.  6 이제 메밀 소바를 쯔유에 담가서 먹으면 돼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 저녁 식단으로 메밀 소바 자주 먹고 있는데요. 메밀 소바 먹고 자면 밤에 속이 정말 편안하고 아침에 일어나도 속이 깔끔한 기분이에요. 그리고 칼로리가 낮아서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 같고요.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메밀 소바 추천해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다이어트 레시피 메밀소바

아침식사는 그냥 대충~

어제랑 100g 차이밖에 안 난건 다행이었으나   오늘도 아침을 너무 대충 먹었답니다. 우선 배고파서 라떼가 산책 다니면서 당근 스틱이랑 사과 한쪽 먹었어요. 다녀와서는 너무 졸려서 다시 자려고 샐러드 만들 생각은 안 했네요. 그리고 견과류 통 가져와서 견과류를 먹었답니다. 그건 나중에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사진인데 같은 종류이고 이것보다는 좀 더 많이 먹은 거 같네요. 그렇게 쉬다가 일어나서 제로 아이스 쿠키와크림바 먹었네요. 80ml 170kcal 입니다. 쿠키도 씹히고 초코릿도 더 진하답니다.  이거 먹고 냉장고에 있는 방울 토마토도 한 10개 정도 되는 거 다 먹었어요. 아침을 이렇게 찔끔찔끔 먹어서 배도 안 부르고 애매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사는 그냥 대충~

달걀 오믈렛 샐러드

달걀에 우유 소금 화이트 후추 버터에  오믈렛 만들어주고 어린잎과 방울 토마토와 함께 아침 챙겨 먹었어요. 촉촉한 오믈렛이 부드러워 맛있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달걀 오믈렛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꾸준히 먹어야 약효를 보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삶은 계란

계란 삶았어요 샐러드에도 올려 먹고 하루 2개씩 먹어야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삶은 계란

그릭요거트

아침마다 그릭요거트와 샐러드를 먹어요 혈당도 낮춰주고 단백질도 보충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통밀빵

통밀빵 먹었습니다 통밀이라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 있꼬 견과류도 들어 있습니다  식이섬유도 많다고 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빵

효소

치킨 먹고 소화에 도움주는 효소  먹었어요 ~ 고소한 곡물맛으로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효소

오전에 아이스크림(점심으로 치고~)

야채와 견과류 먹고 한 시간 이상 지났었네요. 좀 참아보려고 했지만 결국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었답니다. 처음에 제로 초코릿바 꺼낼 때만 해도 이것 하나만 먹고 조금 쉬었다 아침 챙겨 먹던지 좀 많이 쉬었다가 직원 식당에서 점심 사먹던지 아니면 출근해서 샐러드와 단백질 탄수화물 다 챙겨 먹자 싶었어요. 물론 이거 먹으면서 그렇겐 안 되겠구나 예상은 됐지만... 80ml에 150kcal이지만 당이 대체당이라 혈당 오르는 게 조금은 덜 오르겠죠? 이것만 먹으면 괜찮겠지라고 생각은 했지만 사실 이게 다음 아이스크림을 땡기게 한답니다. 그게 제일 무섭답니다. 결국 전에 맛있게 먹어서 고른  망고 연유바도 꺼냈어요.  70ml 110kcal입니다.  kcal는 낮아도 이제는 그냥 당이라 바로 혈당이 오른답니다. 물론 맛있었죠. 이것까지만 먹으면 그래도 괜찮긴 했는데 근데 내가 도저히 충족도 안 되고,  사실은 좋아하는 예능 프로 이제 몰아보는데 '구해줘 홈즈' 보면서 시원하게 거실에서 자세도 신경 안 쓰고(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꼿꼿이 앉으려고 노력한답니다) 대충 어중간하게 누워 있으면서 아이스크림 먹는 지금의 시간이 너무 여유롭고 좋았답니다. 마치 예전에 여유롭고 한참 집순이 할 때 내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으로선 도저히 그 여유를 낼 수 없지만 잠깐 2~3시간 동안 TV와 선풍기 바람, 아이스크림으로 그때의 내가 잠깐 되는 것 같았어요. (물론 그 와중에도 꽃가게 문제로 전화 받고 어머니 안부 전화도 친척한테 받긴 했지만 그래도 전화 마치고 다시 TV 보며 웃으면 그때 나로 돌아가는 것 같긴 했답니다) 나는 꼭 배고파서 먹는다기 보다는 어떤 특정 상황에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음식들과 재미거리를 즐기는데 방해 안 받고 여유롭고 그 맛에 취해가면서 그 시간을 즐겨서 살이 쪘었던 거라 아이스크림이 여름에 여유롭게 TV 보던 나를 불러오네요. 빙꽃바라고 저번에 마음에 들었던 것도 또 먹었어요. 75ml 75kcal. 이 아이스크림은 한 번 녹았다가 다시 얼면서 엉망이 돼 있고 나눠져 있더라구요. 저렴한 데서 샀는데 너무 멀어서 갖고 온 동안 작은 바들은 모양이 좀 엉망이 됐네요. 녹았다 얼면 안 좋다던데. 너무 더울 땐 비싸더라도 가까운 데 사는 게 맞나 봐요~ 빙꽃바까지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리고 한 시간 40분이나 지났는데 또 아이스크림 먹고 싶더라고요. 그냥 꺼내서 먹었네요. 메가톤 오랜만에 보시죠?  예전에 잘 먹던 거거든요. 캬라멜 마끼아또도 생각나면서  쫀득쫀득한 아이스크림으로 참 좋아하던 거였는데 그동안 쭉 참았는데 이번에 먹었답니다. 70ml 152kcal이지만 유지방도 있고 완전 캬라멜 맛이라 좀 더 위험할 것 같아요.ㅋㅋ 저기서 라떼가 누나 쳐다보네요. 누나, 외롭다고 와서 옆에 있으라 그러는데 오지도 않고😅 망고바까지도 먹었답니다. 망고 연유바보다는 훨씬 더 망고 맛에 집중하면서 쫀득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75ml 100kcal입니다. 특히 다 같은 데서 샀는데 이거는 깨끗하게 잘 있어서 원래 맛이 났어요. 심하게 모양이 훼손된 애들은 맛도 좀 변형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마지막은 비비빅이었어요. 저거는 동생 먹으라고 산 건데 결국 내가 먹네요. 저 팥 아이스크림도 정말 좋아하는데 팥빙수 못 먹을 때 저게 팥빙수 대용이었는데, 오늘따라 먹고 싶더라고요. 역시 아는 맛은 무서워요. 70ml 130kcal 입니다. 비비빅은 라떼랑 같이 찍었어요.  우리 라떼는  샤워하고 처음에 누나가 귀찮게 했다고 내가 보이면서 두세 발자국 떨어진 곳에 계속 있었답니다. 누나가 이맘때쯤 자기를 귀찮게 군다는 걸 경험상 아나봐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달라 그럴 때도 있는데 오늘은 아침 먹고 내가 견과류 먹었을때  줬더니 견과류까진 잘 먹고 자기는 배부른지 관심도 안 갖고 열심히 잤답니다.  하긴 우리 라떼도 누나 새벽까지 잠 못 이루고 일찍 5시쯤 나갔다가 83분이나 산책하고 들어왔으니 피곤하겠죠?  원래 우리 라떼 전용 도넛방석에서 쉬는데 어제 라떼가 거기다 토했거든요. 그래서 저녁에 빨아서 말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아침에 발 닦던 수건들을 그대로 놔둬서 거기서 쉬네요.  우리 라떼가 어제 좀 이상했어요. 아침 오후 밤에 세 번이나 토해서 걱정되서 오늘 아침 적당량만 먹이고 저녁은 안 먹이려고 합니다. 요 근래 좀 많이 먹였나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라떼까지 아프면 내가 진짜 기댈 곳이 없는데,  머리가 또 아픕니다.  하여튼 이렇게 거의 12시까지 TV보면서 쉬었답니다. 이걸로 식사는 끝이고 커피만 마시고 근무해야지 생각했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하나 챙겨서 출근했답니다. 열량을 훨씬 넘겼고  필수 영양소를 못챙기고 단백질이 없는 게 제일 문제지만 견과류를 많이 먹어서 속도 살짝 더부륵하니 그냥 넘어갑니다. 오늘은 오전에 당을 너무 많이 섭취했네요. 저당 아이스크림은 하나 먹고 5개나 그냥 아이스크림 먹고 견과류도 너무 많이 먹었답니다.  😮‍💨 요즘 나에게 너무 관대한가요?  우리 엄마 어제 결국 야채 비빔밥 배달 시켜서 드리고(어머니가 하루를 꼬박 아무것도 안 드셔서 링거 맞고 계셨답니다. 신부전식을 드셔야 하지만 어쩔 수 없어서 먹고 싶은거 배달시켜 드렸어요.) 우리 라떼까지 토하고 동생은 여전히 아침 약은 먹는데 저녁 약은 이틀에 한 번은 빼먹고, 집에 정수기도 찬물이 안 나와서 정수만 나와서 속 터집니다. 우리 집은 지금 제대로 돌아가는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머리가 아프답니다. 이렇게 계속 못 버티겠어요😭 내일은 엄마도 기분 좋고 우리 라떼도 안 토하고 우리 동생도 내가 챙기기 전에 약도 잘 챙겨 먹고  정수기도 잘 되면 좋겠네요.  내가 일일이 챙기고 눈치 보고 병원 데려가고 A/S신청까지 안 해도 됐으면 좋겠지만 그게 가능해질까요?  우선 퇴근하고 들어가면 카톡으로 웅진 코웨이 AS부터 신청하려고 합니다. 가게에서 신청하려니까 모델명이 필요하더라고요. 에휴😂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전에 아이스크림(점심으로 치고~)

아침 산책 다녀와서 먹기~1

아침에 5시 6분에 나가서 6천보 걷고 챌린지 최종 보상 2개 받고 경학공원에서 잠시 쉬었다가 6시 31분에 들어왔답니다. 이때가 7천보네요. 배고프면 먹으려고 당근하고 사과까지 챙겨 갔지만 최종 보상이 얼마 남지 않아서 빨리 걷는 바람에 견과류며 당근이며 아무것도 손 못 대고 내리 걷기만 했답니다. 그랬더니 땀도 엄청 흘렸네요. 라떼도 힘들었을 거예요. 우선 내가 엄청 힘들었답니다. 우리 라떼 발닦고 아침 주고 나도 샤워부터 했답니다. 1시까지 출근하지만 다시 화장할 생각하고 샤워할 정도로 너무 지쳤어요. 샤워하고 견과류랑 당근스틱 방울 토마토, 사과 한 쪽 꺼내서 아침으로 먹을려고 내놨네요. 샐러드 거하게 차려서 단백질과 탄수화물까지 아침 번듯하게 차려먹어야 하지만 손 하나 까딱하기 싫어서 차리기가 싫었네요. 거기다가 한숨 잘 생각도 했답니다. 어제 새벽 2시까지 못 잤거든요. 한두 시간 자고 일어나서 나간 거기 때문에 너무 피곤했네요. 잘 자고 나갔으면 제일 좋은데 그걸 못했어요.  그랬더니 후폭풍이 너무 심하답니다. 우선 야채는 너무 좋은데 견과류는 저거의 두세 배를 먹어버렸어요. 견과를 너무 많이 먹은 거죠🤣 그리고 그것만으로는 충족이 안 됐죠. 사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결국 아이스크림 하나만 먹자 생각하고 아이스크 손댔네요. 그렇지만 하나만 먹은 적은 열 번에 한 번 있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산책 다녀와서 먹기~1

블루베리 샐러드

신선한 루꼴라 치커리 로메인 양배추  새콤달콤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넣고 올리브유 화이트 발사믹 식초 레몬즙 알룰로스로 드레싱 만들어 상큼하게 아침 챙겨 먹었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블루베리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대만두전골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가볍게 당근 스틱과 견과류 아주 조금 먹었답니다. 그리고 엄마 면회 마치고 출근 전에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 가서 점심 사 먹었네요. 오늘 점심 메뉴는 얼큰 순대 만두 전골인데 얼큰이라고 하기에는 얼큰하진 않았어요ㅎㅎ 나한텐 좋았죠.😊 얼큰 순대만두전골, 쌀밥 반그릇, 오징어초무침, 오이고추쌈장무침, 부추야채전,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순대만두전골엔 큰 만두 하나와 순대가 6~7개 들어 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 2접에 하나는 레몬드레싱, 하나는  블루베리요거트드레싱 조금 뿌려 가지고 와서 내 견과류 더했답니다.  제일 먼저 샐러드를 먹으니까 양배추 샐러드를 듬뿍 먹었네요. 역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양배추만 많고 다른 건 좀 작아서 심심할 때는 오이고추무침에 있는 양파를 반찬처럼 같이 먹어주면 덜 심심하고 맛있답니다. 샐러드 먹고 단백질 차례에는 오징어초무침과 전골에서 꺼는 만두를 먹었어요. 만두는 두꺼운 피는 남겼어요. 그리고 밥과 나머지 반찬들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부추전과 오이고추 쌈장무침도 맛있더라구요. 쌀밥과 전골인 것에 비하면 나머지 반찬이 다 좋았어요. 전골의 순대도 맛있게 먹으면서 이것도 탄수화물이지 싶어서 밥을 쪼끔 남겼네요.ㅋㅋ 그래서 국물과 만두피 두꺼운 거, 밥 한숟가락 정도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얼른 가게로 출근해서 영양제 챙겼답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대만두전골

모밀식사

각자 좋아하는 메뉴로  주 재료는 모밀~~ 시원하게 맛있게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모밀식사

상큼한 샐러드

신선한 채소와 옥수수콘 단백질이 풍부한  치즈 화이트 발사믹 식초로 만든 드레싱으로 새콤하게 아침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상큼한 샐러드

꾸덕한 그릭요거트

역시 만들어야 그릭요거트가 꾸덕하게 잘 되지요 오늘은 샐러드를 제대로 먹을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꾸덕한 그릭요거트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통밀식빵과 두유

아침은 식삥과 두유로 먹었습니다 통밀식빵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식빵과 두유

메밀 잔치~

새콤달콤 비빔 막국수와 고소한 메밀 들깨 수제비 맛나게 한상 잘 먹었어요 ~ 메밀과 들깨 둘다 좋아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메밀 잔치~

단호박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 레시피, 칼로리 총정리

요즘 식단 다시 시작했는데 맨날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으니까 지겹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식단 구성 해보려고 찾아보다가 단호박으로 할 수 있는 게 많더라고요!! 달달하면서 포만감은 오래가는데,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할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 👉 단호박 효능 1.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100g당 60kcal 안팎이라 밥보다 훨씬 가벼워요 식이섬유가 많아서 포만감이 오래가고 변비 예방에도 도움돼요 2. 눈 건강,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된다 베타카로틴, 비타인 A, C, E가 들어있어서 시력 보호랑 피부 탄력에도 도움이 된대요! 요즘 피부 탄력도 고민 많았었는데 단호박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3. 붓기 완화 칼륨이 나트륨 배출을 도와줘서 아침에 얼굴이랑 다리 붓는 분들한테 좋아요! 4. 혈당 관리 보조 GI지수는 중간 정도지만, 섬유질 덕분에 혈당이 확 오르는 걸 막아줘요 ㅎㅎ 혈당 스파이크 방지에 딱 잘 어울리는 음식이죠 👉 단호박 부작용 하루에 너무 많이 먹으면 피부가 노랗게 될 수도 있어요! 식이섬유가 많아서 소화 약한 분은 배에 가스 찰 수도 ㅜㅜ 또! 당뇨 있으신 분은 후숙 단호박은 드시지 마세요 (일반 단호박보다 더 달아서 안 드시길 추천드려요) 👉 단호박 칼로리 바로보기 보통 100g 당 57~66kcal 들어있어요! 저는 칼로리 확인할 때 지니어트 많이 이용하거든요 정확한 칼로리 분석이 있어서 참 좋아요 ~ 이 기능 모르시는 분들은 함 써보셔요 ★ 지니어트 칼로리 계산기 바로 이용하기 ★ 👉 단호박 다이어트 레시피 추천 제가 실제로 많이 해먹는 레시피 위주로 소개드릴게요 ! 1️⃣ 단호박 스프 단호박 찌고 우유나 두유랑 갈면 부드럽고 배불러서 아침에 많이 먹어요 2️⃣ 단호박 샐러드 찐 단호박에 채소랑 견과류 뿌려주면.. 이거 진짜 맛나요 ! 꿀맛 ! 3️⃣단호박 오븐구이 올리브유 살짝 뿌리고, 치즈에 견과류 올려주면 디저트 느낌도 나면서 엄청 좋더라고요  식단 빡세게 할 때, 디저트 먹고싶음 이거 먹어요 ㅎㅎ 단호박이 은근 다이어트랑 건강까지 다 잡는 만능템이더라고요 포만감 있고 칼로리 낮으니까 식단 지겨운 분들께 추천드려요! 대신, 하루에 200g 이내로 먹는 게 좋답니다 ~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단호박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 레시피, 칼로리 총정리

단백질 쉐이크 하이뮨 액티브 밀크쉐이크 추천

제가 주로 이용하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일동후디스에서 나온 프로틴 밸런스 제춤인 하이뮨 액티브 밀크쉐이크 제로를 추천합니다 하이문 단백질 쉐이크음료는 단백질 20g에 무설탕 무지방입니다 쿠팡에서 250ml 18개 와우할인가로 24490원에 구매했어요 무설탕 무지방에 110kcal의 열량이라 운동직후나 아침 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어 영양적인 면에서 너무 좋아요 맛은 부드러운 밀크 쉐이크 맛이라 너무 익숙한 맛이므로 거부감 없고요 약간 단맛은 느껴지지만 분명 무설탕이므로 걱정은 안되고요 옛날 버전에 비해 좀더 묽어진 느낌입니다 텁텁하지도 않고 인공적이지도 않은 자연스러운 맛이예요 또한 무겁지도 않아요 하이뮨 단백질 쉐이크에는 단백질외에도 몸에 좋은 필수아미노산이 무려 9종이나 들어있고요 그렇다 보니 근육생성과 근력보강에 도움이 되고요 그외 비타민이나 무기질도 포함되어 있어서 운동직후에 마셔주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게다가 하이뮨 단백질 쉐이크는 뉴질랜드  글로벌 유제품기업에서 제조한다고 하고요 멸균팩이고 상온보관이 가능하니 더운 여름에도 운동나갈때나 출근할때 가방에 넣고 다녀도 안심이 되어서 좋아요 사실 고기나 기타 음식으로 채우려면 항상 과식하게 되는데 단백질 쉐이크 음료 한팩으로 단백질을 보충해 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바쁜 일상생활속에 때론 아침을 거르기도 하고 저녁먹을 시간도 충분하지 않을때 가볍게 배고픔을 해소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도 아주 좋아요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단백질 쉐이크 하이뮨 액티브 밀크쉐이크 추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