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달걀 흰자파세요, 노른자파세요?

저는 진짜 확고한 흰자파였어요 노른자는 뭔가 맛이 진하고,  삶은계란은 너무 빡빡하고 그래서요 지금은 반숙이라는 아름다운 음식 덕분에 대통합이 됐어요 완숙과 삶은 계란은... 건강을 생각하여 먹긴 먹어요~ 먹다보면 괜찮지만, 사실 그냥 먹는 거예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달걀 흰자파세요, 노른자파세요?

목, 식전간식

삶은계란 이미 먹었습니다  팥호빵 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목, 식전간식

비포애프터 후기 및 유지

전 한때 간헐적단식으로 3개월동안 10kg정도 뺄수있었어요 ㅎㅎㅎ 이제 그 후단계에 있는데요, 간헐적단식은 아니고 이제 조금씩 저녁을 먹고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하고있는데 삶은계란이나 고구마 또는 과일 등으로 조금씩 먹고있습니다!! 다행히 요요는 오지않았네요^^ 간헐적단식을 그만둔이후로 드라마틱하게 빠지진 않지만 유지하고 있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모든 다이어터들 화이팅합시다!! ^^

dbdbbd님의 프로필 이미지

dbdbbd

비포애프터 후기 및 유지

삶은....계란이죠~

다이어트 식품으로 매일 삶은계란 1~2개를 챙겨먹고있어요 칼로리는 약80 Kcal이랍니다 머리숱도없어 헤어관리까지 삶은계란의 도움을 받고있어요 영양가도 많고 포만감도 채워주니  다이어트식품으로 추천해보아요^^

비오는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오는날

삶은....계란이죠~

맛저녁하세용!!ㅎㅎ

저녁 뭐드세요? 저는 오늘 마트서 계란사서  삶은계란 해먹으려고요 ㅎㅎ 다들 저녁맛나게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단백질식단편 ]나만의 단백질식단

저는 닭가슴살보다 두부 바나나  삶은계란 우유 등푸른 생선 위주로 많이 섭취해요~~ 근데 쉽게 질리지않고 간단하게  단백질 보충할수있는게 우유와달걀 맥반석계란도 맛있지만 저는 삶은달걀이 더 좋더라구요^^많이 퍽퍽하지않아요^^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단백질식단편 ]나만의 단백질식단

단백질 보충에는 삶은계란

단백질 섭취 빨간고기는 암을 유발시키고 몸에 좋지 않다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 입니다 그래서 푸른 생선이나 닭가슴살을 먹는데요 이것들은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고 닭가슴살 가공식품 으로 많이 나와 있지만 좀 완전 몸에좋은 식품 이라 할수 없죠 그래서 간단하면서 빠르게 조리하면서 단백질 보충에 좋은 삶 은계란 입니다 하루 3개씩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단백질 보충에는 삶은계란

다이어트간식은 구운계란

구운계란만한게 없죠 구운계란아니면 삶은계란 단백질보충도 되고 다른간식들보다 칼로리도 적게나가고 50그램기준 71.5칼로리라네요 다들 다이어트화이팅입니다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다이어트간식은 구운계란

아침식

매일 아침은 부담없이 사과 반쪽.. 삶은계란2개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식

초간단 요리

요리중에서 제일 쉬운건 계란이죠 계란을 삶기만 하면 요리가 끝입니다 삶은계란 으깨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섞어 식빵에 안착시키면 끝입니다 식빵이 없다면 그냥 그릇에 퍼먹음 한끼로 제격입니다 다이어트와 영양도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갱

초간단 요리

아침식단으로는 해독쥬스가 최고

아침식사로 먹고있는 단백해독식단 레시피를 적어볼게요. 사과 바나나ㆍ익힌양배추, 토마토,브로콜리, 당근을 믹서에 갈아서 한컵분량식 밀폐용기에 담아 일주일분을 냉장보관해두고, 먹을때마다 올리브유를 한T푼과 단백질분말을 한스푼(20~30g)을 거뿜기로 잘 저어 섞어서 먹는다. 여기에 삶은계란1개, 견과류 한줌, 김 반장, 플레인요거트. 이정도면 아침식사로 양으로나 영양면으로도 절대 부족하지않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요. 여러분께 추천하고 싶어 적어봤어요.

핑키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키우

토요일 아침도 간편하게

토요일 아침에도 역시 사과와 삶은계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요일 아침도 간편하게

초간단 저녁으론 계란~~

삶은계란도 좋지만 지겨울때는 계란후라이에 케첩 이정도만 먹어도 다이어트 되죠

떵투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떵투니

초간단 저녁으론 계란~~

초심자의 다이어트 후기

아직 다이어트 한창 진행중인 초심자입니다 ㅎㅎㅎ 시작한지 한달좀 넘었고 지금까지 3kg정도 뺀것같아요 ㅋㅋ 저는 운동하기를 너무 싫어해서 다이어트는 식단조절로 했어요!! 저녁 한끼만 조절하는건데요.. 저녁으로 삶은계란2개 또는 찐고구마 간단한 과일정도 먹어요. 진짜 너무너무 야식땡길때는 무조건 참기보다 다이어트드링크 같은거 마셔요 ㅎㅎㅎ 두유나 아몬드브리즈 또는 콤부차 등이요 ㅎㅎㅎ

cho3927님의 프로필 이미지

cho3927

초심자의 다이어트 후기

아침드셨나요?

사과 , 삶은계란, 호박설기로 간단식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드셨나요?

다이어트유지 꿀팁

다이어트 유지 힘들지요 그치만 노력하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우선 적게 먹어야지요 전 7시이후엔 안먹을려고 노력합니다 정말 배가고플땐 삶은계란 먹어요 그리구 꾸준히만보 걸어요 적게먹고 많이 움직이는게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고 있어요  

이건머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건머야

다이어트유지 꿀팁

휴일아침은요

탱그르르.. 삶은계란에 호두, 마카다미아 먹을려고 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휴일아침은요

삶은계란

계 란 삶아서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삶은계란

고구마도착

집에오니,  고구마도착 아침마다. 사과. 삶은계란. 고구마.  3종입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도착

사과가 주문해야겠네요

삶은계란과 콩설기로 먹어요. 얼능 사야. 저녁에 오죠. ㅎ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가 주문해야겠네요

아침드셨나요

사과와 삶은계란 언제나 평일 아침식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드셨나요

삶은계란

단백질 섭취하려고 계란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삶은계란

삶은계란은 찬물에 잠시

오늘 계란 good 너무도 잘 삶아졌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삶은계란은 찬물에 잠시

샐러디 치즈과일야채샐러드 건강한맛이에요

보통은 야채랑 과일을 골고루 먹기가 항상 힘들더라구요 바쁘고 시간이 없어서 더 챙겨먹기가 힘들어요 이럴땐 항상 아침에 전날미리사둔 치즈가 들어간 야채 과일샐러드를 먹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가 들어가고신선한 과일 야채와 삶은계란 그리고 몸에 좋은 병아리 콩도 너무 맛잇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항상 사서 쟁여두고 챙겨먹고잇는데 먹고난후론 몸도 좋아진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샐러디 치즈과일야채샐러드 건강한맛이에요

사과..삶은계란 챙겨서 ...출근

오늘도 건강한 하루 시작이요... 오늘은 삶은 고구마도 끼워줌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삶은계란 챙겨서 ...출근

샐러디 우삼겹 메밀면 맛있음

샐러디 메뉴는 다 맛있지만 우삼겹 메밀면 좋아해요. 가격은 8700에 계란 추가 900 원으로 먹고요. 칼로리도 307에 참깨 간장 베이스 오리엔탈 소스 160, 삶은계란 77칼로리 정도요. 양파 적양배추 상큼오이 등 야채와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 토핑이요. 메밀면의 씹는 맛까지 탄단지 조화에 맛도 넘 있어요.

unice486님의 프로필 이미지

unice486

샐러디 우삼겹 메밀면 맛있음

12/17(일)냉털로 저녁은 간단히~😁

캐시로 피자를 시킬까 하다가 기냥 냉털했네요~~^^ ㆍ두부김치 ㆍ칠리새우 ㆍ고구마, 삶은계란  칠리새우 7개밖에 안되네ㅋㅋㅋ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2/17(일)냉털로 저녁은 간단히~😁

아침도 간편한....사과

세척사과...  삶은계란 아침마다 삶아요. 맘이 급해서 계란 껍질 막~~~ 깜.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도 간편한....사과

샐러디 에그포테이토 샐러드 맛나요^^

가게명 : 프레시턴트  주문명 : 에그포테이토 샐러드 가격 : 7500원 가벼운 식사로 좋은것 같습니다. 토핑은 맨위 에그포테이토를 시작으로 토마토,삶은계란? 옥수수,올리브 그리고 양파,양상추,상추류로 가득차 있습니다. 먼저 에그포테이토를 걷어먹고 같이온 달콤한 오리엔탈소스를 야채에 뿌려 마저 섞어서 먹으니 든든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건빵엔별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엔별사탕

샐러디 에그포테이토 샐러드 맛나요^^

낼 아침 삶은계란 준비 끝.

ㄴ냉장고 바로 꺼내면  껍질이 잘 안까져요. 저녁에 미리 준비 해두고 자요~~ 아침 버튼만 누르면 바로 반숙....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낼 아침 삶은계란 준비 끝.

그릭요거트계란샌드위치

그릭요거트계란샌드위치는 쉽게 얘기해서 일반 계란샌드에 마요네즈 대신 그릭요거트를 넣는 거랍니다. 마요를 넘나 사랑하지만 다이어터에게는 아무래도ㅠ 과정은 보통 계란샌드랑 동일해요.  1.삶은계란에 소금, 후추 톡톡하고(파슬리 있으면 색이 예뻐지지만 생략) 그릭요거트 두 숟갈 넣고 섞어요.   2. 후라이팬에 구운 식빵 위에 올려서 후릅..  시간이 애매해서 계란을 하나만 했더니 조금 비주얼이 애매한데, 계란속은 듬뿍할수록 굿.  ㅡ다이어트 노상관이시면 꿀 조금 넣으면 더 맛나겠죠?  -저는 구운계란을 써서 색이 좀 까만데 맛은 크게 다르지 않아요ㅋ

나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비리

그릭요거트계란샌드위치

맛있고 건강한💪 그릭요거트

맛있고 건강한💪 그릭요거트 오늘은 늦잠에 휴일 청소 정리정돈에 하루가 초스피드로 지나가면서 영양제 과일 챙기기도 못했어요. 시간이 소중하다 느끼는것이 어느부분에 쓰면 다른 부분에 구멍이나요. 마음껏 쓸수가 없어요. 오늘의 가치 청소에다가 쏟아 부은 시간은 뒤로하고 과일과 계란과 그릭요거트 먹어 봅니다. 시간이 늦었지만 내몸은 아프니까 회복에 쓰이라고 먹어요^^ 귤 파인애플 삶은계란 그릭요거트네요. 이런 간식이라면 나쁘지 않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맛있고 건강한💪 그릭요거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