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일, 간식
야채호빵과 삶은계란 입니다
숲속의나무
저칼로리 삶은계란
삶은 계란은 저칼로리의 대표적인 식품으로 한 개에 70~80kcal 정도의 적당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아주 좋아요!
찐짱규
건강한 간식거리
든든하고 건강한 삶은계란과 찐 고구마 간식거리 준비해두었지요 주말에 먹어야지요~편안한 밤 보내세요
마음그릇
그릭요거트는 채소와 함께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에다가 견과류, 삶은계란, 각종야채 첨가한다. 그럼 세상 건강한 한끼 식단이 될 수 있다. 저 꾸덕꾸덕한 요거트를 위해 조만간 유청분리기를 구매할 생각이다. 그런데 그냥 요거트도 좋아해서 고민이다. 다들 맛있는 한 끼 식사 하세용~
김범기
김치 고구마
22일날 김장한 새 김치에 에어프라이에 익힌 고구마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그냥 밥에 김치만 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낮에 간단하게 김치에 고구마랑 삶은계란을 먹기도해요~ 다시 말하지만 김치에 고구마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블랙찡
오늘 다이어트 목표
아침= 견과류한봉,하이뮨 프로틴 밸런스한잔 점심= 한식 저녁= 고구마1개,삶은계란1개,두유1개 오늘목표 달성을 위해 홧팅!
툐리부인
키토다이어트도시락 단호박병아리콩샐러드
제가 자주먹는 단호박병아리콩샐러드에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사먹고잇어요 야채들도 너무 신선하고 삶은계란도 잇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자주 못먹는 병아리콩이 잇어서 건강도 챙길수잇고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랑 치즈도 들어잇어요 샐러드를 자주먹으면 맛이 없을수도잇지만 단호박이 잇어서 달짝지근하고 너무 맛잇게 샐러드를 먹을수가 잇어요
ymittang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우리콩연두부~
탄수화물 섭취도 줄이고 건강도 챙기기 위해 거의 샐러들를 먹습니다~ 드레싱은 올리브오일 정도 뿌리고 각종야채에 토핑하나씩 곁들여먹는데요. 토핑은 게맛살, 삶은계란, 두부면, 연두부 같은거 즐겨 먹어요~ 그중하나인 연두부 소개해드려요~ 아침에 이렇게 먹으면 은근히 든든하답니다~
이번에뺀다
키토 다이어트 헬키푸키 무설탕 떡볶이
구성은 아래와 같다. 무설당 스리라차 헬키푸키 특제소스 현미떡 + 양배추 + 파 + 어묵 닭가슴살소세지 + 삶은계란 전국 어디에도 없는 스리라차 베이스에 고추장 없이, 설탕 없이 만든 헬키푸키 만의 특제 소스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재료가 모두 무척이나 신선하다. 계란은 탱글하고 오뎅은 쫀득담백하다. 현미떡은 일반 쌀떡이나 밀떡보다 더 쫄깃하여 식감이 좋다. 아삭아삭 씹히는 양배추와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 소세지까지, 완전 건강 식단이다. 평소 떡볶이를 먹으면 살이 너무 많이 쩌서 잘 안먹는데 헬키푸키의 스리라차 떡볶이는 칼로리도 높지 않아 다이어터들이 즐기기에도 좋다.
칼츠
김치말이 국수
너무 쉽지만 맛있는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이건 맛있는 김치만 썰어서 얹어주면 끝나는 아주 쉬운 요리입니다. 김치를 송송썰어 설탕, 참기름, 김치국물 조금 넣고 섞어줍니다. 육수는 시판 냉면육수 활요하면 좋아요. 여기에 식초나 물등 기호에 맞게 간을 맞춥니다. 면을 쫄깃하게 삶은후 그릇에 면을 올리고 위의 육수를 부어주고 위에 삶은계란이나 오이, 김가루등 고명을 올려주면 됩니다. 너무 쉽죠? 입맛없을때 최고인거 같아요.
자수민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샐러드
키토에는 역시 샐러드만한게 없죠. 자주 시켜먹는곳인데 비주얼도 이쁘죠? 맛도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습니다. 저는 삶은계란과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샐러드와 찰떡인거같아요. 샐러드 추천입니다!
당고딩고
최애소스 하인즈버거소스.
최근에 가장 즐겨먹는 소스예요. 저는 맛있고 좋은데 다른 가족들은 별로라며 입에 대질 않는다는.. 버거소스. 우연히 마트에서 데리고 왔는데, 각종 반찬에 곁들여 먹기 좋아요. 삶은계란이나, 수육과도 잘 어울리고요. 하지만, 저만 좋아한다는거.ㅠ.ㅠ
소율공쥬
스리라차소스!! 계란먹을때 함께:)
소스에 나트륨이 많아서 다이어트 중에는 잘 못먹잖아요! 그래도 정말 땡길때!! 너무 밍밍하다 싶을때 저는 스리라차 소스 먹어요! 맛은 약간 초고추장인데 좀더 가벼운 느낌이예요ㅎㅎ 삶은계란먹을때나 오이 먹을때 뿌려먹으면 좋아요! 입구도 뾰족해서 바로바로 조금씩 뿌려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diane0807
공복유지 비결이요?
매일 같은시간에 적당한 음식을 꼭꼭 씹어먹는 것부터. 오늘 저는 저녁대신에 고구마와 삶은계란을 먹었어요. 물론, 양이 적은 느낌도 있지만, 적당히 수분섭취하고 일찍 자려고 합니다. 모두들 즐 삶.
방울공주
공복유지 팁팁 !!
공복엔 따뜻한 물이 최고죠 입땡길때도 물한잔 마시면 좋더라구요 그리고 삶은계란 !! 다이어트엔 단백질 탼수는 줄이고 단백질은 채워지고 단백질을 섭취하면 공복감이 빨리오지않거든요 팁은 물과 계란
이건머야
간단아침
우유 바나나 삶은계란 밤만주
코로세움
맛있는 프로틴 스트링 치즈 추천!
요거요거 완전 추천해요~~! 찢어먹는 치즈인데 간식으로 강추입니다ㅎㅎ 그냥 결대로 찢어먹어도 좋구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어도 넘넘 맛있어요 다른 일반 스트링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이 좀 더 높아서 좋더라구요 삶은계란 하나에 단백질이 6g정도인거 아시죠? 일반 스트링치즈는 4~4.5정도 하는거 같은데 이 프로틴 스트링치즈는 6g 들었다는거^^ 건강 더 챙기면서 맛있는거 먹으면 좋으니까요^^ 추천합니다
조만
삶은계란
흰계란 삶았는데 숫자가 없어지네요 처음알았네요
코로세움
단호박 샌드위치 너무 맛나지요
단호박을 삶아서 으깨주고 삶은계란에 소금 머스타드 마요네즈를 넣고 쉐끼쉐끼해줍니다 식빵에 에그샐러드랑 단호박 삶은것을 넣어주면 완성!!!저는 상큼하게 사과도 썰어서 넣었어요..만들기도 쉽고 맛도 달콤 고소하고 한끼로 먹으면 속이 너무 든든해서 단호박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먹자먹자
단호박죽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단호박은 그냥 쪄먹어도 달콤하니 맛있지만 죽이나 스프로 해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쌀쌀해지고 있을때 먹으면 속이 든든하고 따뜻해져서 좋은것 같아요 호박은 칼로리 낮고 식이섬유 풍부하나 단백질 함량 적은데 안에 팥을 넣거나 삶은계란과 먹으면 아침으로 좋을것 같아요 추우니까 진짜 달콤한 단호박죽 정말 땡기네요
건빵맛과자
추석 급찐급빠!
추석 급찐급빠의 최고 방법은 바로 식단관리라고 생각하네요 기름진 음식과 기타 과식을 많이해서몸무게가 많이 불어난상태인데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 특히 시간이나 여러가지 일정때문에 운동을 꾸준히 하기가 힘든상태다보니 운동으로 급찐급빠를 하는게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제가 선택한 방법은 식단관리와 식사량 조절입니다 특히 식단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탄수화물 섭취량을 급격하게 줄이고 하루 두끼정도를 채소와 과일만 먹고 삶은계란 같은걸로 단백질섭취만 했습니다. 먹는양도 많이 줄였구요 가끔간헐적 단식도 병행하며 관리하니 확실히 많이 몸이가벼워지고 체중도빠진게 나타납니다 오래할순없지만 식단관리에 플러스 가능하다면 식사량조절이 급찐급빠에 좋은 방법이라 추천드려요
파일럿초이
추석 급진급빠
추석에 살이 급격하게 많이먹어서 살이 쪘을때에는 저는 1일1식을 합니다. 1일1식도 간식,라면이나 그런 인스턴트 음식 제외하고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위주로 식사합니다. 삶은계란이나 닭가슴살, 오이나 서브웨이도 좋습니다. 칼로리는 1000칼로리 안채우고 너무 배고프다 싶으면 중간에 크래미나 단백질 두유를마십니다. 그리고 운동은 만5천보이상 걸으면 살이빠져있습니다..
탱이짱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어제 많이 움직여서 꿀잠자고 하루가 다 느리네요 오늘은 힐링데이니까 뭐~~~ 🍅 냉털 고구마 넣은 스프 뜨겁게 데워서 먹어요 뜨겁게 데운 두부 양배추 샐러드에 병아리콩 이쁜 사과 삶은계란🥚 어제 찐 🦐 새우추가 아침 러닝후 식사는 늘 맛있어요 🌻오늘은 뜨거운 커피 한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 냉털 닭가슴살 미역국을 한그릇 먹어요 따뜻하게 채워주고 두부 양배추 샐러드에 병아리콩 어제 배송온 사과 삶은계란🥚 아침 러닝후 식사는 늘 맛있어요 🌻오늘도 따끈한 캐모마일 한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얼음밀면 참 맛있어요.
예전에 부산에 한번 방문했다가 밀면을 먹고서 반해버렸습니다. 그 뒤로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가끔씩 밀면을 시켜먹곤 해요. 온면도 좋지만 시원하게 얼음밀면으로 먹는게 더 맛있어요. 고명으로 온 초무가 새콤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고기랑 삶은계란도 있어서 영양도 좋아요. 얼음밀면 추천해봅니다.
당고딩고
내돈내산 배달음식 요촌동 샌트루 다이어트 포케
김제 요촌동 소재 다이어트 샐러드 맛집 샌트루 추천합니다. 샐러드, 포케, 샌드위치, 음료류 다양한 메뉴있어요 전 오늘 갈릭쉬림프 포케와 닭가슴살 키토김밥으로.. 친절한 사장님 듬뿍도 주셨네요 ㅎ 갈릭쉬림프 포케(현미밥)는 갈릭새우6마리,아보카도,기본채소,기본토핑(옥수수,완두콩,크래미,날치알,당근라페,양파,삶은계란,방울토마토,어니언후레이크) 소스는 오리엔탈, 발사믹식초~ 닭가슴살 키토김밥은 계란지단,수제닭가슴살,당근,양배추,적채,청상추로 채워졌네요 양에 놀라구 건강하고 맛있는 맛에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깐뚱
다이어트 간식으로 훈제메추리알
다이어트 하다보면 쉽게 허기지잖아요. 그래도 다이어트 익숙해지면 위는 작아져서 많이도 못먹구요. 저는 원래 구운계란을 삶은계란보다 좋아해서 종종 식사대신 먹기도해요. 그런데 간식으로 계란을 먹기엔 좀 부담된단 말이죠. 그래서 생각해낸게 바로 훈제 메추리알! 맛도 있으면서 작아서 부담도 없어요~
다프ㄴ
다이어트
삶은계란을 1개 노른자 빼고 물과 함께 믹어요
나그내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고구마와 계란
고구마랑 계란~~~^^ 너무 배고픈데 먹을껀없고~~~ 과자를먹자니 살찔것같고~~ 그렇타고 물만먹자니 속이허할때ㅋㅋㄱ전 삶은계란을 자주먹어요~~ 왠지 저녁에 먹어도 살안찔것같거든요~~~^^ 계란하나에 고구마ㅋㅋㅋ 고구마는 달아서 살찔것같지만~~머 요거하나정도는 괜찮아. 마인드죠~~^^ 과자랑 빵 보단 낳차나요(제생각ㅋㅋ) 너무 과하게만 먹지않음 간식으론 딱인것같아요~~ 계란은 중란 73kcal. 대란 77kcal 고구마는 에프돌리면 사실 칼로리가올라가지만~작은거 먹는걸로~~~ 이거먹고 우유먹고싶지만 참고 시원하게 물한잔먹음 거뜬하더라구요~~~
최군80
아침
아침으로 삶은계란 호떡 메론 먹어요^^
아카시아잎
운동 루틴
저는 폭식주의자입니다. 매번 맥주와 안주를 먹어 하루에 3-4kg 증량되는 경우가 매번입니다. 그럴때마다 유지어터인 저의 운동방법을 알려드려요 ㅎ 웨이트트레이닝을 하루에 1시간 안되게하고 3일에 하루는 점심저녁으로 삶은계란 4-5개로 한끼를 해결하고 운동으론 복싱, 만보걷기, 웨이트를 하고 있네요 이게 건강에 좋은 방법일지는 몰라도 운동을하며 3일에 한번은 소식으로 먹으니 현재 2년째 같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ㅎ 혹시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참고로 직업특성상 매년 2회 건강검진을하는데 특이사항은 없었습니다! ㅎ
수산아빠
오늘의 아침메뉴
메뉴라고 할것도 없이..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계란.바나나.미숫가루~~
바나나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