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야식 안성탕면
안성탕면.. ㅎㅎ 남편솜씨입니다. 삶은계란 깨어서 넣기.. 고소하다고하네요.ㅋㅋ
뽀봉
혈색달라지는 초간단 집밥다이어트 레시피
더욱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수 있는 레시피예요 *(일반양배추. 양파.브로콜리. 두부. 삶은계란) *(소스__레몬.식초 설탕) 어렵지 않고 간단한 식재료로 할수 있는 야채샐러드예요.소분해서 냉장고에 보관후에 식사때 마다 함께 먹으면 변비에도 좋고.탄수화물 줄여주고.일주일만 먹으면 혈색이 좋아지고 옆구리 살이랑 윗배.아랫배가 꺼져서 이쁜 몸매를 가질수 있어요.좋은 효과를 만날 수 있어요~
뤼정아줌마
다이어트 16일차 저녁
며칠 전에 토스에서 구입한 곤약비빔면으로 오늘 저녁 해결합니다 곤약면이라 칼로리가 너무 매력적이죠~ 평일엔 거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는데 면을 못먹으니 넘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했는데 양배추 넣어 같이 먹으니 맛도 괜찮고 식감도 나쁘지않네요 솔직히 야채 추가 안하고 곤약면만 먹음 먼가 허전하고 이상할꺼같긴 해요 ㅋ 삶은계란 추가해서 먹음 더 든든히 먹겠네요 오늘 저녁은 이렇게 한 끼 해결하고 버텨봅니다
산들바다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입니다. 감량 기간 : 항상 1년 내내 365일 다이어트 중 2월 14일부터 2월 26일 12일 동안 1kg 감량 (1월 25일 ~ 2월 26일까지 5kg 감량) 눈바디 : 12일 동안 거의 변화가 없고 몸무게도 1kg 감량이라 얼굴 볼살이 좀 빠진 거? 식단 :아침, 점심은 꼭 챙겨 먹는 저이기에 나름 밥을 반 공기 안되게!! 반찬을 좀더 먹었고 특히 알배추나 양배추에 쌈 싸서 꼭꼭 천천히 먹으니 포만감에 배도 부르더라고요 저녁엔 찐고구마,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삶은계란, 토스트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but 명절에 남은 음식 & 선물용 간식 & 정월대보름 등등 으로 저번보다 기름진 음식을 더 먹었고, 간식을 자주 먹었어요. 운동 : 먹은 만큼 운동하자! 몸이 안 좋은 날 빼곤 하루에 만 보이상, 안 좋은 날은 육 천보. 우선 먹으면 눕지 않고 한 바퀴라도 걷거나 계단 오르기라도 했어요. 특히 챌린지 참여로 하만챌, 지육챌로 받는 캐시 쏠쏠하잖아요~ 운동도 하고 포인트도 받고 일석이조^^ 그리고 저녁엔 뭉친 종아리 알 풀어준답시고 폼롤러로 스트레칭해 준답니다. 꿀팁&조언 : 식단 정말 중요하죠!! 하지만 저처럼 밥을 먹어야 하는 분들도 계시다면 소량의 밥과 반찬을 먹어주고 운동하세요! 걷는 것도 빠르게 걸으셔야 해요!!! 먹는 걸로 스트레스받지 말고 조금씩 먹고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뺍시다^^ 특히 저녁에 군것질하지 말고, 사두지말고 쟁여두지말고, 눈에 안 보이면 사러 가기 귀찮아서라도 안 먹을 테니 정 먹을 거면 차라리 간식타임 때.. 먹고 운동합시다.
따르
아침식단 🍎🥚
사과 .삶은계란. 바나나. 요거트
뽀봉
프로틴바 갤러그제품
삶은계란 1개 분량이래요 단백질 가득 고소하고 달콤하고 추출할때 딱이네요 가격도 너무 착하구요 적극 추천하는 단백질바 입니다
오기로기
켈로그 프로틴바k 맛도 영양도 두루두루
켈로그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맛입니다 중량 40g(206kcal) 단백질 10.5g 삶은계란 2개분량이라 먹음 든든해요 당 함량 25%저감이라 그닥 달지두 않구요 식단 관리할때 영양두 챙기면서 두유와 함께 먹음 든든한 한끼도 됩니다. ㅎ
깐뚱
아침식단🙌
삶은계란 2개 사과 1/4 고구마 2개 아침챙겨드시나요? 전 아침을 먹는 습관이 있어서, 예전에는 밥은 선호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간편식을 찾게 되네요.
뽀봉
하루를 프로틴바로 시작해요~~
매일 아침 운동전 프로틴바로 시작하고 있어요 속이 든든해야 운동도 잘할수있죠 제가좋아하는초코렛도 견과류도 있고 삶은계란2개분량의 단백질도 들어있다니 넘 좋아요 켈로그프로틴바K를 추천합니다
쪼꼬사랑
삶은계란
삶은 계란 먹어요
마음그릇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전 한때 간헐적단식으로 3개월동안 10kg정도 뺄수있었어요 ㅎㅎㅎ 지금은 더이상 빠지지않아서 유지하려고 노력중에 있어요!! 그래서 간헐적단식은 아니고 이제 조금씩 저녁을 먹고있는데요 ㅎㅎㅎ 아주 간단하게 하고있는데 삶은계란이나 고구마 또는 과일 등으로 조금씩 먹고있습니다!! 요즘엔 닭가슴살바에 빠져서 그걸 활용한 다이어트 음식도 만들어먹기도 하고 건강한 군것질로 하기도 해요 ㅎㅎㅎ 모든 다이어터들 화이팅합시다!! ^^
dbdbbd
아침식사
요거트..사과.. 삶은계란
뽀봉
아임닭 닭가슴살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를 캐시워크 쿠폰받은걸로 구매해서 먹다가 맛있어서 꾸준히 먹고있네요 샬러드에 곁들여먹고 에그그크럼블에 같이 먹어도 좋고 삶은계란이랑 같이먹어도 좋아요 맛있어서 꾸준히 사먹고 있습니다 굳굳 칼로리도 적고 맛도 좋고 좋네요
두루둥둥
아침먹기
요거트 바나나 삶은계란 +사과
뽀봉
수지스 닭가슴살
코스트코가면 꼭 사오는 수지스. 가격도 홈플, 이마트 보다 훨 좋고, 맛도 맛나죠ㅠ 수지스 사오는 날은 한번에 밀프랩 만들어놔요. 수지스닭가슴살,크래미,삶은계란,오이,토마토,올리브,병아리콩, 소스까지 한번에 때려 넣었답니다. 사먹는게 편하지만 넘 비싸서ㅠ 해놓으니 행복하네요!!
해234
비포애프터 후기
전 한때 간헐적단식으로 3개월동안 10kg정도 뺄수있었어요 ㅎㅎㅎ 이제 그 후단계에 있는데요, 간헐적단식은 아니고 이제 조금씩 저녁을 먹고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하고있는데 삶은계란이나 고구마 또는 과일 등으로 조금씩 먹고있습니다!! 요즘은 특별히 도토리가루를 누가 줘서 도토리 묵을 만들어 먹고있어요 ㅎㅎㅎ 이게 포만감은 들면서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용으로 아주 딱이네요!! 모든 다이어터들 화이팅합시다!! ^^
dbdbbd
아침식사
냉동고 고구마 해동해서, 에프에 돌리고 삶은계란 바로 계란찜기로.ㅎㅎ
뽀봉
단백질 섭취해요
마트에서 계란을 세일하길래 냉큼 집어와서 정리해 넣고 4개는 삶았어요. 단백질 가득한 삶은계란 두개랑 과일로 오늘의 저녁식사 챙깁니다.
강미미
오늘의 메뉴
저녁으로 떡볶이 했어요~~ 삶은계란넣고 좋아하는 어묵도 많이 넣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당~~ㅎ
행복돌고래
아침식사
사과.. 삶은계란.. 요거트
뽀봉
다이어트 감량 성공노하우
1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 결과 입니다 2 감량기간은 2주 입니다 3 감량전 몸무게 67 4 감량후 몸무게 65 5 감량방법 식단 감자 고구마 샐러드 삶은계란 닭가슴살 가공식품 과일 묵 가공식품 두부 가공식품 콩비건돈까스 가공식품 6 감량방법 운동 근력운동 20분 유산소운동 90분 걷기 등산 운동기구 실내자전거 7 꿀팁및조언 포기하지 안는 마음 매번 다이어트 식품이 지겨우니 식단짜기 일주일 한번은 보상 차원으로 먹고 싶은거 먹기 감량노트 만들어 기록하기
쵸코파이팅구
단백질 식단
전 다이어트할때 아몬드브리즈프로틴과 삶은계란 두개를 저녁으로 6시전에 먹어요~~ 단백질보충도 되고 칼로리도 낮고 일석이조라 자주 먹는편입니다~~ 추천해요~~^^
immi75
삶은계란이 질릴땐 구운계란!
저는 항상 이른시간에 출근을 하기때문에 그 전날 밀프렙을 다 해놓고 자는 편이에요. 아침에 출근하고 배가 고파 든든하게 먹고싶지만 삶은 계란은 너무 질려서 그만 먹고 싶을땐 구운계란을 먹어요. 커피랑 함께해도 맛이 좋고 사이다랑 함께해도 맛있더라구요. 구운계란 특유의 맛과 냄새가 삶은 계란보다는 더 좋은거 같아 30개 사도 금방 먹게되요~~^^
문문맘
아침식사
미숫가루 사과 삶은계란
뽀봉
일요일 아점
요거트+블루베리 사과. 삶은계란. 귤
뽀봉
단백질식단-삶은 계란,두부
전 단백질보충을 위해 지난해부터 삶은계란, 두부를 먹어요. 사실 단백질보다는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했죠. 그러다보니 손톱이 깨지더라구요. 이거 안되겠다 싶어서 먹고 있어요. 삶은계란은 아침에 한 알만 먹고. 두부는 생두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아침 저녁식사때 먹고 있어요. 정말 건강을 위해서 먹고 있어요.
janedoe
아침도 챙겨요
사과.. 삶은계란
뽀봉
내일아침... 삶은계란준비
계란찜기로 3개 준비완료
뽀봉
포만감 좋은 감동란과 오이
저는 배가 고플때 특히 늦은 저녁 야식이 생각날때 자주 먹는 간식입니다. 바로 오이와 감동란이예요. 영양적으로도 너무 좋은 삶은계란과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오이 먹으면 포만감도 생기고 건강에도 무리없고 늦은시간에도 먹기 너무 좋은 간식들입니다. 이런 야식이 땡길때 족발이나 치킨등 부담가는 음식을 먹으면 그 다음날 너무 부대끼고 바로 후회를 하게 되더라구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계란과 야채로 건강도 챙겨요~~~
자수민
다이어트 유지 식단 잘 챙겨먹기
안먹고 빼기는 근손실있어서 하루에 30분 걷기해주고 식단은 과일 비타민섭취겸 과일 단백질챙겨먹을겸 삶은계란과 오븐에 구운 닭과 고구마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려고 잘챙겨먹네요
이슬이슬이슬
점심- 산 정상에서 컵라면
아침 안 먹고, 집에서 준비해간, 컵라면 삶은계란, 김치를 정상근처 정자에서 먹었습니다 ~ 꿀맛~
숲속의나무
아침?
블랙커피랑 삶은계란 입니다
동남이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