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샐러드
기본적인 샐러드에 (들어가는 재료는 집에 있는것들로 다양하게 응용가능) 토핑으로 닭가슴살이나 닭가슴살소세지 또는 두부,삶은계란 그리고 각종 견과류를 넣어서 먹으면 칼로리도 맛도 건강도 다 챙길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소스는 올리브오일,양조간장,설탕,미림,참기름,후추를 넣어서 만들어 섞어먹으면 끝입니다~~
지도
얼린두부 샐러드
야채에 얼린두부는 꼭 넣는편이고(두부를 얼리면 단백질이 배로 늘어난다고해요) 병아리콩을 넣을때도있고 검정콩으로 먹을때도 있어요 사진에는 스테비아방울토마토인데 전 일반 방울토마토가 더 맛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그때 그때 조금씩 달라지는 샐러드랍니다 계란도 꼭 먹는데 구운계란 삶은계란을 먹구요 저희딸은 반숙란을 좋아하서 반숙란으로 준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도 여러가지 돌려가며 먹고 있습니다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jena51
여름철 제철음식으로만든 몸보신도시락
소개드리는 식단은 몸보신과는 약간 거리가 있을 수 있겠지만. 해당 시기에 가장 왕성한 기운을 뿜는 제철음식을 먹어야 몸보신과도 연관이 있겠죠?! 포슬포슬 하지감자와 단호박으로 만든 점심 도시락입니다~ 단호박과 감자를 쩌내고 균형을 위해 브로컬리 견과류 삶은계란을 추가한 제철도시락이에요 제철음식 드시고 기운내시기 바랍니다~
gunman
자몽과 토마토
20대때 덴마크다이어트한다고 자몽과 삶은계란을 먹었었어요 그때부터 자몽을 좋아해서 즐겨먹고있어요 아이들은 시큼하다고 싫어하지만 저에게는 최애과일이예요 요즘은 자몽과 토마토랑 함께먹고있어요
노래하는나무
건강 다이어트
7일전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아침식단을 건과류3가지. 우유.바나나 와 함께 템블러에 갈아 마시고 삶은계란 1개를 마십니다 그리고 토마토.사과 당근 쥬스를 만들어 출근할때 가져가서 마셔요 쥬스 만들때 유산균 같이넣어 드시면되요 매일 실천하면 특히 장건강에 좋다네요 오장이좋아야 건강해 지겠지요
낙화유수1
다이어트 최고의 간식 삶은계란
다이어트 할 때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은 삶은 계란이다. 식단을 하게 되면 계란부터 삶아 놓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한판 사서 다 삶아놓으면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기 편하다. 요즘 다이어트 간식들이 잘 나오지만 나한테는 삶은 계란이 입맛에 잘 맞는다. 허기짐도 달래주고 가성비도 좋고 단백질도 채울 수 있다.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식욕이 많아지는데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최고인 것 같다.
쑤기9
나의 소울 메이트, 나의 친구~계란^^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아이는 계란이 최고인거 같아요 세일할때 두판정도 사서 한판은 쿠쿠 전기밥솥으로 구운계란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침식사대용으로나 간식으로 먹네요 한번씩 반숙으로 삶은계란을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ㅋ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아이들이 몇몇 있는데 그 중의 최고는 계란이네요
주니엄마
대추방울토마토
요즘 간식으로 자주 먹고 있는 대추 방울토마토에요~ 비때문인지 과일값이 너무 많이 올라서 살짝 부담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대추 방울토마토는 떨어지지 않게 계속 사고 있네요. 간식으로도 좋지만 삶은계란과 함께 먹으면 한끼 대용으로도 든든하고 좋아요!
dongrie
비빔국수로 지갑지키기!
어제까지도 장마라 비가 내려 습도가 높을뿐 덮지는 않았다. 오늘은 집에 도착하면 뭘 먹지 하다가 너무 오른 물가에 주춤하며 머뭇거리다가 집에 있는 국수를 생각했다. 집에서 상추, 볶은김치, 삶은계란, 채썬어묵, 채썬당근에 삶은국수를 조금 넣고, 초고추장 등 양념에 참기름 통깨를 넣고 완성했다. 그리고 시원한 비빔국수를 아주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다. 웬만하면 자기가 만든 음식은 다 맛있다. 오늘도 집에 있는 식재료로, 지갑도 아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도 했다.
숲속의나무
지갑을 지켜라-간식 삶은계란
밖에서 간식 사먹으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칼로리도 높고 ..만드는 과정을 보지도 못하는게 대다수라..그렇습니다. 계란을 삶으면 칼로리도 낮고 맛있기도 하구요..간식으로 좋더라구요..
초록007
토마토와 계란이 쵝오
기본은 토마토와 계란이다 식용유에 토마토를 볶듯이 끓여준다음 삶은계란이나 날계란이나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같이 먹으면 좋다~ 오늘은 구운계란~ 토마토 끓이다가 집에 있던 고기 & 각종 야채와 채소등등 짜투리? 남은거 다~ 넣어서 같이 소금추후로 간하면 냉파도 되고 다이어트도 되고 피도 좋아지는 맛있는 저녁완성임. 탄수화물이 빠진대신 과자나 빵좀 먹어도 괜찮아서 더 좋음.
예쁜엄마될
누가뭐래도 컵누들이 최고❕
아무래도 컵누들이 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하기도하고 맛있잖아요?? 딱 120칼로리인데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니까 삶은계란이랑 컵누들(매운맛 추천!!) 먹으면 정말 배부르고 짱입니다요ㅜ.ㅜ 살도 안찌고 삶은계란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정말 체고입니당👍🏻그리고 컵누들은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먹을수있답니다!! 매콤찜닭,로제,매운맛,우동맛,짜장맛 등등 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ㅜㅠ 매콤찜닭:다이어트 식품같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로제:살짝 매워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욤 매운맛:추운날에 국물 호로록하면 그렇게 행복할수 없습니다,,🤍 우동맛:국물이 맛있어요ㅜ 근데 제가 당면 특유의 맛을 별로안좋아해서 면은 살짝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근데 저희언니는 잘만 먹습니다,,ㅎ 짜장맛:그냥 맛있어요 되게 진한 짜장맛입니당 이상 저의 지극히!!개인적인 맛평가였구요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보현
구운계란
식사대용으로 애용하는 식품은 구운계란 입니다 계란은 완벽한 식품이라고 할만큼 단백질도 풍부하고 몸에 좋은 지방도 있고 그외에도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읍니다 야채를 준비한 다음 구운계란을 같이 먹으면 한끼식사로 적당합니다 삶은계란은 목이 메이고 맛도 덜하고 해서 저는 구운계란을 추천합니다
즐겁게열시미
아침으로 챙긴 블루베리요거트
사실 삶은계란 하나도 먹었어요 ㅎㅎㅎ
주안맘0413
비 오는 여름날 단백질보충해요 시원한 우뭇가사리 콩국
장맛비가 내리는 오늘 같은 날엔 간단하고 시원하게 칼로리도 가볍게 단백질 보충되는 우뭇가사리 콩국 드셔보세요 여름 다이어트 메뉴로 최고입니다 ㅎ 1. 삶은 서리태를 물과 소금 조금 넣어 갈아주세요.(시중에 파는 콩물도 좋아요) 2. 우무묵과 오이를 가늘게 채썰어주세요 3. 채 썬 우뭇가사리에 믹서기에간 콩물을 붓습니다 4. 채 썬 오이와 방울토마토, 삶은계란 있다면 올려주시면 완성입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 설탕 가미하심되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지내세요~
깐뚱
오늘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 : 삶은계란, 양배추샌드위치, 우유 점심 : 목살, 양배추, 닭가슴살소세지 간식 : 치즈케이크, 녹라 저녁 : 김밥, 옥수수 먹을 예정 운동 스트레칭 및 유산소운동 30분 1만보 걷기 주말 화이팅!
syeon2
영양 가득 맛 최고~밤호박에그슬럿
저는 아침으로 고구마, 감자, 옥수수 같은 구황작물이랑 과일, 삶은계란을 먹어요 요즘 밤호박 나오는 시기라 아침으로 밤호박을 먹기 시작했어요 밤호박만 전자렌지나 에프에 돌려서 퍽퍽하게 먹는거 좋아해요 밤호박 있으니 에그슬럿도 먹어줘야지요 밤호박 씨 파내고 계란이랑 피자치즈 넣어서 에프 180도 15~20분 정도 돌렸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더 맛나지요 아침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밤호박에그슬럿 좋아요👍
온니아아
가볍고 건강한 아침식사
공복에 먹는 순서가 중요하다더라구요 당근즙(파우치로 주문했더니 편하네요) 한잔하고 사과 & 삶은계란 섭취해 줍니다. 아침을 거하게 먹으니 속이 불편해서 가볍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쬬스바
저는 요렇게
일단 공복운동 1시간을하고 혈당천천히 올리는 견과류 아몬드 호두 브라질넛트 먹고 단백질 드링크 마시고 채소를 먹습니다. 삶은계란두개 이렇게 먹으면 진짜 배불러서 밥생각도 안나고 저녁까지 든든해요
시연채연맘
구운계란과 삶은계란은
영양적인면에서 큰차이는 없는거겠죠? 구운계란이 비린내같은것도 없고 쫀득해서 저는 구운계란을 더 선호하네요 ㅎ 그리고 기간도 구운계란이 더 오래가지않나요 근데 뜬금없지만 구운계란에 양념치킨소스 찍어먹음 맛있어요^^; 갑자기 계란이 먹고싶어져서 ㅎㅎ
달려볼꺼야
그릭요커트에 사과! 아몬드까지 먹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100g에 사과 반쪽 잘라서 전날밤 냉장고에 준비해두면 다음날 아침에 시간 단축도 되고 단백질에 탄수화물까지 클린하게 챙겨줍니다 추가로 아몬드나 삶은계란을 더해주기도 해요 건강한 아침식단으로 즐겨먹어요!
비누마덜
저의 아침식사는 요거트입니다!
아침마다 블루베리나 바나나 견과류들을 넣어서 먹어요!+오늘아침은 어제 삶은 삶은계란까지! 아침에 밥을 먹기엔 조금 헤비하기도하고ㅋㅋ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먹기엔 배가 고픈데 이 요거트가 아침한끼로 딱이더라구요! 요거트가 또 장건강 뇌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갖가지 영양제 챙겨 먹는것보다 매일 아침 꾸준한 요거트+과일+견과류 섭취만으로도 충분히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섭취 가능합니다😆😆 모두 함께 매일아침 요거트먹으면서 건강 챙겨보시는건 어떨까요?!!😁😀
935
아침엔 단백질! 계란말이 좋아용~~!
아침엔 단백질이죵!ㅎㅎ 전 삶은계란은 노른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보통 계란찜이나 계란말이로 해서 먹어용!!ㅎㅎ 아침에 이렇게 먹으면 넘 든든해요! 기름은 조금만..!! ㅎ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용 아침식단으로 추천해용~!!
LoveJJ
나의 간단한 아침. 계란과 단백질두유
7시에 헬스피티 받고 와서 간단하게 아침식사 먹어요! 삶은계란1개와 사과조금 그리고 단백질이 들어있는 두유마시고 출근합니다 단백질두유는 씨유에서 2+1행사하는 거 맛별로 사서 번갈아가면서 마셔요 소화도 잘되고 운동하고 와서 부담스럽지 않고 단백질 보충할수 있으니 저에게는 최고의 아침식단이네요 아침밥은 챙겨먹은적이 별로없고 날마다 저메뉴로 아침식을 대용하는데 배고프긴하죠 출근해서 커피마셔요
stilnox
진짜 찐 현실 직장인 실현 가능한 아침밥
솔직하게 아침에 시간도 없는데 막 차려먹을 시간은 없습니다. 한 시간이라도 더 자는게 저한테는 중요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하면서 건강에도 젤 좋은 식단을 추천합니다. 삶은 계란 두개랑 물!!! 일어나자마자 물한컵을 먹습니다. 몸이 어느정도 순환이 되기까지 계란을 삶아놓고 씻습니다. 씻자마자 그 사이에 익은 삶은계란을 맛있게 먹습니다! 계란은 신기하게 막 삶은게 젤 맛있어요. 삶은지 좀 지난건 맛없더라구요. 다들 건강한 아침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매련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감자& 삶은계란
다이어트할 때 아침을 거르거나 탄수화물을 배제하면 하루 종일 기운이 없고 배고픈 상태로 힘들게 보내게 되죠. 탄수화물 식단으로 감자 한개와 영양의 보고 삶은 계란 한개를 추천합니다. 점심 때까지 든든하면서도 칼로리는 높지 않아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입니다. 감자는 전자레인지에 소금을 약간 탄 물을 바닥이 살짝 잠길 정도로 렌지 용기에 넣고 5분 돌려주면 끝이고 계란은 전용 용기에 삶는게 편하고 좋아요.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칼로리는 가볍게 아침 드세요. 감자 대신 고구마도 좋지만 뭐든 제철이 좋으니까 여름엔 감자죠. ^^
Happywalk
그릭요거트로 든든한아침~
직접 그릭요거트 만들어 먹고있어요 엄청 꾸덕해서 한 숟가락만 먹어도 든든해요~~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는 최고의 조합이에요!! 블루베리 견과류 그래놀라까지 넣어먹음 정말 맛나요~~ 조금 허전하다싶음 삶은계란까지 먹고있어요 맛나고 든든한 아침 꼭 챙겨드세요~~
Ya135
점심 때까지 든든한 아침 식단
제가 일주일에 4번 이상 먹는 아침 식단이에요 사과 반 개, 두유, 삶은계란, 통밀빵, 크림치즈 는 고정이고, 과일은 그 때 그 때 있는 과일로 추가합니다 탄단지가 고루고루 있는 식단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거의 질리지않는 메뉴라서 자주먹어도 괜찮아요 삶은 계란은 항상 떨어지지않게 준비해놓는 편이에요~ 그래서 아침엔 빵만 구워 차림 되니 5분도 안걸리는 간단 차림이네요 든든한 구성이라 점심 때까지 배고픔없이 버틸 수 있어요~
산들바다
7/9 다이어트 일기
운동 아침 유산소 운동 20분 완료 오늘 5천보 걷기 완료 유튜브 홈트 20분 완료 식단 아침 : 라떼, 바나나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1개 점심 : 곤약밥+김치찌개 저녁 : 두부 유부초밥 간식 : 과자 조금.. 주말이라서 식단관리 하기 힘들었지만 잘 넘긴거 같아요!!
syeon2
계란, 그래놀라 먹고 든든하게~~
아침에 눈뜨면 물한컵을마셔요 그리고 삶은계란 2개를 제일 먼저먹어요~~ 출근준비하면서 그래놀라만 천천히씹어먹어요 우유도 한컵마셔주면 엄청든든해요 점심까지 배고프지않아요~ 과하지않게 삼시세끼 챙겨먹는게 입터짐방지에좋은거같아요~~
ckj8425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은 밤호박으로 아침 챙겨요
아침에 일어나면 유산균과 물한잔을 마셔요 그다음엔 계란을 먹는답니다 공복에 단백질이 좋다고 들었어요 계란은 삶은계란 구운계란 돌아가며 먹고 있어요 토마토와 요즘 제철이라 너무나 달고 파삭하고 맛있는 제가 좋아하는 밤호박을 먹어요 밤호박은 작아서 1개당 렌지에 3분 30정도면 아주 맛있게 쪄진답니다 그래서 바쁜 아침에도 먹기 좋아요 우유보다 칼로리가 낮은 아몬드음료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도 허전할땐 미니 단백질바 추가로 먹는답니다 두번째로 자주 먹는 아침식단은 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 소세지나 핫바 종류 그때그때 먹고 싶은걸로 먹고 있습니다 밤호박철이라 요즘은 밤호박을 강추합니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좋고 든든하고 좋답니다
jena51
아침식단 과일샐러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할때는 삶은계란하고 닭가슴살 많이 먹고있어요 평소에 양상추랑 계란 아니면 과일 곁들여서 먹는데 오늘 아침은 트레이더스에서사온 오렌지가 남아있어서 오렌지 반개랑 ,방울토마토 5개 ,계란1개 ,썰어서 양상추 곁들였구요 소스는 유자소스로 찍어먹는 용도로 곁들였어요 탄수화물은 삶은 고구마로 반개 준비했네요 이렇게 아침에 먹고나면 든든한한끼도 되고 다이어트음식으로도손색 없어서 자주 먹는편이에요 여기서 팁은 소스를 찍어먹는거예요
들꽃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