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 15일 (월) |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 2024. 04. 1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점심에 쌈밥으로 야채위주로 점심식사를 햇어요 요즘 다이어트도 할겸 당관리도하고잇어서 자주먹는 간식도 끊고 저녁도 간단하게 먹을려구해요 저녁먹기전 혈당측정햇는데 101나왓는데 저녁으로 과일과 야채샐러드 삶은계란2개 먹을계획입니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4월 15일 (월) | 혈당일기 1기 1일차

늘 챙겨먹는 저당간식

예전에는 음식을 가리지않고 먹었지만 지금은 당을 관리해야하는 사람이라 늘 신경을 쓰고 먹습니다. 그래서 특히 당때문에 스테비아나 알룰로스등 대체상품을 꾸준히 대체로 먹고 있어요  간식도 군것질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간식으로 삶은계란을 먹어요 당보다 단백질을 더 챙겨먹으려고 삶은계란에 제로사이다로 먹는게 이제는 저의 간식이 되어버렸습니다. 모두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늘 챙겨먹는 저당간식

계란한개 먹어요

삶은계란과 오렌지 먹을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한개 먹어요

간헐적단식과 꾸준한 운동

겨울내내 춥단이유로 먹고 안움직이니 살만 오르더라고요ㅠ 기간 : 4월1일 ~  4월 ing 감량전 체중 : 55kg 감량후 체중 : 53.5kg 감량방법 (식단,운동) :  공복시간을 길게 가지고 공복상태로 만보걷기를 했어요. 다녀와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그릭요거트랑 그래놀라, 블루베리 /  한식은 반, 닭고야 /가볍게 샐러드나 삶은계란 이젠 날씨탓만 할수 없고 옷도 얇아지니 시작해야죠~~~ 처음부터 무리하면 쉽게 포기할것 같아서 공복시간을 길게하고 아침에 나가서 걷고  집에와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식사도 가볍게 먹으려하고 간식이 생각나면 삶은계란과 두유로 허기를 채워줬어요. 그외에도 많이 움직이려고 했죠!! 그 결과 드라마틱한 결과는 아니지만 몸이 많이 가벼워지고 미운살이 많이 다듬졌어요^^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간헐적단식과 꾸준한 운동

오픈토스트

현미식빵에 당근라페, 과카몰리, 삶은계란 올렸어요. 고소한 아이스카페라떼와 기분좋은 시간입니다~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오픈토스트

아침 바나나 🍌

블루베리요거트, 삶은계란, 바나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바나나 🍌

간단한 아침 🍌

블루베리 요거트 삶은계란 바나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단한 아침 🍌

건강하게 맛있게 먹어요~

오늘은 간만에 바나나랑 우유랑 꿀 넣고~ 갈고 삶은계란 하나~ 든든히 맛있게 후다닥 먹었네요ㅎㅎ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건강하게 맛있게 먹어요~

4/8(월)저녁:배홍동 비빔면🍜

오늘 저녁은 야채가득 배홍동 비빔면~♡♡ (파프리카, 양배추, 당근 가득 그리고 삶은계란)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8(월)저녁:배홍동 비빔면🍜

다이어트 후기

3월 29일 다이어트 시작!! 아침은 간단하게 토마토에삶은계란, 저녁은 가능한 8시 전에 먹었어요. 웨이트 주 한번. 주2호 3시간씩 테니스 야식 가끔 햇지만 술은 거의 안먹았어요 결과는.72.9kg에서 71.9kg 1kg감량. 술먹을 일이 있어서 요요가 걱정됩니다. ㅎㅎ

씩대님의 프로필 이미지

씩대

다이어트 후기

아침, 요거트와 약밥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새싹보리분말] [냉동 블랙베리 5알] + #아침 요거트 / [약밥] 감자볶음 [삶은계란] [두부청국장] [멸치볶음] 우엉조림 깻잎무침 배추김치 브로콜리+초장 •밑반찬순회 2바퀴 •집에 약밥이 들어왔는데, 실력 너무 좋으신 분이셨어요🤤 또 부활절 삶은계란이 남아서 오늘까지 먹게 되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약밥

쉐이크 베이비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초코맛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4개월차에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것 중 하나가 단백질 식단을 제대로 챙기는거였어요. 닭가슴살과 삶은계란, 가끔은 소고기 돼지고기로 대체하지만 항상 비슷한 식단이라 조금 지루하기도 했었고요. 그래서 단백질을 간단히 대체할 수 있는걸 찾다가 파우더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벌크 통인데 너무너무 러블리한 쉐이크 베이비💕 내부 씰을 뜯자마자 달콤한 코코아향이 가득~ 저는 두유나 저지방 우유에 타먹는데 그냥 초코우유 마시는거 같이 너무 맛있답니다! 맛만 있으면 안되겠죠~~ 단백질도 1회당 13g이나 들어있어서 하루 권장량 24%를 채울수 있구요! 비타민 칼슘 철분 아연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간단히 단백질을 채우고 싶을때 달달한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완전 추천 드립니다!!!👍

코코유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유키

쉐이크 베이비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초코맛

점심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무생채, 김치참치볶음, 삶은계란, 시레기국 건더기 위주로 오늘도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맛점 하셨지요 오후 시간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아침 간단하게

아침으로 간단하게 두유랑 삶은계란 먹어요  아침을 안먹다 먹으려니 잘 안들어가네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침 간단하게

점심 뭐드시나요?

저는 삶은계란으로 해결하려구요  계란을 사다놓고 통 먹지를 않았네요  다들 뭐드시나요? 맛점하세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

매일 엄마와 함께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 샐러드 해먹어요~^^ 양배추,당근,비트,사과,바나나,견과류,집에서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를 한 곳에 담아 넣고 비벼서 먹어요! *저희는 강황가루, 계피가루 첨가해서 냉한 기운을 보강해주도록 해요.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먹고나서 삶은계란 한개 더 먹어요. 그러고나면 점심시간까지 배가 막 부른 느낌은 아닌데도 속이 뭔가 알차게 든든합니다~ 비주얼은 예쁘지 않아도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서 몇년째 먹고 있으면서 장건강, 다이어트 효과도 보고 있어요.ㅎㅎ

빠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뚜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

아침은 간단하게 건강하게

사과. 삶은계란. 요거트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은 간단하게  건강하게

저탄고지로 견과류 갈아 먹어요

아침식사로 요즘 견과류 갈아먹기와 계란 먹고 있어요 삶은계란 반숙으로 해서 팍팍하지 않게 하고 소금은 찍어먹지 않아요 그리고 주된 메뉴로 콩을 기반으로 견과류 넣어서 두유 갈아먹고 있어요 견과류는 하루하루 잘 챙겨먹으면 좋은 식품이잖아요 그냥 먹으면 포만감이 덜한데 갈아서 우유까지 같이 먹으면  포만감은 좋아서 아침 대용이나 식간에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건강한 저탄고지 메뉴로 좋아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저탄고지로 견과류 갈아 먹어요

3/19(화)아침부터🥚 계란 삶아요~🤍

삶은계란 매일 2개씩은 꼭 먹어요~ 뜨끈할때 먹으면 넘 맛있네요~~♡♡ 저는 🧂소금 안찍어 먹는데 남편은  소금이 꼭 필요하네요😆  소금 찍어드시나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9(화)아침부터🥚 계란 삶아요~🤍

저탄고지 식단 아침메뉴에요.

아침에 먹는 저탄고지 식단 공유해요 요즘 술. 밀가루. 설탕. 과자를 안먹는 기간인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게 되네요.  양배추. 당근 샐러드에 아몬드. 호두. 헤이즐넛 견과와 삶은계란. 삶은감자를 먹고 있어요 포만감 가득하고 맛있어서 2주동안 매일 먹고 있답니다. ^^

365운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365운동

저탄고지 식단 아침메뉴에요.

저탄고지식단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에  자몽천해향 바나나   삶은계란해서 먹어요

이규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규랑

저탄고지식단

그릭요거트와견과류 삶은계란

이규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규랑

그릭요거트와견과류 삶은계란

저탄고지-미소된장 닭안심 토마토 스프

2시간 걷고 왔더니 출출해서 미소된장에 배추 순두부 토마토 넣고 수비드 닭안심 삶은계란 추가해서 후르륵 마셨더니 뜨끈하네요~ 예전에 술먹은 담날 해장으로 먹던건데 오랬만에 먹으니 좋네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저탄고지-미소된장 닭안심 토마토 스프

초간단 다이어트 집밥은 샌드위치^^

오늘 점심으로 준비한 초간단 샌드위치에요 통밀빵 2장 로메인 6장 삶은계란 2개 ( 이건 항상 삶아놔서 따로 준비할게 없었네요) 아보카도 반쪽(전 후숙은 못해서 냉동되어있는거 사요) 치즈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하지만 집에 남아돌고 있으니 넣어줘요 통밀빵에 홀그레인 머스터드에 마요네즈 조금 넣어 섞은 후 양쪽으로 바르고 로메인 계란 자른것 아보카도 치즈 올립니다 그럼 끝~~ 정말 초간단 점심이에요 로메인 씻어서 물기 터는게 젤 오래 걸린듯해요 하지만 맛은 최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초간단 다이어트 집밥은 샌드위치^^

3/14(목)건강한 점심!!🥚🍅🫐

오늘점심도 간단하게 먹어요~ 삶은계란1개/블루베리/그릭요거트1개/사과 작은거 1개+저지방 드레싱(사과가 맹탕이라 드레싱 뿌려줬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4(목)건강한 점심!!🥚🍅🫐

내일을 준비해요

삶은계란 미숫가루 낼아침을 준비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내일을 준비해요

3/13(수)오늘 저녁은 각자 라면 🍜

오늘 저녁은 편하게 라면 먹기로 😄 저는 마열 / 남편은 튀김우동  저는 양배추/팽이버섯/양파/계란/치즈 넣었어요. 양배추 덕분에 엄청 배부르네요. 남편은 삶은계란/치즈  튀김우동에 치즈라니...넣어달래서 넣어줬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3(수)오늘 저녁은 각자 라면 🍜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와 삶은계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은.. 간단하게

나의 다이어트 일지

감량기간: 2024.1.1~2024.3.10 감량전 몸무게:63.1 감량 후 : 60.7 감량비법 (식단): 과일, 삶은계란, 고구마 작은 사이즈1개, 야채+고기 잡곡비빔밥, 샐러드 감량비법 (운동):하루 만보걷기 사진이 안 올려져요ㅜ

graceran님의 프로필 이미지

graceran

아~~ 한입드릴게요. 🥗

아점으로 간단하게 사과. 삶은계란, 바나나.블루베리요거트 버터바 + 빠질수 없는 커피   취향대로 1인분+1인분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 한입드릴게요. 🥗

짜짜로니

알바 다녀온 신랑  늦은 저녁이에요 ㅠㅠ 밥 준다니 짜짜로니 먹고 싶다해서 소시지 하나 넣었어요 삶은계란은 보너스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짜짜로니

계란

삶은계란 한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