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식사

아침으로는 물과 유산균제 오메가3 콜라겐약먹고나서 삶은계란 두알먹고 조금 소화 시킨후에 커피 마셔요 커피는 철분흡수에 방해되고 해서 두시간후에 마셔야하는데 커피좋아해서 지키기가 힘들어요 여튼 요즘 덥고해서 식사라고는 계란 두알이네요 대신 점심을 조금 든든히 먹어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되세요.

힌둥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힌둥이들

아침식사

오늘 다이어트일기(식단)

아침 : 고구마 반개, 삶은계란 1개, 바나나1개 ,라떼한잔 점심 : 두부 유부초밥 7개, 녹차 한잔 간식 : 떡볶이 조금.... 저녁 : 두부 카레 먹을예정 단백질 섭취 많이하면서 건강하게 먹으려고 해요!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아침엔 가벼운 토마토,오이 샐러드

아이 둘 학교,유치원 보내고나면 지쳐서 밥도 귀찮고 소중한 나의 뱃살을 위해 오늘도 방토를 꺼내봅니다. 요즘 오이도 저렴해서 방토와 오이 썰어넣고 올리브유+식초+간장+꿀+소금 후추 톡톡하고 섞어줍니다. 뭔가 단백질이 부족한듯 하여 삶은계란도 하나 넣어줍니다. 요즘은 아침에도 더운데 새콤해서 잘 넘어가네요.  더운 여름 아침 다이어트 식단으로 강추합니다.

zine님의 프로필 이미지

zine

아침엔 가벼운 토마토,오이 샐러드

간식

이 시간만 되면 출출해져서요 참으면 저녁을 너무 허겁지겁 먹네요 오늘은 삶은계란 두개로 허기 달래봅니다.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할까요?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쬬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쬬스바

간식

제 아침식단

요즘은 요런식으로 먹네요 삶은계란이나 바나나,  삶은 고구마와 사과, 참외, 오이, 당근, 파프리카 로 돌아가면서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으면 부담스럽지않고 간편하게먹을수 있고  칼로리 걱정도 없어서 잘 먹고 있답니다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제 아침식단

훈제된오리훈제샐러드소개합니다

훈제된통오리훈제된통단백질덩어리 인삶은계란과단호박범벅과 방울토마토를첨가해서만든 샐러드 영양가득한 샐러드 이정도양이면 푸짐하고든든하지않나요^^모든영양소골 고루샐러드식단추천드립니다~^^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훈제된오리훈제샐러드소개합니다

비빔국수가 먹고프면

전 당근이랑 오이 채썰어서 파푸리카랑 소스뿌려서 먹어요 . 소스는 비비드 비빔소스로 뿌리구요.. 삶은계란 있음 하나 올려도 좋어용  오이 반개 파푸리카 한개 당근 하나입니당

엘렉팬더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렉팬더

비빔국수가 먹고프면

만보걷기와 식단

오늘도 만보 성공입니다 꾸준히가 힘드네요 아침 건강주스 삶은계란 점심 물냉면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살빠지는 그날까지 홧팅이에요

햇살좋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햇살좋다

만보걷기와 식단

야식으론 계란후라이에 소금 살짝

야식으로 저는 계란후라이에 소금 살짝쳐서 먹어요ㅎㅎ 이보다 건강한 완전음식  야식이 있을까요 아니면 계란 삶아서 삶은계란 소금에 찍어먹기도해요  목막힐수있으니  물필수!!  솔직히 사이다도 마시긴하는데 그건좀 몸에 안좋아서 참고있어요

케이툴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케이툴린

야식으론 계란후라이에 소금 살짝

저칼로리 포만감에는 삶은 계란이 최고!

계란은 우리 몸에 좋은 영양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높은 단백질 함유량은 물론 에너지를 낼 수 있게 하는 소량의 탄수화물, 아미노산,비타민,무기질 등 뿐만 아니라 콜레스트롤 관리 까지 가능한 완벽 야식 식품임. 물론 많이 먹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요 한번 저녁에  라면이나 치킨말고 삶은계란 하나로 도전해보세요!

바우샘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우샘

저칼로리 포만감에는 삶은 계란이  최고!

저칼로리 야식 추천! 두부면볶이

재료 : 두부면, 무화당고추장, 간장, 알룰로오스, 양배추, 양파, 삶은계란, 체다치즈, 현미떡 1개 야식으로 떡볶이가 진짜진짜 먹고싶을때!!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떡볶이보다 칼로리도 훨씬 낮고 입터짐 방지에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송숑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숑송

저칼로리 야식 추천! 두부면볶이

배고픔을 참기힘들때 먹는 저칼로리야식!

식단 조절하면서 운동까지하면  가끔은 미치도록 배고픈 밤이 있어요. 그럴때면 저는 삶은계란과 방울토마토를 먹어요 방울토마토는 칼륨이 많아서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하죠.  그러면서 동시에 칼로리도 낮아요! 수분도 가득해서 물배도 차는 느낌이구요. 그래도 부족하면 삶은계란도 추가해욬ㅋ 그럼 배두들기며  잠들고  다음날 후회도 적어서 좋습니당ㅎㅎ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배고픔을 참기힘들때 먹는 저칼로리야식!

부라타치즈샐러드~

어제에 이어 부라타치즈 처리합니다. 오늘은 부라타치즈 샐러드로! 🥗 유럽채소에 토마토, 자두, 삶은계란, 부라타치즈를 넣고 핫페퍼갈릭통후추 갈~갈~ 😁 블루베리베이글 반쪽엔 크림치즈~ 저는 좀 늦었는데.. 모두들 맛점하셨죠?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부라타치즈샐러드~

오늘의 식단

아침 - 삶은계란 1개, 바나나 1개반, 블루베리 한주먹 점심- 매운 진라면 소자 컵라면 1개 저녁 - 으~~ 오늘 비도오고 얼큰한게 먹고싶어서 눈에 띄길래 집어서 먹는데 왜이리 맛있나요 그마나 오전에 운동했으니 그걸로 샘샘칩니다 ㅎㅎㅎ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오늘의 식단

오늘의 식단

아침 - 삶은계란 1개, 오이 1개 간식 - 바나나 1개 점심 - 밥 반공기, 동태탕 생선 1토막, 나물조금 저녁 - 야채 샌드위치 1개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천천히 이야기하면서 반공기 먹었네요^^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운동루틴] 아침산책,수영하기

5시 기상하기 아침 삶은계란 사과 요거트먹기  6시 공원걷기 맨손운동 7시 수영수업듣기  아침일찍 공원산책하고 수영수업 이렇게운동한지 5년도넘은거같아요 은퇴후 꾸준하게하고있어요  확실히 체력도좋아지고 처음 수영했을때보다살도 빠졌어요 무슨운동이든 꾸준하게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 다른분들도 자신에게맞는 운동찾아서 즐겁게 운동하세요  우리모두화이팅!!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운동루틴] 일대일운동과 출퇴근걷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근육이 빠지는걸 느낍니다. 그래서 작년12월부터 아침7시에 일대일pt를 받고 출근합니다. 그리고 40분거리인 직장은 목요일 토요일 제외하고 출퇴근을 걸어서 합니다. 직장근처 헬스장을 등록했거든요 pt없는날은 저녁에 골프연습장 가기도합니다. Pt하고 와서 삶은계란 사과반쪽 아몬드브릿즈프로틴음료 를 마시고 일을 시작합니다. 혈당도 떨어지고 근육이 생기면서 피곤도 덜 느끼는것 같아요.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stilnox님의 프로필 이미지

stilnox

수박 다이어트

여름철에 너무 덥고 갈증도 많이나서 음료수를 많이 마시게 되는 데  더 살 찌는 것 같아서 먹을 때는 좋은데 더 갈증이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땀이 많이나는 저는 오늘 부터 1주일 수박 삶은계란  우유로 다이어트하려구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수박 다이어트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제 앞으로 더울 일만 남았죠? 그래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두부로 만들어서 고소한 콩물로  <오이면 두부콩국수>입니다 콩은 콩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만큼 고단백질 영양을 공급받고  혈당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입니다. 콩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당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 골밀도 증강, 유방암 발병률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파워푸드 슈퍼푸드 중 간편하게 콩을 삶지않고 즉석으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쉬운 두부로 콩국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재료의 GI 지수> 두부-42 오이-23 견과류-24 땅콩버터-20 계란-30 토마토-30 <재료준비> 두부1/2모, 무당두유200ml, 오이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토핑용), 견과류 약간, 땅콩버터1/2스푼,  소금,알룰로스(취향대로 넣기) 고소한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무당두유한팩(200ml),땅콩버터,  견과류 한줌, 오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 두부는 차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겁게 연화시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이 상승해요. 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끓는 물에 데쳐 익혀서 수분을 제거해주고 큼직하게 썰어서  갈아주기 전까지 식혀줘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쪄주어도 되요. . 콩국수에 밀가루 국수면을 대신할 오이면 만들어요. 오이 껍질을 벗겨내고 오이를 얇게 떠주세요. 칼로 얇게 뜨는 기술은 주방기구를 이용해요. 얇게 뜬 오이를 3겹정도 돌돌 말아서 얇게 채썰어 오이국수를 만들어줘요. 길죽길죽 오이면을 얇게 썰어주면 국수면처럼 길죽한 오이채를 만들 수 있어요.  *오이 1개를 채썰어주니 한그릇정도의 국수양이 만들어져요.  오이는 콩국물이 만들어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오이 효능 오이는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갈증을 해소해주고, GI지수도 낮아 혈당을 올리지 않아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에요. 오이의 칼륨성분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혈압을 조절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혈관건강에도 좋 은 채소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직접 붙여 오이팩을 할만큼  피부미용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니 여름철에 냉장고에 항상 쟁여둘 채소에요. <요리 만들기> 1. 식혀둔 두부를 믹서에 넣어주고 무당두유나 곡물우유 등을 넣고,  견과류와 땅콩버터 넣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두부와 견과류가 곱게 갈릴때까지 갈아주세요. 부드럽고 진한 두부로 만든 콩국물이 완성되었어요. *콩물은 입맛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등을 넣어 주어도 되요.   2. 차게 해둔 오이면을 그릇에 담고 두부 갈아준 콩국물부어  참깨를 곱게 갈아 듬뿍 올려주고 계란과 토마토 올려 토핑해주세요. 3. 아삭아삭 오이면을 진한 콩물에 말아서 먹으면  입안에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오이면을 씹으니  아삭함뒤로 오이향이 싱그럽고 뒤이어 계란의 또다른 식감과  단백질이 몸속에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더운 날 한그릇 먹어주면 기운이 불끈 날 것 같은 맛이에요~ 바쁘고 시간없는데 콩국수가 먹고싶을 때 간편하게 응용해서 만드는 두부로 만든 콩국수! 단백질 풍부하고 콩의 영양이 고단백이라 더운 여름 기력보충식으로도 좋은 콩국수 요리~ #우리 간편하게 만들고, 앞으로 당당하게 식사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호두기름계란낫또밥~♪

제가 추천해 드리고픈 다이어트 식단은  '호두기름낫또계란밥'이랍니다 ※준비할것은 삶은계란(저는 맥반석계란했어요^^), 호두기름(참기름이나 들기름도좋아요)' 곤약, 오이, 김, 낫또, 밥조금, 상추 발사믹식초, 진간장, 겨자 ※만드는방법은 1. 낫또와 밥을 그릇에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2. 잘 섞인 밥을 그릇에 넣고 준비한 재료들을 넣어주세요 (삶은 계란을 잘라서 놓고 상추, 오이, 곤약, 김, 오이를 접시에 놓아요) 3. 밥과 삶은 계란에 들기름을 뿌려주고 상추에는 발사믹을 뿌려주세요 4. 진간장과 겨자, 김과 낫또밥 계란을 비벼주세요 속도 편하고 장이 잘 움직여서 다이어트에는 최고 밥상이예요 맛도 최고랍니다^^♥

에쎄트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쎄트리

호두기름계란낫또밥~♪

18105보 걷고 저녁은 두유와 계란으로♡

오늘도 다른 날에 비해 쫌 더 걸었어요♡ 오전엔 도서관갔다가 오후엔 알바하느라 왔다갔다 많이 했네요 점심식사를 든든히 하여서 저녁은 안먹을까 하다가 할일이 남아 있어서 고단백두유랑 삶은계란 하나 먹었네요♡ 오늘도 열심히 살았네요♡♡♡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18105보 걷고 저녁은 두유와 계란으로♡

다이어트 했을 때 먹던 정성 담은 샌드위치에요

다이어트가 진짜 하고 싶은데 빵은 포기를 못하겠고 해서 식빵에다가 삶은계란과 채소와 소스로 만들어 먹었어요 삶은계란 샌드위치 레시피 1 식빵의 끝부분을 잘라요 -총 6개 2 계란 2개를 삶아요 -40분정도 3 삶은 계란의 껍질을 까서 볼에 으깨요 4 으깬 계란에 소금 작은 한스푼, 후추 조금,  양배추 2, 피클 1개 다진거 넣고 막 섞어요 5 만들어진 것을 식빵에 올려 김밥처럼 말면되요 6 입에 맞게 삼등분 해서 먹어요 배고플 때 자극적인거 피하고 싶을 때 이렇게 먹었어요 맛이 없지도 않으면서 먹을만 해서 적어보아요 다이어트 모두 성공해요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다이어트 했을 때 먹던 정성 담은 샌드위치에요

아침식단 공유해요

아침에 뭐 드셨나요? 전 고구마랑 아몬드브리즈랑 삶은계란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다이어트 식단

삶은계란2개 아몬드브리즈1개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초간단 레시피

모닝빵 Or 식빵 2개 삶은계란 저지방마요네즈 참치캔1개 1)빵을 살짝 굽는다 2)삶은계란,마요네즈,참치캔1개를 으깨서섞는다 3)빵에발라먹는다 초간단 식사입니다;)

Jess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ss19

삶은계란

아침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근력도 키우고 하려면 단백질 보충을! 아침도 먹는게 건강상 좋은거 같구요~~

쑤블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블리맘

삶은계란

다들 오늘 저녁식단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 저녁식단은 뭘로 할 지 고민이네요. 간단허게 쉐이크마시고 끝낼지 아님 삶은계란에 방울토마토 먹을지.. 간단하게 먹을 예정인데 뭐가 더 나아보이시나요?? 그리고 오늘 저녁식단 혹시 무엇이나요?? 공유부탁드려요ㅎㅎ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3키로 감량을 목표로~!!!

아침 : 사과 반개, 삶은계란 1개, 방토 7개, 바나나 1개 점심 : 일반식 저녁 : 샐러드, 과일 매일 만보걷기, 스쿼트 50개 두달 꾸준히 하고 있어요 3키로 감량까지 더 힘내보려합니다

러블리쭈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쭈우

하루 두끼에 꼭 챙겨 먹는 고단백두유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고단백두유에요 단백질이 한팩에 12그램이나 들었거든요 다이어트 식단중에 빼놓을 수 없는 뻑뻑한 닭가슴살 뻑뻑한 삶은계란 뻑뻑한 견과류 뻑뻑한 병아리콩 스낵 모두 한입만 먹어도 목이 막혀서 시원한 콜라 드링킹하고 싶어지는데요 이때 저는 현명한 고단백두유를 선택한답니다 또한 설탕무첨가~~ 당류가 1그램으로 진짜 저당 두유중 하나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살때  3박스씩 내돈내산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답니다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하루 두끼에 꼭 챙겨 먹는 고단백두유

아침은

오늘아침 아이들은 어제먹고남은 순두부찌개를 주고 전 여전히 샐러드 그리고 단백질도 먹어볼까싶어 삶은계란 1개 먹었어요 근데 그거론 부족한듯싶어 바리스타 커피도 마셨어요^^

사랑사랑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사랑해

아침은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 -랍다미로- **이레시피는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입니다.** @@ 재료 @@ 계란5개,양배추,겉잎기준4장,당근조금,양파조금,감자, 고구마,체다치즈2장,마요네즈,후추,소금,설탕 . . . 1.익힌감자 작은것 1개를 포크로 으깨어줍니다. -뜨거울때 해야 잘으깨어집니다.- 2.고구마 작은것 5분의 1정도 분량도 익히고, 삶은계란2개넣고 같이 으깨면서 섞어주세요. -감자랑 고구마는 전자렌지에 랩씌워서 2분30초- -정도만 돌리면 알맞게 익어요.- 3.당근,양파는 다지고 양배추는 채썰어서 후추두번 톡톡~  소금,설탕 한꼬집씩 넣고 마요네즈 한큰술,깨와 함께 잘 섞어줍니다. -당근은 색상을 내고 양파는 취향껏 가감하세요- 4.계란3개,양배추 채썬것에 소금,설탕 한꼬집넣고  후추와 잘 섞어주고 약불에서 넓게 펼쳐서 익혀줍니다. 5.도마에서 한김 식혀 줍니다. 6.네모 모양으로 잘라서 2장을 만들어주고  자른 나머지 부분은 그릇에 담아줍니다. 7.랩을 먼저 깔고 그위에 종이호일을 깔아줍니다. 8.만들어둔 계란 베이스위에 체다치즈,계란샐러드, 자투리계란,다시 체다치즈순으로 올린후  계란베이스로 덮어 마무리합니다. 9.종이호일로 먼저 감싸면서 살짝 누르고 모양을  잡아준후 랩으로 감싸서 말아주세요. -계란 샐러드 올릴때 1회용 장갑을 끼고 살짝 - -눌러주면서 올려주면 모양 잘 잡혀요- 10.도마에서 반으로 잘라주세요. . . . . . .

랍다미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랍다미로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

계란 샌드위치

계란 샌드위치에요 2인분기준 삶은계란 3개 으깬다 양파 계란 양의 1/3정도 채썰어 물에 5분정도 담가 매운맛을 뺜후 다진다 소금 후추 조금씩 머스타드 소스 3-4스푼정도 넣어 섞어줌 식빵 안에 넣어 먹음 간편하게 한끼 해결^^

부지러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부지러니

계란 샌드위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