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샌드위치 점심~♡

오늘 점심은 토종효모빵 썰어 구워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카이막 치즈 바르고 로메인, 떡갈비, 치즈, 흑토마토, 삶은계란! 빵 꼬다리엔 카이막 치즈만 듬뿍~ 😋 무화과도 곁들여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샌드위치 점심~♡

훈제 메추리알 쏙쏙!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할때 단백질을 주로 계란 위주로 섭취하는 편인데요 (닭가슴살도 좋지만 아무래도 휴대성이 떨어져서 집에 있을때 저녁이나 주말에 먹는편이고 회사에 다니는 주중이나 점심때는 반숙란, 훈제란, 삶은계란을 많이 먹어요!) 편의점에 맛있는 메추리알 제품이 있어서 추천해용 훈제 메추리알 쏙쏙 이라는 녀석인데요, 양은 많지 않지만 짭쪼롬하니 간이 잘 배어있어서 완전 있어용 GS랑 CU에는 확실히 파는데 세븐일레븐은 파는지 모르겠어요!

말랑방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말랑방구

훈제 메추리알 쏙쏙!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추천)

든든하고 영양듬뿍 구운계란

성인기준 계란 매일 1개씩 먹는게 좋다는거 아시죠? 삶은계란은 먹다보면 질리는데 맥반석 구운 계란은 안 질리고 맛있더라구요^^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맛도 있고 영양도 듬뿍인 구운 계란 추천합니다~~^^ 아침대용 또는 간식으로 좋아요!!

찌수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수리

든든하고 영양듬뿍 구운계란

편의점 영양만점 "구운계란 "

저희집은 저 빼고 다 삶은계란 좋아해서 전 편의점 구운계란 자주 구입해서 간식으로 먹는편이에요 식구가 다 좋아하면  대용량 구입이지만 혼자만 좋아하니 2+1일때나 1+1일때  구입해서 운동하고 먹고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으면 너무 맛나요 그중에서도 완숙란 구운계란이 제 최애 간식이네요  쫄깃하면서 노란자는 부드럽고 간도 살짝 있어서 우유랑 먹으면 최고에 간식겸  간단한 식사로도 좋더라구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편의점 영양만점 "구운계란 "

야채샌드위치

간단한 아침식사로 빠리바게트 야채샌드위치와 우유한컵으로 가볍게 해결했네요 샌드위치는 포인트로 어제 사왔네요 포인트 사용하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삶은계란 한개정도만 추가했음 좋았을텐데   귀찬아서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야채샌드위치

저칼로리 다시마면

올 여름 자주 먹은 다욧식이예요 면에 양배추나 토마토 삶은계란등  추가하기도 하고 퀴노아 삶아서 같이 먹음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저칼로리 다시마면

나의 저칼로리 식단!

저는 저녁은 저칼로리 식단이 아닌 식사를 합니다. 주로 아침 식단을 저칼로리로 하는편입니다. 먼저 영양에 좋은 제철 과일을 준비했어요. 지금은 수박(23k) 자두(24k) 복숭아(140k)를 조금씩만 준비해서 먹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는 삶은계란(68k)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1~2번 요거트(63k)를 먹습니다. 이것이 저의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나의 저칼로리 식단!

밀프랩으로 간편한 저칼로리식단(feat1인찜기)

계속 폭주하듯 먹다가 위좀 가볍게 쉬고 싶어서 야채찜 먹겠다고 밀프렙을 만들어요. 그릇이 좀 더 크면 좋은데 작으니까 사진엔 없지만 다른종류 야채 밀프렙도 따로 담아서 한끼에 두 개 밀프렙을 먹습니다. 같은 음식법은 질리니까 구이로도 먹고 찜으로도 먹어요. 저희 아이 이유식할때 샀던 1인찜기 완전 딱이에요. 양채추 조각까지 같이 넣어서 찌고  (시간아까워서 정수기 온수받아서 찌면 금방이에요.) 부족한 단백질은 삶은계란,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종류로 굽거나 훈제오리가 있을때는 야채 찔때 같이 넣어서 쪄요(기름기 쏙빠지고 짱) 막장 조금 찍어 먹거나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게일님의 프로필 이미지

게일

밀프랩으로 간편한 저칼로리식단(feat1인찜기)

저칼로리 식단-아보카도샌드위치

점심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 잘 만들어 먹어요~ 잡곡빵으로 칼로리 낮추구요~ 양상추,토마토,당근라페,삶은계란,아보카도 반쪽넣어서 만들었어요.  빵한쪽면에만 홀그레인머스타드 쪼금 발라줬어요. 음료는 약콩두유에 블루베리 넣어서 갈아마셔요~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저칼로리 식단-아보카도샌드위치

저칼로리 샐러드 추천해요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과 버섯볶음, 삶은계란 등을  준비하여 레몬갈릭 소스를 뿌려서 먹어요.. 닭가슴살과 계란으로 단백질도 보충하고 샐러드와 함께 정말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추천합니다^^

mjl님의 프로필 이미지

mjl

저칼로리 샐러드 추천해요

저칼로리 아침식단

저칼로리로 먹으려면 조리를 안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냥 식자재 자체맛으로 먹다 보면 이것도 익숙해지더라구요 제가 매일먹는 아침식단이에요~~ 삶은계란 찐단호박 사과!! 이렇게 먹음 엄청 든든하고 속도 편해요 사과는 깨끗하게 세척해서 껍찔째 먹어요~  계란도 소금없이!!

Ya135님의 프로필 이미지

Ya135

저칼로리 아침식단

간단한 아침식사

회사 출근때문에 다들 아침엔  바쁘기도 하고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삶은계란에 우유 한컵으로 간편하게 아침을 해결했네요  출근해야죠  일하러 가야죠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간단한 아침식사

저칼로리 식단이요

오늘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알감자에 소금 찍어서 먹고 삶은계란이랑 콤부차랑해서 먹었어요 냄비에 적당히 찌고 중간에 배고프면 더 먹어줍니다 그렇게 하니 나트륨도 적게 먹고 찐 음식이라 다이어트가 되어요 가끔 질릴때는 컵라면 먹어요 그러면 다시 다이어트에 활력이 생겨요

힌둥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힌둥이들

저칼로리 식단이요

야식에는 삶은계란

출출한데 배달시키기도 그렇고. 냉장고 열어봤더니 마땅히 먹을 것도 없고.. 계란 삶아 먹었습니다. 두개 먹었는데 다음 날 속이 편안한게 괜찮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늘푸른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늘푸른하늘

야식에는 삶은계란

야식이 생각날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중인데 야심한 시각에 뭔가가 자꾸 땡긴다? 진짜 배고픔인지 가짜  배고픔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냉장고부터 열게 됩니다. 냉장고에서 평상시 애용하는 곰곰 채소 믹스를 꺼내 먹을만큼 덜어 헹구어준뒤 물기를 털어 줍니다 접시에 담고 그 위에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를 올 려 줍니다. 살짝 아쉬우면 삶은계란 반or하나를 올려 줍니다  드레싱을 아주 살짝 곁들여도 되지만,야식이라 부담스러울땐 스테비아를 조금 솔솔 뿌려주면 좋아요         전부 국내산이에요

에헴에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헴에헴

야식이 생각날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야식생각날때 "계란후라이"

야식은 정말 못참지만.. 그래도 참아야하는 심정;;; 진짜진짜 못참을꺼 같을때는 계란후라이를 해먹어요 삶은계란도 간혹 먹긴 하지만.. 그래도 계란후라이를 따라올수가 없죠 ㅎㅎㅎ 기름살짝 두른 팬에 계란 탁 깨서 겉에 테두리가 바삭바삭할때까지 익혀줘요.. 그럼 더 고소하고 맛나거든요.. 반숙을 원래 좋아하지만.. 완숙도 잘 먹어요..ㅎㅎ 그냥 계란후라이를 잘 먹어요 ㅋ 야식 땡기고 배고플때는 계란후라이가 젤 좋은거 같아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야식생각날때 "계란후라이"

야식이 생각날땐 토마토와 치즈를 넣은 빵

ㅇ 야식이 생각날때 집에 있는 식빵이나 모닝빵에  토마토와 치즈, 딸기쨈을 넣어서 먹어요.. 야채가 다양하게 있으면 추가로 오이나 양배추, 양상추, 삶은계란 등을 넣어 먹기도 해요~ 빵만 먹기보단 야채나 과일을 넣어서 먹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mjl님의 프로필 이미지

mjl

야식이 생각날땐 토마토와 치즈를 넣은 빵

다이어트 할때 야식 생각 대체음식 추천 삶은달걀

먹고싶은것은 많지만 절제해야하는 슬픈현실 늦은저녁 더욱 배가 고파지네요 삶은계란이 그나마 약간의 포만감도 주긴 하더라구요 야식대신 삶은계란 추천합니다

하늘이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12

다이어트 할때 야식 생각 대체음식 추천 삶은달걀

다이어트 야식에는 계란이 최고!~

다이어트할때에 야식이 땡길때... 보통은 참지만 도저히 안될때에는 삶은계란먹어요 저의 다이어트 최애 간식은 계란이에요 짜게 먹음 입앗이 확 돌기 때문에... 소금없이  계란만 먹어요 든든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계란 많이 먹었지만 질리지않아 좋아요ㅎ 야식 안먹는게 제일 좋겠지만ㅎ 다들 건강한 야식드세요~~~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다이어트 야식에는 계란이 최고!~

야식으로 좋은음식

야식으로는 삶은계란이 좋아요. 야식으로는 고구마가 좋아요. 야식으로는 단호박도 좋아요. 야식으로는 바나나가 좋아요. 야식으로는 간단한 메뉴가 좋아요.

임향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향숙

야식으로 좋은음식

다이어트 야식 추천

밤에 어쩔수 없이 배가 고프다면  첫번째 먹는 음식은 살짝 데운 우유에요 30초정도 차지 않을 정도만요 두번째 만족이 안되고 잠못들게 배고프다면 삶은 계란을 하나 먹어요 이정도면 만족이 되는편인것 같아요 밤에 찬거 뜨거운거 조리가 복잡한거 하다보면 잠 다 달아나고 소화 하느라 잠 못들고 좋지 않거든요 우유 삶은계란 추천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야식 추천

수비드 부채살 샐러드

불리 샐러드라는 곳에서 샌드위치 시키면서, 맛있어보이길래 같이 시켜본 수비드 부채살 샐러드입니다.  콘옥수수, 올리브, 당근라페, 적채, 양파, 삶은계란, 방울토마토, 견과류, 수비드 부채살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은 11000원입니다.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엄청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습니다.양도 푸짐해서 먹고나면 든든해요~

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푸

수비드 부채살 샐러드

아침 식사

오늘 아침요 수북해 보여서많은 양을 먹는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 들어간건 양상추 양배추 베이스에 토마토 1개 아오리반쪽 오이반쪽 삶은계란 1개 건크랜베리 이렇게네요 금방 배부른 느낌^^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침 식사

치킨 앤 에그콥 샐러드

지에스 편의점에 판매하는 치킨 앤 에그콥 샐러드 소개해드릴께요 가격도 4500원으로 한끼먹기 괜찮구요 구성물도 알차요 닭가슴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도 들어있구요 양상추 청상추 적근대 치커리 옥수수 파슬리까지 들어있어요 소스도 들어있구요 가볍게 샐러드 먹고 싶을때 사먹기 좋은거 같아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치킨 앤 에그콥 샐러드

점심에는 간단하게 곤약국수 비빔면 좋아요

더운 여름 점심메뉴 시원한 비빔면이나 냉면을 먹고싶지만 탄수덩어리라 망설여지기 쉬운데요 곤약면을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귀찮으면 초장만 붓고 기분이 좋으면 양념만들어서 비벼먹으면 우선 배 부르구요 맛도 너무 좋아요 멋부리고 영양균형을 좀더 챙기고 싶다면 오이하나 썰고 구운계란이나  삶은계란과 먹으면 맛, 영양 손색없는 최고의 메뉴가 될거에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점심에는 간단하게 곤약국수 비빔면 좋아요

낫도와 삶은계란 그리고 라떼 1잔

유산균을 먹다가 낫도와 번갈아 먹어보려고 시도 중입니다. 낫도 먹기가 좀 어려워 어쩌나 했는데 들기름과 간장  조금 넣어 잘 비벼 먹으니 괜찮네요.  낫도 균이 잘 맞는지 먹고 얼마 안되어 바로 배가 따뜻해 지고 체온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냉동보관은 되고 가열은 안됩니다. 참고하시라구요.

mise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sen

낫도와 삶은계란 그리고 라떼 1잔

내돈내산 리코타치즈샐러드 도시락

쿠*서 파는 자체 곰곰 샐러드 도시락. 양배추.당근.방울토마토.크리스피아노. 적근대.카이피라.이자벨.라다치오.황도 리코타치즈.그래놀라.강남콩.스위트콘. 건크랜베리.오리엔탈소스 증정. 입안가득 즐기는 상큼함 고소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가성비 짱. 삶은계란.닭가슴살 추가해 먹음 굿. 🍱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내돈내산 리코타치즈샐러드 도시락

저의 질리지않는 데일리 샐러드 레시피예요

제가 저녁식사로 매일 먹는 채소 샐러드인데요 우선 채소! 첨엔 다듬어져 있는거로 사먹었는데 너무 빨리 시들해지더라궁노 그래서 통째로 한종류만 사요 이번건 버터헤드예요 가끔 아이스프릴 같은것도 먹어요 베이스를 깔아줬다면 삶은계란과 방울토마토 그리고 샐러리는 무조건! 거가에 소스로 저지방 요거트를 둘러주고 하이라이트로 무염 피스타치오 10알정도 뿌려줍니다 요 피스타치오가 밋밋한맛에 포인트를 줘요 심심해보여도 꽤 심플해서 안질려요 요기에 닭가슴살 올려서 먹지요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저의 질리지않는 데일리 샐러드 레시피예요

샐러드 맛있게 먹기

하루 한끼는 샐러드로 먹어요.  샐러드와+닭가슴살,빵,고구마,삶은계란 요렇게! 전 다행히 샐러드는 질리지가 않아요 ㅎ 그래도 맛있게 먹기 위해서 소스 조금 신경써요. 보통은 발사믹식초랑 올리브유 넣어서 먹어요. 가끔은 그릭요거트를 소스로 먹을때도 있구요. 그릭요거트 너무 맛있어요 ㅎ 그리고 가끔은 샐러드 드레싱 곁들여 먹어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맛있게 먹는것도 중요하니깐요 ㅎ  요렇게 소스를 바꿔주면 샐러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샐러드 맛있게 먹기

샐러드파스타 드셔보세요

샐러드 먹다가 질릴땐  샐러드파스타를 즐겨먹어요 새우, 토마토, 양상추, 올리브, 콘옥수수, 삶은계란 올리고 두부면 밑에 깔고 오리엔탈+케찹+칠리소스 섞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ㅠㅠ

융융융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융융융

샐러드파스타 드셔보세요

간단하지만 든든한 샐러드

과식한 다음날 보통 샐러드 먹어요 샐러드를 매일 먹진 않아서 야채는 먹을때 소량으로 구매해요~~~ 드레싱은 오리엔탈로~~ 야채만 먹음 너무 허기져서,,  단백질을 꼭 추가해서 먹어요~~ 보통 삶은 계란 많이 먹어요  오늘은 삶은계란 + 단호박 추가했어요  이렇게 먹음 샐러드도 든든하고 너무 맛나요 !!

Ya135님의 프로필 이미지

Ya135

간단하지만 든든한 샐러드

낫또 닭가슴살

낫또 특유의 쿰쿰한 맛과 미끈거리는 식감 때문에 먹는게 꺼려지곤 하는데 큐브처럼 컷팅한 닭가슴살에 오이나 오이장아찌 (오이의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아서 많이 넣어요)를 넣고 스리라차 소스로 간을 합니다 스리라차가 아니라 간장에 와사비 좀 넣어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크래미나 삶은계란를 추가로 다져서 넣어도 좋고 짭짜름한 조미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순탄수 보충용으로 밥을 넣어서 비벼 먹어도 맛있구요

bx7gv7qb5w님의 프로필 이미지

bx7gv7qb5w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