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자허블샷추가🧡다이어트제조방법 까지 ..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다이어트 음료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에  샷을 추가한 음료에요:) 저는 평소에도 아이스티에 샷을 추가한 아샷추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ㅠㅠ 사실 아이스티가 당도 정말 높고, 칼로리도 너무 높아서 잘 먹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입에 달고 사는데 ㅎㅎ 스타벅스에서 나온 칼로리 낮은 자허블🧡에 샷 추가한 음료를 먹어보고 반했답니다🤭 자몽허니블랙티 줄여서 자허블은 공식앱 기준 125kal라고 적혀있는데, 그것 보다 더 칼로리를 줄여 먹는 방법 까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공식 앱을 들어가 자몽허니블랙티를 선택해줍니다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데요‼️‼️ ✅클래식 시럽 없이 ⭐️⭐️⭐️ ✅허니자몽소스 up (tall사이즈 기준 -6) 그리고 취향에 따라 ✅티 많이 ✅물적게 ✅얼음많이  선택해줍니다! 마무리로  ✅샷추가⭐️⭐️ 까지 하시면 다이어트 버전  아샷추인  자허블샷추가 -자샷추 완성입니다🥰 아이스티샷추가(아샷추)는 복숭아아이스티가 베이스로 복숭아향이난다면, 자허블샷추가는 복숭아가 아닌 자몽인 것 차이 뿐이더라구요!!  그리고 커스텀 할 때 클래식 시럽을 빼도 자몽소스 자체가 달달한 맛이 나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자허블샷추가🧡 추천드립니다🥰☘️☘️

방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때지

스타벅스🧡자허블샷추가🧡다이어트제조방법 까지 ..

다이어트 간식으로 쿠키! 저당쿠키!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쿠키는 참기 힘들조.. 쿠키 먹으면 다이어터가 아니지만 가끔 저당 쿠키 괜찮디 않나요? ㅋㅋ 저는 성심당에서 저당 쿠키 사와서 아껴 먹었어요!! 넘넘 마싯 아메리카노랑 넘 잘어울려요! 요즘엔 저당 쿠키도 여러 브랜드 나오니까 많이 말고 조금씩은 먹으며 살려구요!! 여러븐 다욧 화이팅

신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

다이어트 간식으로 쿠키! 저당쿠키!

스벅 자몽허니블랙티~~~

다이어트 음료는 뭐니뭐니해도 아메리카노가 최고겠지만요 저는 카페인에 약하고 특히나 아메리카노는 너무 써서 먹기가 힘들어요 라떼류는 300칼로리를 넘는 경우가 많네요  자몽허니블랙티는 칼로리가 아메 보다는 사악하지만 라떼에 비하면 착한것 같아요  맛도 달콤 상콤 기분 좋아져요 많이 좋아하시는 음료지요???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스벅 자몽허니블랙티~~~

더울때 아메리카노

커피가격이 비싸서 잘 안오긴 하지만 진짜맛있어요 딱 내가 원하는 원두맛 커피 향긋함 굳 산미적고 진하고 묵직한데 씁쓰리하지 않은~~ 바디감이 풍성하다는 말이 딱 맞더라구요 초콜릿향은 나는지 모르겠으나~ 고소함도 적당히 있고 암튼 원두 취향저격입니다!!! 블랙그라운드 원두 기억해뒤야겠어요!

dark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ark007

더울때 아메리카노

내돈내산 스벅 뜨아

운동하러 매일가는 산에 스벅이 있어요. 거기서 매일 따뜻한 아메리카노 를 마셔요. 그러면 몸속에 혈행이 돌아 몸이 가뿐해지고 순환이 잘되어 운동효과도 업 돼요. 그리고 다른 것 보다는 칼로리도 낮아 저는 찬 것보단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덤으로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맛나고 힐링되어 더욱 홀가분해져요. 내돈내산 스벅 뜨아 좋아요~^^

내가행운아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가행운아다

내돈내산 스벅 뜨아

메가커피 아샷추

원래는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가끔 당이 땡길땐 아샷추 시켜먹어요🥲 자주는 먹지않고 정말 가~ 끔 시켜먹는데 진짜 맛있어요ㅠ 메가커피라서 가격도 타사대비 저렴하답니다 한번 다들 메가커피 아샷추 드셔보세요! 맛있어용 ㅎㅎ 대신 사이즈는 작게! ㅋㅋㅋㅋ

윶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윶앵

메가커피 아샷추

내돈 내산 다이어트 음료는 아아랑 콩물!

달달한 음료는 원래 선호하지를 않아서 항상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운동을 하기전에는 아아 한잔을 마신답니다 마시면 부스터효과가 나타나 더 열심히 하게되네요 그리고 제가 자주 마시는 음료는 콩물입니다 배고플때 마시게 되는데 콩물이라 단백질 보충도 된답니다 콩물에 우묵묵을 넣어 함께 마시면 배가 불러  음식생각을 조금 잊게해준답니다

쏘쏘4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쏘402

내돈 내산 다이어트 음료는 아아랑 콩물!

내돈내산 메가 아샷추

제가 요즘 좋아하는 음료는 아샷추입니다 여러 아샷추가 있지만 메가에 파는 아샷추를 제일 좋아합니다 아샷추는 아이스티에 샷추가의 줄임말로 겉보기에는 아메리카로 보이죠? 잠을 확깨주는 아샷추 칼로리는 아메리카노보다 좀 나가지만 맛좋으면 0칼로리로 믿고 추천합니다

짱순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짱순2

내돈내산 메가 아샷추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다이어트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겠지만 매번 아아만 먹기 그렇잖아요 그럴 때 한 번씩 쿨라임 피지오로 기분 전환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그래도 스벅 음료 중엔 칼로리가 105kcal로 낮은 편이고 시원한 탄산 덕에 입도 깔끔해지는 거 같아 개인적으로 최애 음료입니다

단하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단하루미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쎈느카페 카페라떼 추천

전 카페에 가면 보통 다이어트때문에 아메리카노를 마시곤합니다 하지만 가끔씩 다른 메뉴가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저는 라떼를 마셔요 포만감도 야 있을 뿐만 아니라 든든하고 맛도 있어서가끔씩 마셔요 물론 다이어트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겠지만 입 터짐방지로 라떼를 추천합니다

지니어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잉

쎈느카페 카페라떼 추천

저칼로리음료 리뷰

스타벅스에서는 아메리카노나 브로잉커피 그리고 라임피지오가 최고예요   배가 고플땐 딸기요거트(돌체시럽최대한 적게  딸기1번만) 파스쿠치에서도 아메리카노가 최고죠~ 라떼먹을땐 오트밀크로 변경~ 전 늦은 시간에는 오렌지루이보스티마셔요 ㅎ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원두선택가능해서 좋아요)  아메리치노  그리고 최근에 코젤아메리치노(언스위트)니와서 괜찮았어요  결론은 아메리카노 네요 ㅎㅎㅎ 그럼 리뷰끝~^^

미냐입니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냐입니당

저칼로리음료 리뷰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다이어트땜에 칼로리 높은 음료는 못 마시고 아메리카노는 마시기 싫을 때 시킵니당 약간 상큼하면서 칼로리는 아예 없기 때문에 마시기 좋아요 게다가 히비스커스가 몸에 좋기 때문에 좋은 건강 음료예요 특히 아이스로 마시면 시원하니 상큼하고 여름에 좋습니다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추천합니다 좋아영

니나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나누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아아

깔끔하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믹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믹스

카페드마티네 아아

ak 2층에 있는 카페드 마티네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1층 풍경보기 좋아요. 칼로리도 제로라서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커피맛도 산미가 강해서 저에게는 좋습니다. 커피 체인점처럼 많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추천합니다.

문창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창기

카페드마티네 아아

전 다이어트 하려고 "이것"만 마셔요~

다이어트 음료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닐까요?? 아메리카노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3가지! 1. 칼로리가 거의 제로에요! 2. 정신이 번쩍 들게 해주죠!! 3. 가격도 커피 중에서 가장 저렴~ 아주 좋아요!!!

오이동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이동영

전 다이어트 하려고 "이것"만 마셔요~

커피가 질릴땐~ 스타벅스 피치딸기피지오

전 카페가면 거의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는데용!ㅎㅎ 가끔 빈속이거나 커피를 넘마니마셨을때 마시는 메뉴예요 스타벅스 피치딸기피지오! 칼로리도 100칼로리대이고 많이 달지않고 좋더라구용ㅎㅎ 전 스벅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마셔보는데 요거 추천드릴께요! 한번씩 마셔보세용><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커피가 질릴땐~ 스타벅스 피치딸기피지오

저칼로리 음료 스벅 바크콜

저는두유라떼 좋아해요 라떼먹으면 든든하거든요 아메리카노는 질릴때나 라떼는 무겁게 느껴질때는 스타벅스 바닐라 콜드브루 먹어요 아메와 라떼의 그 중간인데 맛있어요

윤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린

저칼로리 음료 스벅 바크콜

날씨가 이럴때는 스타벅스 카푸치노로 즐겨보아요~~~

저는 집에서 카페라떼를 만들어 먹어서 나와서는 카푸치노를 즐겨봅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여 무지방도 있지만 오늘은 저지방으로 선택을 했어요. 사이렌오더를  하면  저지방우유로 바꿀수도 있고 포스 주문할때도 스타벅스는 우유 선택 가능합니다.  저지방 무지방 일반우유가 있답니다.    거품이 풍성한 카푸치노입니다. 제가 만들때 보다 거품이 풍성합니다. 그래서 라떼보다는 카푸치노를 선택합니 저는 텀블러를 꼭 지참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고 아메리카노를 못 마시면은 무지방이나 저지방 우유를 부담없이 마셔보아요. 스타벅스는 텀블러지참을 하고  사이렌오더를 해서 주문하면 에코별을 줍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날씨가 이럴때는 스타벅스 카푸치노로 즐겨보아요~~~

저칼로리 CU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은 맛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산미가 거의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아요~!! 커피색이 진하긴하지만 맛은 연한편이예요 100% 브라질산 원두이고, 설탕, 시럽이 없는 저칼로리 커피예요~!!

블랙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랙찡

저칼로리 CU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공차의 블랙티 포함 4가지 음료를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 가장 무난한 음료는 아메리카노죠! 저또한 아메리카노를 1일 1잔씩 하는데요.  그래도 사람인지라 가끔은 색다른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그때마다 차를 찾는 편이라서 공차를 애용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마시는 차도 달라요!  먼저, 카페인을 포기 못할 때는 오리지널 티인 블랙티, 얼그레이티, 우롱티를 마셔요~ 이중에서 블랙티, 우롱티를 즐겨마시고 얼그레이티는 향긋한 차를 마시고 싶을 때 마십니다~ (자스민티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물론 셋다 시럽 없이 마셔요. 그리고 카페인 없는 음료를 마실 때는 패션프룻히비스커스 티를 마십니다. 이건 당도를 50% 설정해서 마셔요. 상콤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칼로리도 적어서 애용해요. 특히 커피못마시는 지인분들께 추천했을 때 반응이 좋은 티랍니다!  이상 저의 다이어트 중 저칼로리 카페음료 추천이었습니다.  모두들 다가오는 월요일 파이팅하세요^^

채so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so

공차의 블랙티 포함 4가지 음료를 추천합니다!

크림까지 있는데 244kcal 텐라떼 다 아시죠

다이어트 목적에 아메리카노는 당근빠따필수인데요 그렇다고 항상 먹는 아메리카노 추천하긴 아쉬워서요 먹을땐 확실히 해야 기분도 스트레스도 맞추고 그로인해 다이어트도 잘되니까요 맛있는거 추천할게요 애매한거말고 당, 카페인, 그리고 무조건 크림까지!! 일반 사이즈보다 작은 10oz 미니컵이라 부담없어요 [텐퍼센트커피 텐라떼 244kcal 당류17g 에요] 시나몬 싫어하는거 아닌 이상 무조건 맛있습니다 사실 제가 맨날 찾아먹는 아메리카노 찐맛집이고요 블랙/미디엄 선택할수 있는데 블랙이 진해서 맛있음다 그냥 약간 달달쏘옥 먹고싶은데 내 몸이 뭘 먹었는지 모르게해야한다? 양 작은걸로 먹어서 방어하는거죠

6529님의 프로필 이미지

6529

크림까지 있는데 244kcal 텐라떼 다 아시죠

메가커피 라떼 시럽을 가볍게

라떼를 좋아해요 운동하고난후 집에오면서 꼭 사먹는데 아메리카노는 싫어하니 시럽을 라이트시럽으로 변경해서 시켜요 그럼 칼로리가 쬐끔은 줄어드니 ^^:; 내돈내산 저칼로리카페 음료였습니다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메가커피 라떼 시럽을 가볍게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칼로리 괜찮아요.

스타벅스 메뉴 중에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입니다. 딱 봐도 양이 적어보이죠~? 양이 207ml밖에 안되요. ㅎㅎ 원래 커피 달달하게 먹어서 아메리카노는 진심 못먹는 사람이라.. 이 커피 많이 마셔요. 칼로리는 125kcal인데, 바닐라 시럽을 3에서 2로 줄이고 먹으니까 100kcal정도이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봅니다. ㅎㅎ 칼로리 이 정도면 괜찮고 카페인이 150mg이라 각성효과 짱이에요. ㅎㅎ 진하고 달달한 커피지만 양이 적어서 칼로리 괜찮은듯 합니다. 추천드려요. ^^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칼로리 괜찮아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자몽허니블랙티라고해서 의아하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자몽허니 블랙티에 자몽청하고 시럽이 둘다 들어가는데, 클래식 시럽 빼달라고 먹어도 충분히 달아요 어차피 아메리카노외에 칼로리가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클래식시럽빼고 먹으면 한잔에 백칼로리 정도라서 부담안되고 적당히 달달하기때문에 당충전도 되고 기분이 좋아집니당 이렇게 한잔 뜨끈하게 마시면 또 하루를 나아갈 힘을 얻는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월요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스타벅스 카페 음료추천 잉

항상 즐거먹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이 깔끔한 커피입니다 산미도 없고 디카페인이라 잠도 잘오는 저에겐 안성맞춤이네요 강추합니다^^

태발2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발2

스타벅스 카페 음료추천 잉

스타벅스 저칼로리 카페음료 추천^^

항상 즐거먹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늘 먹어도 질리지 않고 깔끔하고 출석도장 안찍음 안되는 신비로운 커피입니다 디카페인이라 잠도 잘오고 저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걱정이 없어오~~

sunny7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ny7024

스타벅스 저칼로리 카페음료 추천^^

씨엘로 아샷추 추천

분위기가 좋아서 집 앞에서 자주가는 카페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나 커피 종류를 안먹어서 아이스티에 샷추가를 추천드려요! 아이스티가 달달하긴 하지만 잠깰 때, 카페라떼 처럼 라떼들어간 음료보다는 가벼워서 한잔정도는 괜찮지 않을까하고 추천드립니다!

Aasss님의 프로필 이미지

Aasss

씨엘로 아샷추 추천

[저칼로리 음료] 스타벅스 '핑크드링크'

바삭바삭한 딸기가 십히면서 달달구리한 '핑크드링크' 100kcal 밖에 안해서, 다이어트에 과일음료가 땡길때 딱이랍니다!! 저의 최애 음료는 아메리카노지만 ㅋㅋ 카페인걱정도되고, 가끔 달달한게 땡길때 '핑크드링크'를 먹곤 하는데요. 죄책감없이 먹을 수 있는낮은 칼로리의 음료니, 다들 다이어트할때나, 칼로리를 줄이고 싶으실때 도전해보세요^^

미니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니

[저칼로리 음료] 스타벅스 '핑크드링크'

이디야 바닐라라떼~시럽 적게

저는 아메리카노는 써서 못마셔서 바닐라라떼를 주로 마시는데요 늘 덜달게 해주세요~라고 주문합니다. 너무 단맛을 좋아하지 않기도 하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맛도 칼로리도 포기하지않는 선에서 저렇게 마신답니다ㅎ 몸이 찬 체질이라 아이스는 거의 마시지않는 편이고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는데 시럽 적게 넣은 이디야 바닐라라떼는 저의 최애 카페음료랍니다^^

새침한그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침한그녀

이디야 바닐라라떼~시럽 적게

스타벅스에서 크림콜드브루 바닐라시럽없이!(저탄고지강추)

두유카페라떼보다 더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두유카페라떼보다 칼로리도 덜하고 탄수함량도 적어요 (지방함량이조금은 있어요)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에 퍼스널옵션 바닐라시럽없이 라고 하면 당은 확 줄고 칼로리도 기본 130칼로리에서 더 많이 줄기 때문에 다이어트중에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것이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그리고 저탄고지 식단 하는분들은 저탄고지에 딱 좋은 영양성분 이에요

박소영d8z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소영d8z

스타벅스에서 크림콜드브루 바닐라시럽없이!(저탄고지강추)

디저트39 라떼와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물론 다이어트하는 지금은 케이크랑 같이 먹지 못하지만 디저트 39 아메랑 라떼 추천합니다! 😍 디저트39가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칼로리도 생각보다 높지 않더라구요 ㅎㅎ 원래 아메랑 라떼가 칼로리가 타 음료보다는 높지 않잖아요? 그래서 좋은거 같아용 🙈 그리고 다이어터들을 위한 음료도 있으니 추천 추천 합니다! ㅎ_ㅎ

땅콩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땅콩뚀아

디저트39 라떼와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우유맛❤️카페라떼💜

우유와 카페인의 조합. 아메리카노는 허기진 배가 더 허기진 느낌? 환우인 나에게 의사쌤도 괜찮다고하신 카페라떼는 칼슘, 단백질도 챙기는  최고의 간식이기도하고 최고의 간단 식사이기도하다

하루한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부드러운 우유맛❤️카페라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