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16화 식단일기

오늘 단백질 많이 먹은 것 같아요 흡족해요☺️ 어제 저녁에 든 게 있어서  체중 많이 나갈 줄 알았는데 돌아가는 추세라 좋아요 아침 밥 / 청국장 / 요거트 점심 밥 / 추어탕 번데기 콩 / 뽕잎무침 간식 떡볶이 아메리카노 저녁 깨죽 / 청국장 콩 / 뽕잎무침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6화 식단일기

다이어트 식단

겨울에는 역시 고구마!!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돌리면 돼서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아요 요즘 식비도 비싸서 전날에 만들어 놓고 회사가서 점심으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고 있어요!

Aasss님의 프로필 이미지

Aasss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간식 허니버터 베이글칩

단백질도 많이 함유된 허니버터 베이글칩이에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아싹하고 씹는 맛에 스트레스가 해소돼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함께 소량 먹으면 하루의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뭐든지 적당량을 지켜 먹어요. 기분 좋은 하루를 오늘도 보내요.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다이어트간식 허니버터 베이글칩

초코하임과 아메리카노한잔했어요

초코하임과 커피한잔해요 비가와서 밖이 벌써 어둡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초코하임과 아메리카노한잔했어요

유지 라도(?) 하는법!

연말연초로 인해 술자리나 밥약속이 많아서 이래저래 유지가 힘들긴 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외식메뉴는 어쩔수없으니.. 집에서라도는 간단히 먹을라고 노력중입니다! 아침에는 따뜻한 물을 500ml~700ml 정도 마셔주고 그래도 많이 배고프면 아메리카노 한잔정도 해줍니더!! 그리고 점심으로는 요거트랑 견과류 과일 한개정도로 해줍니다! 오늘은 초코가 너무 땡겨서 그릭요거트에 ㄱ무가당코코아가루에 알룰로스+그래놀라 조금 바나나에 시나몬가루 천천히 간식으로 섭취할 하루견과 한봉까지 먹어줬네요~ 빨리 먹게되는 음식이 아니라 포만감이 꽤 크더라고요!! (양이 좀 많나요..?ㅋㅋㅋ) 그리고 외식때는 대화를 많이 하고 음식 천천히 먹으면서 즐겨줍니다! 이럼 진짜 찌지는 않는거같아요! 요새는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 그런지 오히려 빠지는 거 같더라고요ㅎㅎ  다들 건강합시당!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유지 라도(?) 하는법!

GS출첵

지난달엔 아메리카노 쿠폰받았어요 캔커피 마시진 않는데 그냥 열심히 출첵하고 있습니다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GS출첵

산에서 뜨아~

산에서 마시는 뜨거운 아메리카노~ 멋진풍경과 맛있는 점심식사후 마시는 커피 빼놓을수 없어요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산에서 뜨아~

커피 한잔

아메리카노 핸드드립커피 내렸네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커피 한잔

주말엔 맛난커피

푸른용 머시기ㅋㅋ 아주 달달구리네요.  평소엔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오늘은 주말이니 달달구리로 행복감좀 채워넣겠습니다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주말엔 맛난커피

아메리카노

역시 원두로 직접 내린 커피가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아메리카노

커피 테이크아웃

텀블러 챙겨서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시골 가는 길은 커피와 라디오가 있어서 즐겁습니다. 제일 좋은 건 운전은 남편~~♡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 테이크아웃

멈추지 못하는 커피

6시이후 금식 룰을 커피가 자꾸 깨고 있네요. 아메리카노도 이게 습관이 되면 못고칠텐데 자꾸 먹게 되네요. ㅠㅠ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멈추지 못하는 커피

커피

스벅 점심에  다녀왔어요 주차장 한가하네요 늘 꽉 찼었는데 미세먼지 때문인지 사람이 없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힐링타임 보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다이어트 유지 작은 팁

저만의 다이어트 유지 팁은 .. 가끔씩 음식이 막 땡길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전 뜨거운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셔줍니다! 그러면 뭔가 땡겼던 입맛이 사라지는 느낌..?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 이렇게 입터짐을 방지해요.. ㅠㅠ 넘 힘드네요 다이어트

파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전

다이어트 유지 작은 팁

아아 두잔~

추워서 집에 있을려다 오늘 10일인게 생각나서 얼른 커피사러 갔다왔어요~ 아메리카노 다크맛 천원하는 날~ 지나치면 섭섭하니 두잔 사와서 마셔요~^^

온니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아아 두잔~

커피

스벅에서 커피 마셨어요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마스크 쓰고 나갔다가 스벅 들러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사진 찍기전 거의 다 마셨네요ㅋ 텀블러 기본으로 챙겼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코코넛 와플

식재료 :  계란2개, 올리브오일15g,  롱코코넛50g, 베이킹파우더조금, 소금조금 단맛을 원할땐 스테비아 취향것 가감 1, 먼저 볼에 계란 두 개를 깨 넣고 올리브 오일을 20g 섞어 줍니다 2, 믹서기에 롱코코넛과 스테비아 , 베이킹파우더, 소금 조금 넣고 롱 코코넛이 입자가 부드러워질 정도로 갈아주면 재료들이 잘 섞여서 편리해요  3, 와플 기계에 예열을 먼저 해 놓고 계란과 올리브 오일을 풀어 놓은 볼에 믹서기로 갈아 놓은롱 코코넛 재료들을 부어서 함께 섞어 줍니다 4, 굳이 계란과 올리브 오일이 섞이게 섞을 필요 없이 재료를 부어서 함께 섞어 주면 잘 섞 이게 됩니다 5, 예열된 와플 기계에 적당량의 반죽을 올리고 뚜껑을 닫아서 잘 익어가는지 중간중간 열어도 상관없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다 싶으면 뚜껑을 열어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6, 저는 너무 허여물건 한게 싫어서 조금 더 구워서 먹었어요 밀가루 하나도 안 들어가 당분도 안 들어간 코코넛 와플 굽자마자 먹으면 촉촉하니 부드럽고 맛있지만 왕창 만들어 놓고 냉동실에 넣어 놨다가 하나씩 꺼내 먹어도 딱딱하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간식 땡기고 달달한 것 땡기고 고소한 것 땡기고 맛있는 거 땡길 때마다 냉동실에 해서 하나씩 꺼내서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괜찮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너무 잘 어울리는 다이어트 간식이랍니다 코코넛 파이 등 과자를 드셔 보셨으면 알겠지만 식감 자체가 너무너무 맛있고 코코넛 자체에 자연 단맛이 있어서 스테비아 늘 넣지 않아도 담백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식탐왕양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식탐왕양주

코코넛 와플

스벅커피

눈이 옵니다 스벅에 왔어요 참새 방앗간 못지나치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텀블러 깜빡했네요 눈내리는 거리 바라보며 한잔 좋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스벅커피

시골길 커피는 필수

아메리카노가 필요한 시간 시골길에 커피와 라디오 음악은 필수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시골길 커피는 필수

눈이 일찍 떠져서 믹스커피 한잔

목감기라 미지근하거나 그냥 찬물도 목이 아파서  얼음 넣어서 믹스커피 탔어요..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맛이 잘 안느껴져서 달달한 믹스커피 타서 마시니까 달달하니 맛있네요ㅋㅋㅋ 종종 생각 날 맛이에요 근데 이러면 잠은 또 다 잔거네요ㅜㅜ 오늘 눈 소식 있던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감기조심!!!!코로나 독감 조심!!

조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만

눈이 일찍 떠져서 믹스커피 한잔

맛점하세요

다들 맛점 하시고 계시나요? 오늘 점심은 간단히 햄치즈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간단히 챙기네요 맛점하세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맛점하세요

다이어트 유지 필수

다이어트는 운동보다는 식단에 더 우선을 해야 합니다 제 경험으로 운동 3시간 하고 햄버거 하나 먹으면 그 3시간은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항상 탄수화물 비중을 3 분의 2로 줄이고 섬유질이 많은 야채 위주로 배를 채워야 공복감이 늦게 옵니다 개인적으로 믹스커피 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또한 실내 자전거를 타면서 영상을 보면 운동도 되고 빠르게 시간이 가는 경험을 자주 할 수 있습니다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다이어트 유지 필수

커피타임

어머니와 커피 한잔 하러 갔어요 집에만 있기 뭐해서 만보도 채우고 오랜만의 오붓한 데이트 하였네요 어머니는 라떼 저는 아메리카노!! 사람 많고 구경도 하니 오늘 주말 뜻깊게 보낸거같아 좋네요

위자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위자둥

커피타임

마트가는길에

투썸 들러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주고요 일요일 이라  카페가  북적북적 하네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마트가는길에

다이어트간식엔 역시 달콤한 고구마쥬?

겨울엔 고구마! 다이어트에도 고구마! 칼로리가 많이 높지않고 영양가가 가득하고 포만감도 느껴져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배가 고플때 하나랑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크으 맛이 굿이지요! 편의점에도 요즘엔 팔고있지만 가격이 비싸서 그냥 주말에 고구마를 좀 많이 쪄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배고플때 꺼내먹으면 쏘 심플! 바쁘다면 쿠팡에 삶은고구마도 괜찮긴합니다! 빠른 배송이라서 당장 담날에도 먹을수있죠!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다이어트간식엔 역시 달콤한 고구마쥬?

다이어트 간식

ㄹㅏ떼를 너뮤 좋아하다보니 칼로리도 걱정이라 이번에 광고를 자주접하게 되어서 소휘 스테디부스터 펌킨샷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처럼 먹으니 커피 비슷하긴하더라구요 입맛이 디테일하신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듯하지만서도 전 괜찮네여ㅅ0

두루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루둥둥

다이어트 간식

나만의 다이어트 유지비법...

저만의 다이어트 유지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저녁식사는 귀리쉐이크한잔마시고 아침엔 간단히 귀리밥과계란후라이 오이 소금간이 안된 김과 백김치로 한끼먹고 집안다치우고 아이들 등교다하면 밖에나가  걷고 집에 와선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한잔마셔요~ 그리고 미지근 하게 물 마셔요~~ 군것질은 잘하는편은 아니지만무언가 먹고싶을 땐 귤 한두개정도 먹어요~^^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나만의 다이어트 유지비법...

커피

운동후 뜨끈한 아메리카노 샷추가해서 물부터가득 들이키고 기분깔끔하게 마십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커피

모닝커피

커피 마시러 나왔어요 바람이 너무 차갑네요 요며칠  따뜻해서 더 춥게 느껴집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몸도 마음도 녹여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모닝커피

아메리카노 ~~~만보걷고와서 마시니 너무좋습니다^^

기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대리

아메리카노 ~~~만보걷고와서 마시니 너무좋습니다^^

커피 마셔요

밥먹고 커피 마셔야죠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한잔 내렸어요 산미가 있는 커피는 별로 안좋아해서 고소한맛으로 내렸어요 산미없는 커피로 한잔 마십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마셔요

12월 출석체크로 커피 한잔 마셔요

12월 출석체크로 편의점 커피 마셔요. 데스크에서 결제 먼저 하고 컵 받아서 담아 왔어요. 맛있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한잔 하니 기분이 좋네요. 내일부터 새로운 출석체크 시작이죠.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12월 출석체크로 커피 한잔 마셔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