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벅 왔어요
저녁먹고 식구들 총출동 스벅 왔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디카페인 주문하는거 깜빡했네요 카페인 들어가서 그런지 커피가 유난히 맛있습니다
쉬림프
오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 내려봤습니다~
숲속의나무
친구보러 카페가요😄
친구와의 수다떨러 카페갑니다 ㅎㅎ 가서 아메리카노 한잔해보려구요 오늘은 핫으로 ㅎㅎ 눈맞으면서 갈 예정이고 눈오니 먼 곳은 안가는걸로😂
구룸구룸
커피타임
커피 마시러 나왔어요 마스크 쓰고 나왔네요 미세먼지 나쁨이라 챙겼어요 부드러운 라떼가 생각나서 아메리카노 대신 오늘은 라떼 시켰어요 즐거운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을 만끽해봐요
쉬림프
커피
오늘도 점심먹고 스벅에 갔어요 맛있는 커피 안마실수 없죠 아메리카노 샷 추가하고 그란데 사이즈로 마셨어요 텀블러도 챙겼답니다
쉬림프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저의 다이어트 보조제는 푸룬 화이바커피
이번에 리뷰할 다이어트 보조제는 바로 푸룬 화이바커피인데요. 저와 같이 평생 변비로 고생하는 이모가 지인에게 추천받아 드셔 보고 효과를 봐서 저에게 추천한 제품이에요. 쿠ㅇ 이나 옥ㅇ에서 스틱커피 4g*30포 1박스가 2만원대중후반이에요~ 매일 아침 공복에 출근하자마자 커피대신 마시고 나면 몇시간후 배에서 살살 반응이 와요.ㅎㅎ 마시기 시작하고 처음 3~4일은 매일 성공했고요 그 후로는 2~3일에 한 번씩은 성공하고 있어요. 이모는 과체중이라 그런지 체중도 좀 감량됐고요. 저는 표준이다 보니 아랫배만 살짝 들어간 정도예요. 이모 친구들 중에 과체중이신 분들은 다들 조금씩 감량효과가 있었다고 해요~^^ 변비가 있으시면서 과체중이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스위트아메리카노와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요~
agnes0117
GS25 출첵
편의점 커피와 빵을 즐깁니다. 12월에 출첵보상은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heracchang
쿠키와 아메
아메리카노에 쿠키 아침에 먹었어요
마음그릇
커피쿠폰
메가 hot아메리카노는 왜 없나요??? 추가해주세요
쑤욱서니
커피
참새가 어찌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나요 커피마시러 스벅에 갔어요 늘 그렇듯이 텀블러도 챙겼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셔요 좋은 사람과 함꺼하니 커피도 더 맛있네요
쉬림프
라떼
커피 두잔이나 마셨는데 케이크에 빠질수 없죠 아메리카노 대신해 라떼 시켰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하트도 너무 이쁘게 그려주셨어요
쉬림프
여유의 티타임
여유의 아메리카노 ~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
숲속의나무
케이크~♡
크리스마스엔 뭐다??!!! 케이크 먹는 날ㅋㅋㅋ 생꾸림 케이쿠 사왔어요오*_*내일 엄마아빠랑 아메리카노 뜨끈하게해서 먹으면 꿀맛-♡
58로가즈아
커피타임
커피마시러 나왔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다니기 좋네요 텀블러도 챙겼답니다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요
쉬림프
크리스마스 홈파티 피자가 빠질 수 없죠~
국민 간식 피자가 빠지면 섭하죠^^ 탱글탱글한 새우에 맞춤 토핑까지 서비스해주시는 단골 피자집이네요~ 갓내린 아메리카노 향에 콜라와 수제 피클까지 서비스로 주시는 만족 백퍼 피자♡♡ 피자집 홍보글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 홈파티에 피자 다들 끄덕끄덕 하시죠
야롱
홈카페
오늘도 홈카페 어김없이. 주말은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뽀봉
커피
커피 마시러 나왔어요 엄청 춥네요 카페가 천국이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십니다 추우니까 커피가 더 맛있어요
쉬림프
커피 마시는 습관 기사 공유해요
끊기 힘든 커피…건강하고 부작용 적게 마시려면? 설탕 등 첨가되지 않은 '블랙커피' 마시는 습관 중요 충분한 물 함께 마셔야…섭취 시간대는 '오전'이 바람직 ⓒ픽사베이 직장인들의 기호식품 중 독보적 1위를 차지하는 커피. 업무상 미팅 등에선 커피를 권하는 게 인사를 대신할 정도다. 커피 특유의 각성 효과 때문이다. 과로에 시달리는 현대 직장인들이 카페인의 힘을 전혀 빌리지 않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렇다면 커피를 끊기보단 보다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을 연구하는 편이 현실적이다. 보다 건강한, 혹은 부작용이 적은 커피 섭취법 3가지를 알아본다. ▲ '블랙커피' 익숙해지기 커피는 간 건강 증진, 우울감 감소 등 여러 건강상 이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관련 연구들의 절대 다수는 별다른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순수 블랙커피'에 대한 것이다.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 과당 크림 등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면서 이같은 건강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순 없다는 뜻이다. 따라서 커피를 계속 마실 생각이라면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등 블랙커피에 익숙해지는 게 좋다. ▲ 충분한 물 마시기 커피의 부작용 중 하나로 반드시 언급되는 게 바로 '탈수 현상'이다. 물론 커피에도 수분이 있지만, 카페인의 이뇨 작용을 고려하면 되려 탈수의 위험이 증가하게 된다. 따라서 커피를 마신 날엔 평소보다 좀 더 많은 물을 마시도록 신경 쓰는 게 바람직하다. ▲ 오전 시간대에 마시기 커피의 각성 효과는 상당히 강력하다. 이같은 효과는 오전 시간대엔 집중력 향상에 일조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겐 일시적 불면증을 야기할 위험도 있다. 따라서 커피를 매일 마신다면 늦어도 점심 시간 직후쯤까지만 마시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마음그릇

버거킹 커피~~~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가족들은 버거랑 치즈스틱. 감자튀김 먹는데 전 생각이 없어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으로 한잔중 입니다~~~
동남이쁜이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빵 ✔️점심 : 오분자기뚝배기, 롱블랙 ✔️저녁 : 고등어초밥, 후토마끼, 크림짬뽕, 소토닉 ✔️간식 : 천혜향, 크림오메기떡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커피마시다 문득
커피 마시다가 문득 커피 드실때 커피만 드시나요? 아님 디저트와 함께 드시나요? 전 진한 사약같은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디저트 꼭 필요하거든요 ㅎㅎ 믹스커피나 라떼먹을땐 디저트 잘안먹게 되던데 어떠세요?
울트라돼지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카페라떼, 도넛, 오메기떡 ✔️점심 : 전복솥밥, 아메리카노 ✔️저녁 : 마농치킨, 맥주, 오징어구이 ✔️간식 : 귤, 크림오메기떡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3, 고구마1 ✔️점심 : 견과그릭요거트,바나나 ✔️저녁 : 고사리해장국 ✔️간식 : 한라봉, 레드향, 꼬치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2, 바나나1, 고구마1,귤1 ✔️점심 : 밥1/2, 멸치볶음, 김, 김치 ✔️저녁 : 두부면 마녀스프, 어묵탕 ✔️간식 : 오예스2, 빙빙바, 그릭요거트5 *운동* ✔️한국무용, 런닝머신 62분
58로가즈아
운동후 간식
원래 단커피 안좋아하는데 오늘은 왠지 땡겨서 코코넛커피 타서 마셔요. 이걸 마시니 아메리카노가 땡기네요.ㅎㅎ
앵두정원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3, 바나나1, 얼그레이1 ✔️점심 : 참치 토마토 그라탕 ✔️저녁 : 치맥 ✔️간식 : 핫초코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쿠폰으로 스벅 너무 좋아요.
남편분 쿠폰 주었더니, 스벅 갔네요. 쿠폰은 쓰임새가 참 많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 체리포레누아 케이크
뽀봉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반숙란1, 두부봉 토마토스프, 시루떡4 ✔️점심 : 단백질쉐이크 ✔️저녁 : 두부봉 토마토스프, 꼬박꼬밥, 저지방우유, 계란참치전 ✔️간식 : 바나나1 *운동* ✔️한국무용, 싸이클 55분
58로가즈아
모닝커피
커피 한잔 마십니다 에이스는 보너스로 따라왔어요 커피랑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사실 믹스커피랑 에이스 짝꿍인데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쉬림프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3, 고구마1,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점심 : 참치양배추계란전, 토피넛라떼 ✔️저녁 : 청국장, 밥1/2, 쌈채소 ✔️간식 : 아이스라떼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점심 : 빕스 ✔️저녁 : ✔️간식 : *운동* ✔️15000보 빕스 1식이면 인정???!!!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점심 : 짜파게티, 김치, 딸기 ✔️저녁 : 구운란4, 맥스봉2 ✔️간식 : 귤2, 토피넛라떼,단백질쉐이크 *운동* ✔️만보걷기 점심 완전 잘먹어서 저녁 패스하려다가 걷고와서 엄청 허기져서 게눈감추듯 먹었네요ㅋㅋㅋ
58로가즈아
